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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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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100-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2 16:49
공고명 2025~2026년 종로구 음식물류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종로구
공고담당자 이지애(☎: 02-2148-15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73,200,000 원
   
배정예산
2,073,200,000 원
   
추정가격
2,073,2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종로구 공고 제2024-177호


용 역 입 찰 공 고 (긴 급)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입찰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확정 전의 입찰(계약)로 지방의회의 2025년도 세출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다음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2026년 서울특별시 종로구 음식물류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6. 12. 31.(2년)

 다.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투찰업체는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입찰참가자격조건을 반드시 확인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기초금액: 금2,073,200,000원(부가가치세 미포함)

구분

용역기간

예정가격

비    고

1차

’25.1.1. ~ ’25.12.31.

1,036,600,000원

7,300톤×142,000원

(일 20톤)

2차

’26.1.1. ~ ’26.12.31.

1,036,600,000원

7,300톤×142,000원

(일 20톤)

’25.1.1. ~ ’26.12.31.

2,073,200,000원

7,300톤×142,000원×2년

(일 20톤)

  ※ 부가가치세 면제사업(부가가치세법 제26조제1항제5호 및 동법 시행령 제35조제12호)

  ※ 처리물량은 ‘발주기관’의 여건에 따라 증·감 조정 가능


2.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해당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다음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 또는 폐기물최종처분업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으로 허가를 득하고 허가증 상 영업대상 폐기물이 “음식물류 폐기물”로 기재된 업체

  2)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에 따라 허가받은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시설로서 처리능력 총량은 200톤(8시간/1일 기준/2개 업체 처리총량) 이상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100톤(8시간/1일 기준/1개 업체처리량) 이상의 처리량을 보유할 것 

  3) 사료 또는 비료관리법에 의한 사료 또는 비료제조업 등록을 필한 업체

  4) 폐기물관리법 제30조에 의한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시설 검사를 필한 업체

  5) 음식물류 폐기물 음폐수 전량 육상 처리 가능 업체

  6) 음식물류 폐기물 전용 봉투 처리 가능하고 이물질 선별시설이 설치되어있는 업체


 나. 비상상황 시 안정적 업무처리를 위하여 2개 업체의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이어야 하며, 업체별 출자비율이 명시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

    ※ 공동수급협정서 G2B(나라장터) 제출기한: 2024. 12. 2.(월) 18:00

  1) 공동이행 출자비율은 공동수급자 간 협의하여 정하되 대표자는 출자비율이 높은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하여야 함

  2) 업체당의 출자비율은 30% 이상이어야 함

  3)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함.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G2B(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전자문서로도 제출하여야 하며, 협정서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 서류 미제출로 참가를 배제할 수 있으므로, 대표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람.

 

 다. 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전일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3. 가격입찰서 제출: 전자입찰 병행 ※G2B 전자제출과 가격제안서 방문제출 병행

 가. 일    시: 2024. 11. 29.(금) 10:00 ~ 2024. 12. 3.(화) 16: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G2B)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상 가격입찰서 전자제출과 가격제안서 방문제출을 반드시 병행

※ G2B 입찰금액과 종로구청(청소행정과)에 제출하는 수기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불일치 하는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전자제출 병행  ※G2B 전자제출과 방문제출 병행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4. 12. 2.(월) 18:00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해당 시간에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제출: 방문제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    시: 2024. 12. 3.(화) 09:00~16:00 ※ 마감시간 엄수

 나. 접수방법: 방문접수(우편, 팩스, 택배 접수 불가)

    ※ 제출서류 목록이 기재된 공문과 함께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직접 제출

    ※ 인감을 지참하고, 제안서는 업체 대표자가 제출하여야 하고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서란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

  다.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제안요청서 제출 시 가격제안서는 별도 밀봉 제출)

  라. 접수장소: 종로구청 청소행정과(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41, 9층)

      ※ 문의처: 종로구청 청소행정과 자원재활용팀 (☎02-2148-2392)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일시 및 장: 2024.12.12.(목) 14:00 예정 (일정 변동가능, 추후 별도 통보)


7. 개찰일시: 2024. 12. 12. (목)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 제안서 평가일에 따라 일자 변동 가능


8.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ㆍ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

 나. 평가항목, 배점, 평가방법 등에 관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다.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라. 협상순서는 합산점수(기술능력+가격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추첨으로 결정


9. 입찰보증금 및 구금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금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나. 업체현황평가에 필요한 서류를 위조, 편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무효와 함께 관련 규정에 따라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하게 됨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권리보호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관련규정,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조달청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업체에 한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 별도 통지함

 라.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제안요청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마. 여기서 정하여지지 아니한 사항은 현행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및 기타 관계법규에 따릅니다.


15. 보충정보제공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나. 사업문의 : 종로구청 청소행정과 서현정(☎02-2148-2392)

 다. 계약문의: 종로구청 재무과 이지애 (☎02-2148-1514)

 라. 공직자비리신고센터: 종로구청 감사담당관 (☎02-2148-1215)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2.


종로구(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