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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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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217-00 공고일시  2024/11/22 17:25
공고명 2025년도 김천대학교 청소(조경), 경비용역 입찰
공고기관 김천대학교 수요기관 김천대학교
공고담당자 김상진(☎: 054-420-4000)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2/06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6:00 과업설명일시 2024/12/06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6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6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94,605,000 원
   
추정가격
631,45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총무과 공고 제2024-9047호



입찰공고 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설명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총무과 공고 제2024-9047호

공 고 명

김천대학교 청소(조경) 및 경비용역

공고기간

2024. 11. 25.(월) ~ 12. 6.(금)

계약기간

2025. 1. 1.~2025. 12. 31.(12개월)

위탁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24. 12. 6.(금) 14:00 김천대학교 대학본관 2층 소회의실

 ※ 현장설명회에 13시 59분까지 입실한 자에 한하여 등록이 가능하오니 필히 등록가능한 시간에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기간

2024. 12. 13.(금) 11:00

제 출 처

김천대학교 대학본부 1층 총무과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2024. 12. 16.(월) 14:00 ~, 김천대학교 대학본관 2층 대회의실

※ 대기실 - 대학본부 2층 소회의실(당일 13:40분까지 입실 바람)

가격제안서

개찰 일시 및 장소

2024. 12. 16.(월) 16:00, 대학본관 2층 소회의실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평가 종료 후 개찰함(개찰 참관 가능)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2024. 12. 17.(화) 10:00(유선통보)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경비업법 제4조 제1항에 의한 시설경비업 허가를 득하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시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직접생산증명 확인 등)에 의한 (“건축물일반청소업과 보안관련용역업)”으로 등록한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으로 한다.

 4.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간 교육연구시설 및 공공기관(관공서, 공기업 등)의 청소경비 용역 계약업체로서 단일실적 2억(부가세포함) 이상 수행한 실적을 보유하고 연간 매출이 15억 이상인 업체

 5.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44조 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상기의 모든 항목을 충족해야 함


3

현장설명회 제출 서류

연번

서류명

수량

비고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입찰공고 <별지1>

각서

1부

입찰공고 <별지2>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입찰공고 <별지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재직증명서(현장설명회 참가자)

1부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1부

입찰공고 <별지4>

공통사항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고 인감으로 날인

※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현장설명회 참가 시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을 출력해 오시기 바랍니다.

4

입찰등록 제출서류

번호

서류명

수량

비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제안요청서【서식1】

제안서(요약서(A4) 포함, 제안서 파일 USB(CD) 1부 별도)

10부

원본1부, 사본9부

제안요청서【서식2】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등 포함, 대표자 인감 날인 후 밀봉 제출)

1부

제안요청서【서식3,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시설경비업 허가증 및 위생관련 용역업 신고증명서(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각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계

각1부

제안요청서【서식5】

대리접수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청소·경비용역 관련 이행실적증명서-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첨부

(교육연구시설 및 공공기관 : 해당기관장 날인 요망)

1부

입찰참가자격확인

제안요청서【서식6,7】

제안사 일반현황, 시설·장비현황, 전담 기술자 인적사항 양식

1부

제안요청서

【서식8,9,10】

2024년도 재무제표 증명원(법인사업자-국세청 발행)

2024년도 재무제표 확인(개인사업자-세무서 발행)

1부

입찰참가자격확인

자본금 확인

회사경영상태 및 기업신용평가인증기관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각1부

제안요청서【서식15】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보증기간: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간 이상)

1부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제안요청서【서식11】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제안요청서【서식12】

급여관리 계획서

1부

제안요청서【서식13】

보안각서

1부

제안요청서【서식14】

공통사항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고 인감으로 날인

※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5

업체 선정방법

 1. 기술능력평가 70%(객관적 평가 25%, 주관적 평가 45%)와 가격평가 30%로 종합하여 70점 이상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2. 접수된 제안서의 기술능력평가 중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는 계약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주관적 평가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

 3. 평가기준 및 배점은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참고하여 평가위원회에서 작성한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를 기준으로 합니다.

 4.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단, 기술능력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5.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제안 설명에 참여하여 제안 설명을 한 결과물로 최종낙찰자를 선정한다.

 6. 협상적격자 중 최고득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타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서로 협상을 실시함.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1.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기관(보증보험회사)를 통한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낙찰자는 낙찰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또는 용역이행보증서(낙찰금액의 40% 이상을 보증)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39조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따름.


8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입찰참가등록업체는 입찰 및 평가·협상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및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낙찰자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개별통지하며,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4.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령」,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관계 규정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6. 평가기준은 제안서 작성요령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안 일반사항에 명시된 사항 및 증빙서류를 갖추지 않은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7.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8. 본 용역사업 제안서 제출과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9.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10. 4대 보험 및 용역료는 가입증명원 및 지급 근거를 제시하여야 하며 정산을 원칙으로 한다.

11. 본 사업수행에 있어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11. 기타 문의사항은 김천대학교 총무과(☎ 054-420-4253)로 문의 바랍니다.





2024. 11.



김천대학교 총장








<별지1>

현장(물품)설명 참가 신청서

 

 

상      호

(법인 명칭)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팩 스 번 호

 

입찰개요

공 고 번 호

총무 제2024-9047호

입찰(개찰)일자

2024년 12월 16일

입 찰 건 명

김천대학교 청소(조경) 및 경비용역

본 입찰의 현장설명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구분

성   명

생년월일

휴대전화

비고

내용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일반(제한, 지명)경쟁입찰의 현장설명에 참가하고자 입찰 공고에서 제시한 현장설명참가 자격 및 구비서류를 갖추어 현장(물품)설명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서류 :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4년   월   일

 

 

                                      대  표  자 :             (인)

 

 

 김천대학교 총장 귀하


<별지2>


각      서

상      호

(법인 명칭)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팩 스 번 호

 

 본인은 김천대학교 청소(조경)·경비용역 업체 선정 현장설명에 참가함에 있어,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을 배부받았음을 확인하며, 추후 본 건의 현장설명에 따른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현장설명회 참가자 :            (인)

 

 

 

<별지3>


사각형입니다.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김천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용역·공사)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제출된 청렴 계약 특수 조건 내용에 따라

사각형입니다.

  위 청렴 계약 이행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포함하여 성실하게 계약내용을 이행할 것이며, 계약 불이행 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김천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상    호 :

서 약 자 : 대 표                (인)

 

김천대학교 총장 귀하

<별지4>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김천대학교 사무국 총무과에서는 정보주체와 계약 체결·이행을 위해 입찰참가자(대표 또는 대리인)의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연락처, 이메일주소

입찰 결과 통보

(이메일 통보, 휴대전화 고지)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 시까지

입찰 등록 대리인의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대리인을 통한 입찰등록 또는 계약체결의 경우 정당한 대리권 부여 확인 절차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 시까지

 

  동의 여부 확인

  1. 입찰 결과 통보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2. 대리권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 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입찰 등록 대리인의

주민등록번호

대리인을 통한 입찰등록 또는 계약체결의 경우 정당한 대리권 부여 확인 절차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시까지

 

  동의 여부 확인

  대리권 확인을 위한 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 본인은 본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4년    월    일

 

생년월일 :        년          월         일

 

성    명 :                    (인 또는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