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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322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2 17:30
공고명 2025~2026년도 재활용가능폐기물 운반 처리 민간위탁 용역 계약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동작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동작구
공고담당자 김단비(☎: 02-820-90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258,240,000 원
   
배정예산
6,258,240,000 원
   
추정가격
6,258,24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동작구 공고 제2024-172호

그림입니다.  청렴동작! 더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겠습니다.


용 역 입 찰 공 고 ( 긴 급 )


(협상에 의한 계약)

『2025~2026년도 동작구 재활용가능폐기물 운반․처리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2026년도 동작구 재활용가능폐기물 운반․처리 용역

  나. 사업기간 : 2025. 1. 1. ~ 2026. 12. 31.(24개월, 장기계속계약)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입찰업체는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일반경쟁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마. 사업예산(기초금액): 금6,258,240,000원 ※부가가치세법 제26조 의거 면세대상

      

구 분

용 역 기 간

예 정 가 격

예 정 물 량

총차

2025.01.01. ~ 2026.12.31.

6,258,240,000원

39,360톤

1차

2025.01.01. ~ 2025.12.31.

3,219,120,000원

159,000원×1,640톤/월×12개월

2차

2026.01.01. ~ 2026.12.31.

3,219,120,000원

159,000원×1,640톤/월×12개월

   ※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일자는 변경될 수 있으며, 위 물량은 예정물량이므로 실제 발생량과 상이할 수 있음.

   ※ 회계연도 독립의 원칙에 따라 계약은 1년 단위로 합니다.

 바. 공고기간 : 2024.11.22.(금) ~ 2024.12.4.(수)

  사. G2B 입찰서 제출(전자입찰-금액투찰)

    - 일 시 : 2024. 11. 29.(금) 10:00 ~ 2024. 12. 4.(수) 17:00

    - 장 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G2B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 12. 3.(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등록은 2024. 12. 3.(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전자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의 가격입찰과 가격제안서 수기제출 중 한 가지라도 누락되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입찰 무효처리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동작구청 재무과에 제출하는 수기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아.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자.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방문접수)

구 분

가격 제안(입찰)서 제출

입찰참가 서류・제안서 등 제출

일 시

2024. 12. 4.(수) 10:00 ~ 17:00 (※ 12시~13시 중식시간 제외)

장 소

동작구청 예산회계과

(동작구 장승배기로 161 본관5층)

동작구청 청소행정과

(동작구 장승배기로 161 별관5층)

  ※ 직접제출, 우편 및 인터넷 접수 불가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대리인이 직접제출(신분증,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 지참) 

  ※ 제출마감시간(17:00)을 엄수(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차. 가격개찰 및 제안서 발표․평가

 

구 분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일 시

2024. 12. 9.(월) 14:00 (예정)

장 소

추후통보


2.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중간재활용업 또는 폐기물 최종재활용업 또는 폐기물 종합재활용업의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 입찰 참가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2개 업체가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을 하여야 하며, 공동수급 표준협정서를 입찰참가등록 시 입력하여야 함.

     ※ 나라장터(G2B)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2. 3.(화) 18:00까지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1개 업체당 출자비율은 40% 이상으로 하며, 출자비율이 높은 업체를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로 정함.

    ※ 입찰 참가자격 판단기준일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에 의거 ‘입찰참가일’

  ◦ 자체선별장 및 선별시설 보유

     - 우리구 1일 발생 추정물량인 일 54톤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는 혼합재활용품 선별시설로서 허가용량이 2개 업체 합산 1일 90톤(8시간/1일 기준)상이어야 하며,

     - 업체당 1일 50톤(8시간/1일 기준)을 처리할 수 있는 처리시설을 보유하고, 선별장 내 수집·운반 차량을 계량할 수 있는 계량대(40톤 이상) 구비

     - 장비 가동인력 및 선별인원에 맞는 적정인력 확보, 기타 선별처리에 필요한 장비를 갖출 것

     ※ 단, 용역 착수일 기준으로, 타 자치단체 등에서 위탁받고 있는 경우는 허가용량에서 해당용량을 감하여 계산

     - 재활용폐기물 처리시설이 동작구 집하장 기준 70㎞ 이내(차량운행 최단거리)에 소재한 업체 【네이버지도(http://map.naver.com) 길찾기 기준)】


  ◦ 단, 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따른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은 업체(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영업정지 등 처분기간 중인 업체, 제안서 제출일 기준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 참가할 수 없습니다.


3. 계약체결방법 : 일반경쟁입찰


4. 낙찰자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동작구 청소행정과 방문제출)

연번

제출서류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및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서식 1, 서식 2

2

폐기물처리업 허가증 사본 1부

-

3

사업자등록증 1부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

4

인감증명서 또는 법인인감증명서(법인) 1부 및 사용인감계(법인) 1부

서식3

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접수 시에 한함. 대리인 신분증 지참) 각 1부

서식4

6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

7

보안각서(대표자 및 참여자) 1부 및 청렴이행계약서 1부

서식5, 서식6

8

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1부

서식7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서식8

10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 1부

서식9

11

서약서 1부

서식10

12

기술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1부 및 최근 1년 간 경영실태 증빙서류 1부.

서식11

13

사업 제안서

 

 1) 정량적 평가자료 2부.

서식12

 2) 정성적 평가자료 10부.

서식13

 3) 제안요약서 (PPT자료) 10부.

-

 4) 사업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파일수록 저장장치(USB) 1개

-

14

가격입찰서 1부

-세부산출내역서 포함, 대표자 및 인감날인 후 밀봉 및 밀봉된 봉투 입구 인감날인(간인) 필수

서식14, 서식 14-1

15

재활용선별장 사업장 전경 및 시설·장비 현황 사진

-

16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서류

-

17

공동도급(공동이행) 방식 관련 서류

 

  1) 공동도급(공동이행) 표준협정서 1부

서식15

  2) 합의각서 및 대표자선임계 1부

서식15-1, 15-2

  3) 공동수급 구성원의 위 ‘②~⑯’의 서류 각 1부

서식16

6. 제안서 평가 및 협상대상자 결정

  가.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기초로 하여 우리구가 정한 세부 평가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평가하며(기술능력 평가점수 80점 + 가격 평가점수 20점 : 100점 만점),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 및 입찰가격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업체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g2b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다.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및 평가방법 : 제안 요청서 참조


7. 계약체결 :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계약체결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며, 제안서 관련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구에서 시행중인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6) 관련문의

    - 공고 및 입찰 관련 문의: 예산회계과 김단비(☎820-9013)

    - 제안서 관련 문의: 청소행정과 배유미(☎820-9758)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1. 22.


서울특별시 동작구(분임)재무관






■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동작구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부패·비리 및 불공정 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 부정청탁·금품수수 및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 」를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접수부서 : 동작구청 감사담당관(☎ 02-820-1152)

2. 신고방법 : 온라인접수, 전화 및 방문

 - 동작구 홈페이지(http://www.dongjak.go.kr/) 행정정보 → 열린감사

 ※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림입니다.

동작구청신고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