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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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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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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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8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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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내초 교사동 석면해체제거공사 지정폐기물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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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8. 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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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견적제출) 설명서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견적제출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견적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031-780-2575)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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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20
☎ : 031 - 780 - 2575
FAX : 031 - 781 - 21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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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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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견적 제출 안내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경기도성남교육청 재무850-182, 2001. 3. 31.)
위 규정 등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신 규정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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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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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82호
용역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금액단위:원]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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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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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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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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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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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내초 교사동
석면해체제거공사
지정폐기물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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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28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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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3.
10:00
~
2024. 11. 2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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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8.(목)
11:20
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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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150,000
(추정가격: 36,500,000
+부가가치세: 3,6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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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현장: 경기도 성남시 수내초
◦ 용역내용: [수행지침서] 참조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본 용역은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만 가능)이 허용됩니다.
◦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 본 용역은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81450-182(2001. 3. 31)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제를 실시합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면허를 충족하면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 시 공동수급체의 소재지 또한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과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면허를 모두 보유하고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석면인 업체
※ 단, 폐기물중간처분업 및 폐기물최종처분업으로 허가받은 자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으로 허가받은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별표7 ‘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위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지 못한 자는 상호 면허보완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 방식)이 가능합니다.
◦ 본 용역의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과업내용 열람
◦ 본 용역의 지침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3층 교육시설과(☎ : 031-780-2663, 박그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20]
5.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 작성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마감일까지
6.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구성: 분담(면허보완)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대표자 포함 3인 이내)하며 공동이행방식은 불가능합니다.
◦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기한: 2024. 11. 27. 18:00까지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가능하며, 상세한 설명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자료실 참조)
◦ 공동수급체 구성은 입찰 전에 구성하여야 하며, 입찰 후에 구성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면허 미등록자와의 공동수급체 구성을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 조회(공통업무 좌측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단,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음)
◦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3개사 이내로 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구성원들이 협의하여 결정하되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해야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입찰)참가신청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8. 견적(입찰)서 제출
◦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본 견적(입찰)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
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입찰)서 제출자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10.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입찰)서 제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제2절 입찰절차』-『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되는 견적(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11.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oesn.kr)에서 [교육행정] ⇒ [재무관리과]
12. 보충 정보 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20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 : 031-780-2663, 박그림
-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780-2575, 전희연
-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신고센터 /「공직자비리신고센터」(익명신고) 또는 「공익제보센터」(실명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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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22일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