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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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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314-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2 18:07
공고명 2025년도 강화군시설관리공단 무인경비 및 근태시스템 관리 용역
공고기관 강화군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강화군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김지은(☎: 032-930-70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0,255,680 원
   
배정예산
70,255,680 원
   
추정가격
63,868,8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화군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4 - 113호


일반용역 입찰 공고(긴급)

본 입찰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입찰공고)으로 2025년도 세출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발생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강화군시설관리공단 무인경비 및 근태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범위: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금70,255,680원(추정가격: 금63,868,800원, 부가가치세: 금6,386,880원)

    해당 용역은 다처(45개 시설)의 시설을 대상으로하는 관리건으로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려는 자는 입찰서 제출 전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 여건 등 세부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초금액은 12개월(2025. 1. 1. ~ 2025. 12. 31.)에 해당하는 금액이며, 계약이 지연 될 경우 착수일 결정 후 일할 계산하여 감액함

  마.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2024. 11. 28. 18:00

  바.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25. 10:00 ~ 2024. 11. 29. 10:00

  사.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9. 11:00 /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모든 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1)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기계경비업(업종코드 1167),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및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를 모두 등록한 업체

    2) 「경비업법」 제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조에 따라 경보를 수신한 때부터 25분 이내 과업현장에 도착할 수 있는 대응체제를 갖춘 업체

     

대응체제에 대한 입증책임은 견적제출자(경비업체)에게 있으며, 낙찰예정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기계경비업자의 대응체제에 관한 아래의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출동 대기할 수 있는 관내(강화군)에 지점, 출장소 등 확보

   ▷ 확보된 지점, 출장소 등 사무소에 대한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 또는 소유권을 증명

      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

 ② 관내 경비원 배치 현황

   ▷ 강화경찰서에 신고된 경비원 배치신고서 제출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규정에 의거하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또한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과업지시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나. 전자입찰집행 및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다.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 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동도급(분담․공동이행) 불허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인천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인천광역시 예규 478호) [별표 1] 4.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일반용역 적용

  다.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고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평가의 기준비율은 2023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N753 경비, 경호 및 탐정업”을 적용합니다.(자기자본비율 65.57%, 유동비율 154.76%)

  라. 적격심사대상자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인 때에는 용역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용역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5.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 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서약제 시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강화군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전자계약서 첨부문서에 의한 응답으로 갈음 합니다)


8.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시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전자계약서 첨부문서에 의한 응답으로 갈음 합니다)


9. 안전보건관리비 사후 정산 안내

  가. 본 용역은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하여 안전보건관리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구  분

과업금액

안전보건관리비

기초금액

금액(부가세포함)

69,788,100원

467,580원

70,255,680원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과업금액의 0.67%의 안전보건관리비가 포함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과업에 따른 대가는 과업금액에서 지급되며 안전보건관리비는 집행 증빙에 의해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라. 용역을 수행하는 업체는 기성금 및 완수금 청구 시 과업수행 중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한 금액을 청구 할 수 있으며 사용되지 않은 안전보건관리비는 사후 정산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전자계약체결 및 전자문서이용의 준수

    1)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적용하며 계약서(초안)는 강화군시설관리공단에서 송신하며 3일 이내 응답하여야 합니다.

    2) 대한민국수입인지 매입 대상입니다.

    3)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은 계약서류 제출 시 첨부합니다. (전자 및 수기방식 병행)

    4) 기타 전자계약에 관한 규정은 g2b 운영규정을 적용 합니다.

  나.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 제출 대상입니다.(청구금액의 2.0% 상당)

  다. 전자입찰 시스템운영에 관하여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등을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신개정), 입찰공고내용,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이용약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기타 입찰도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 한 금액을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개찰 후 사업계획변경, 입찰참가자격 변경 등 발주청의 사정으로 입찰공고는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사.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NH농협은행(중 택 1가능)

  아. 개찰 후 낙찰예정자들의 입찰 공고 참가 자격 요건에 부적합 시 낙찰예정자에서 제외됩니다.

  자.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차.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기획홍보파트(☎032-930-7023) 및 홈페이지(www.ghss.or.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카.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강화군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파트(☎032-930-7014)

    2) 용역에 관한 사항: 강화군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파트(☎032-930-701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2.



강화군시설관리공단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