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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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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237-00 공고일시  2024/11/22 17:43
공고명 2024~2025년 제설용 덤프트럭 임차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보령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보령시
공고담당자 김민기(☎: 041-930-35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종합낙찰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7,645,000 원
   
배정예산
177,645,000 원
   
추정가격
161,495,455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제한입찰 안내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4~ 2025년 제설용 덤프트럭 임차 용역

  나. 장    소: 보령시 관내 시도, 농어촌도로 및 도시계획도로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2. 17.까지

  라. 용역내용: 제설장비 덤프트럭(15ton) 7대 임차용역(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마. 기초금액: 금177,645,000원

추정금액

기초금액

소계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177,645,000원

177,645,000원

161,495,454원

16,149,546원

  사. 입찰방식: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대상(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2.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이하 “나라장터”이라 칭함)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투찰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상황이 종종 발생되오니 가급적 투찰마감 1~2일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개시일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23.(토)

[10:00]

2024. 11. 28.(목)

[10:00]

2024. 11. 28.(목)

[11:00]

우리시 

입찰집행관 PC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산장애 등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로서 투찰업체는 재입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취소시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3. 입찰(견적)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여야 합니다.

  나. 건설기계관리법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일반건설기계대여업(4901) 또는 개별건설기계대여업(4902)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제설용역에 필요한 제설기 장착용 플레이트판(브라켓)이 설치된 2010. 1. 1.이후 제작된 덤프트럭(15ton) 7대를 보유하거나 임대차 계약이 가능한 업체로서

※ 장비 보유 증명서류(건설기계등록증, 임대차 계약서 등) 및 보험가입 증명서류는 적격심사 시 반드시 제출 → 증빙서류 문의: 도로과 도로관리팀(☎041-930-3924)

  다.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남도에 주된 영업소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견적) 및 계약방식

 지역제한 대상 용역으로서 전자입찰적격심사 대상입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6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입찰(견적)금액의 1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나라장터 전자입찰(견적)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에 해당하는 입찰(견적)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운영 요령에서 정한 배제사유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는 자의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견적)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충청남도 예규)[별표1 :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추정가격 5억원 미만)]에 의하여 심사하며, 종합 평점이 85점 이상인 자에 대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 최종낙찰자로 선정되어 계약을 체결합니다.

  1)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유효한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2) 적격심사 평가방법 및 배점한도는 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충청남도 공고 2019-2047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적격심사서류를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동일가격입찰자가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바.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견적)을 실시합니다.


8.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가. 본 용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9절 9. 공사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대상 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에 따른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합의 대상 용역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후 착수계 제출 시 반드시 노무비 전용통장을 첨부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상 동의를 구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담당자(사업담당자)는 작업 명부 등을 통해 “다”에 따른 노무비 청구내역을 확인하고 청구를 받은 날부터 5일 이내에 계약상대자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그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라”에 따라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다”에 따라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하며, 계약담당자(사업담당자)는 동 지급내역과 계약상대자가 이미 제출한 같은 달의 청구내역을 비교하여 임금 미지급이 확인된 경우 당해 사실을 지방 고용노동(지)청에 통보함을 알려드립니다.

  사. 본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의무

  가. 계약대상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 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1】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제출

  가.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2. 기  타

  가. 입찰(견적)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약관,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보령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설계서 및 기타 입찰(견적)에 관한 서류를 입찰(견적)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견적)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시에서 활용하는 입찰(견적)이며, 입찰참가등록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계약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 소화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지역경제 활성화 협조

 

낙찰자는 보령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자재 구매시, 현장기능공 고용 및 건설장비 사용시 보령시 업체 우선 활용에 최대한 협조하여야 합니다. (권고사항임)


마.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보령시 홈페이지 공직비리 핫라인 및 전화(041-930-3129), 팩스(041-930-3109)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보령시 회계과 김민기 (☎ 041-930-3572)

    - 공사 및 설계내용 : 보령시 도로과 황인호 (☎ 041-930-3924)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2024. 11. 22.

보 령 시  재 무 관



















【붙임1】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용역명 또는 공사명 기재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