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성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24-06호
나. 사 업 명 :「2024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교양 교과목 콘텐츠 개발 용역
다. 납품장소 : 성운대학교 사이버캠퍼스(LMS)
라.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2월 28일 까지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 총액입찰(부가세포함), 현장직찰
바. 기초예산 : 일금일억원정(₩100,000,000), VAT포함
사. 낙찰결정 : 가격제안서(세부견적서 첨부)제출, 총액 최저가 낙찰
아. 입찰등록 : 2024. 11. 29. 12:00까지(충효관1층 행정지원처)
자. 입찰일시 : 2024. 11. 29. 14:00(충효관2층 세미나실)
차. 제출안내
1) 제 출 처 : 성운대학교 행정지원처(충효관1층)
2) 제출방법 : 직접접수(우편접수 불가)
3) 제출기한 내에 미제출 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하고, 제안 된 제반 자료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그리고 제76조의 규 정에 의한 부정당업자가 아닌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상 (소프트웨어개발 및 콘텐츠개발)업 등록사업자.
다.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대학교 또는 관공서(공공기관 포함) 단일계약 건 으로 8천만원 이상(부가세포함) e-러능 교과목 콘텐츠제작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라. 지역제한 대상 입찰입니다 원활한 이행을 위하여 본사가 대구광역시 및 경상북 도소재 업체(지사 입찰불가)
마.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 단, 입찰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 대학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보험을 통하여 하자이행 처리된 업체는 응찰 불가(동일대표에 상호변경도 포함
3.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4.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 준용 함.
5. 낙찰자 결정
○ 가격제안서(세부견적서 첨부)제출, 총액 최저가 낙찰
6. 입찰등록서류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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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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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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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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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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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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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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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호 서식, 방문제출 시 인감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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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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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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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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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2호 사용인감 사용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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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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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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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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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법인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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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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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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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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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3호
대리인 참석시 첨부 ※대리인 신분증 필히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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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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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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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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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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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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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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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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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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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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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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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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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2-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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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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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세부견적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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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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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7-1호 (세부견적서는 업체양식 사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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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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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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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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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날인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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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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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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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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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험가입금액: 가격제안 총액의 5% 이상
- 보험기간: 입찰등록일 이전부터 입찰등록일 이후 30일 이상
- 피보험자: 505-82-06937, 성운대학교 산학협력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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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참가 특수조건
○ 낙찰자는 붙임 규격서와 동종 또는 동종품목 이상(동종품목 단종시)의 제품을 납품.설치 하여야 하며, 계약후 규격과 상이한 제품을 납품하 였을 때에는 그 책임이 계약 상대자에게 있으며, 우리대학교는 즉시 계약을 파기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우리대학교에 손해가 발생한 경 우 계약상대자는 손해배상등 일체의 법률적 책임을 진다.
○ 장비의 설치를 하자 없이 수행하여 운용(실습)계획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 장비의 설치에 있어서 현장조건에 부합되지 않거나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현저한 변동이 있을 때는 계획을 변경할 수 있다.
○ 장비 설치에 따른 운반, 설치, 시험, 교육 등에 소요되는 일체의 각종 비용은 계약 가격내에 포함한다.
○ 설치 및 성능시험을 완료한 후, 설치완료 서류(납품서 등)를 제출하여 야 하며, 시험방법 및 일정은 학교와 협의 후 결정한다. 또한, 제품 사용자 교육은 무상보증기간동안 발주처가 필요시 마다 교육을 실시 하여야 한다.
○ 장비의 설치가 기일 내에 완료되지 못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연 시 1일당 계약서 또는 법령에서 정한 지체 상금을 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 하자담보책임기간은 납품(검수)완료일로부터 1년 이상으로 하며, 하자 보증금(하자이행보증보험)은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으로 한다.
○ 납품 및 설치한 품목 전체에 대한 정상 동작을 확인한 후 검수하며, 본 입찰공고와 관련한 모든 문서는 계약내용에 포함한다.
8. 기 타
○ 직접 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자는 반드시 본 입찰공고 및 법령 등 입 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공고 및 계약서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내용 해석에 상호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본 대학 및 계약상대자 쌍방 간의 합의에 의 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합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 대학의 해석 및 결정에 따른다.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해당 부서로
(054-330-885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입찰을 공고함
2024. 11. 22.
성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