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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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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211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2 17:00
공고명 2025년 김포시 도서관 상호대차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김포시 수요기관 경기도 김포시
공고담당자 이영미(☎: 031-980-27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1,127,000 원
   
배정예산
111,127,000 원
   
추정가격
101,024,545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10109

주    소 :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1(사우동) 김포시청

홈페이지 : http://www.gimpo.go.kr

그림입니다.




용역입찰공고(긴급)


  ㆍ입찰공고번호 : 김포시공고 제2024-2716호

  전자조달공고번호 : 제20241132116-00

  ㆍ공   고   명 : 2025년 김포시 도서관 상호대차 용역

  ㆍ입찰마감일시 : 2024. 12. 03.(화) 10:00

  ㆍ수 요  기 관 : 경기도 김포시

본 공고서는 김포시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공고서 및 첨부된 규격서와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하여야 하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향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 건은 2024년 하반기 신속집행 적극 활용 지침에 의거 긴급공고로 진행합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김포시청 회계과 이영미 (☎ 031-980-2726)

○ 과업 및 규격문의 : 김포시청 도서관과 이아영 (☎ 031-5186-4667)




김  포  시


용역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김포시 도서관 상호대차 용역

  나. 계약방법 : 전자입찰, 제한경쟁, 총액입찰, 적격심사

  다. 용역내용 : 김포시 도서관 상호대차 도서 전달 및 회수 등

  라. 기초금액 : 111,127,000/ 추정가격 : 101,024,545원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계약관련 공지사항

1. 용역은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하여 예산안 의결 전 발주하는 사업으로 2025년 예산안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 등 사업이 조정(변경), 취소 될 수 있습니다.

2. 본 사업의 용역기간은 2025.01.01 ~ 2025.12.31(12개월)이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 될 경우, 실제 용역 개시일 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27. 10:00

2024. 12. 03. 10:00

2024. 12. 03. 11:00

김포시 입찰집행관 PC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개별 재투찰 안내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

  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제3조에 따라 화물자동차운송사업(일반) (업종코드: 7603)를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

  라. 화물(도서)을 적재할 수 있는 차량[승합차(3인승 밴형 포함)로 공고일 기준 출고된 지 5년 이내] 2대를 자사 명의로 보유하여 책임․종합보험에 가입한 업체

    ※ 차량의 화물적재칸은 도서 등 적재물의 훼․오손 방지를 위해 외부에 노출되지 않아야 함

    ※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다음의 자료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함

     - 차량 보유 입증을 위한 자동차등록원부, 자동차등록증, 자동차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증서

   마.「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한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참가자격 요건을 개찰시까지 유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4. 공동계약 : 해당없음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기준

    -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후

    -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 대상으로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적용)의 [별표 1-4]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 2억원 미만 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업체 순으로 계약이행 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신인도 평가항목 중 특별신인도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이행이 완료된 도서운반 용역의 최근 5년간 이행실적금액의 합계로 평가하며, 기준금액(추정가격)은 101,024,545입니다.

       ※ 해당용역 이행실적 인정여부는 발주부서 의견을 따르며, 인정여부는 감독관(도서관과 이아영 ☎031-5186-6447)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협회나 발주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관련협회에 신고하지 않은 민간(발주자가 법인․개인) 또는 자체 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에 세금계산서 사본,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한 경우에만 실적을 인정합니다.

        ※ 기성실적 및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경영상태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경영상태 평가 기준 비율은 최근년도 관련협회에서 발행한 기업경영분석 자료를 적용하되, 관련 협회의 기업경영분석 자료가 없는 경우에는 한국은행 발행자료를 적용합니다.

       ※ 2023년 기업경영분석(한국은행, 2024.10.23.)

           [H49-52. 운수 및 창고업](중소기업)

           [자기자본비율: 37.68%, 유동비율: 110.75%]

  다.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통보받은 업체는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개찰과정에서 집행관의 별도 추첨행위 없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이 경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별도의 추첨 없이 개찰 시 자동추첨 된 결과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이 밖에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관련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적용)의 규정에 따라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기초금액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2,991,723원

2,356,813원

305,207원


7.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사유 발생시「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 약관에 의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의 정보(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이한 경우 무효처리 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100분의 1.5의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 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우리시는 부패행위, 불공정 행위에 대한 신고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포시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신고센터 > 각종신고센터 > 민원․  공익부조리신고]

본 입찰공고서에는 다음의 입찰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용역입찰공고, 시방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물량내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8. 김포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침

 

위 규정 등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신 개정규정을 반영합니다.

 

<자료검색>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규정】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 등에서 각각 검색

【김포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침】 자치법규정보시스템(https://www.elis.go.kr/) 예규로 검색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2.



김 포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