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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280-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2 17:52
공고명 2025년 행정통신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전라남도 여수시 수요기관 전라남도 여수시
공고담당자 김대건(☎: 061-659-317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0 15: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0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1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47,107,000 원
   
추정가격
224,64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여수시 공고 제2024-3372호


『2025년 행정통신시스템 통합유지관리』(긴급)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행정통신시스템 통합유지관리

  나. 용역기간 : 2025. 1. 1. ~ 12. 31.(1년간)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다. 용역금액 : 금247,107,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마. 공고기간 : 2024. 11. 25.(월) ~ 2024. 12. 9.(월)

  

2. 계약방식: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4.7.1.)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낙찰자 결정기준]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로 다음 각항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 같은 법 시행령 제53조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등록한 업체(업종코드 1468)

  다.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업체(업종코드 0036)

  라.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소지한 업체(세부품명번호  8111189901)

  바.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 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따라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사업금액 20억원 미만)

  사. 위 입찰참가 자격조건 업체로서 제안서 접수 마감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자.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하나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차. 우리시에서 도입·운영 중인 다음 장비들에 대하여 제조사 또는 공급사가 발행하는 기술지원확약서(Certification)를 착수계 제출 시 제출 가능한 업체

    ※ 여수시와 제조사·공급사 간 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므로, 붙임 기술지원협약 내용 및 협약금액 반드시 확인 후 투찰

    ※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 금액은 계약금액에 포함됩니다.(계약업체 부담)


4. 공동수급(컨소시엄)에 관한 사항

  가.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 가능

    1) 지방자치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8조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해 공동계약을 허용하며 사업의 성격 또는 효율성 등의 측면을 고려하여 공동이행방식만을 허용함

    2) 공동수급체는 5개 이하로 구성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지정)

  나. 공동 입찰시 그 구성원이 다른 공동입찰업체에 중복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중복된 공동업체는 모두 협상대상에서 제외한다.

  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음.

  라. 공동수급 형태로 제안할 경우 당사자간 공동으로 책임, 권리, 의무 관계를 명백히 규정하는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마. 공동수급체 구성 및 기타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적용함.

  바. 본 사업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5.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 2024. 12. 10.(화) 09:00 ~ 15:00까지 방문접수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나. 제출장소 : 여수시청 스마트정보과 통신팀(061-659-5532)   

                (전라남도 여수시 시청로 1 여수시청 스마트정보과)

  다. 제 출 자 : 대표자가 인감을 지참하여 직접 방문 접수(택배 및 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위임받은 자의 재직증명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접수하여야 함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서류 및 작성과 관련된 상세내역은 제안요청서 참고하여 작성 제출

    ※ 입찰에 제출하는 서류는 원본을 제시하거나 사본에 “원본과 같음”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이 있어야 함. 또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마. 제안관련 문의 : 스마트정보과 통신팀 정지훈(061-659-5532)

     ※ 전화질의 및 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6. 제안서 발표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2. 13.(금) 14:00 / 여수시 CCTV통합관제센터

     ※ 자체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개별 안내)

 나. 평가방법 및 선정방식 :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입찰유의서)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여수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됩니다.


10. 입찰시 유의사항

  가.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평가에 필요한 내용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마.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등 입찰관련 법령, 예규 및 특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여수시가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여수시와 협의하여야 한다.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여수시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습니다.

  아.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자.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불일치할 경우 입찰공고문을 우선적용 합니다.

  차.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ㆍ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등을 준용합니다.

  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제2항에 의거하여 입찰자가 1인일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지 않고 수의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타. 상기 공고내용은 여수시의 사정에 의거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 중 입찰 관련 사항은 여수시 회계과 계약팀(☎ 061-659-3176),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여수시 스마트정보과 통신팀(☎ 061-659-55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일


여 수 시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