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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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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357-00 공고일시  2024/11/22 18:38
공고명 2025년 스마트상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공고담당자 임진영(☎: 02-3278-57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79,057,000 원
   
추정가격
162,77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스마트상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12개월)

   다. 용 역 비 : 금179,057천원(금일억칠천구백오만칠천원, 부가세포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공고기간 : 2024. 11. 22. 16시 ~ 2024. 12. 2. 16시.

   바. 입찰참가등록(전자입찰)

  ○ 일  시 : 2024. 11. 22. 16시 ~ 2024. 12. 2. 16시.

  ○ 장  소 : 나라장터(G2B)

    ※ 입찰참가자격등록은 2024년 11월 29일(금요일)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재단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하며, 만약 불일     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사.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1) 일시 : 2024. 12. 2. 16:00 까지

       2) 장소 : 120다산콜재단 1층 다목적실

          - 담당 : 김설아 부장(☎ 02-3278-5739), 백형일 대리(☎ 02-3278-5744)

          -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난계로28길 120다산콜재단

   아.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1) 일시 : 2024. 12. 11.(수요일), 14:00

       2) 장소 : 120다산콜재단 2층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따른 경쟁입찰 참가 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의 ① 또는 ② 에 해당하는 자

  ①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 제53조 및 동 시행규칙 제 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하거나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로 등록한 자

  ②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 에 “직접생산 확인”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분야의 ‘시스템관리(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또는 ‘소프트웨어엔지니어링업(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에 등재된 자 

나. 본 사업은「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다.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함

라.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 이어야 합니다.(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 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기타 본 제안요청서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등 관련 법령에 따른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필요시)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1) 일  시 : 2024. 11. 29. 18:00

  2) 장  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제안서 제출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라.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5.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 방문제출,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가.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1부

  ※ 제출 시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라. 제안서 평가본 포함 10부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 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사본 각 1부(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바.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1부

사.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자.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 합의각서 1부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마~자 의 서류 각 1부

차.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카.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 참여인력 증거서류(운영 및 유지관리분야에 한함)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정량적 평가 대상)

         (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정보통신 기술자 경력 증명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타.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정량지표 평가서류는 별도 바인딩하여 제출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2. 11.(수요일), 120다산콜재단 2층 회의실

   나.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 (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질의 응답시간은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업체별 참여자 수는 5인 이내로 하며, 동영상 등을 이용한 간접발표는 불허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120다산콜재단 홈페이지(https://www.120dasan.or.kr) ⇒ 알림마당 ⇒ 입찰공고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120다산콜재단 경영본부 스마트시스템부 백형일(☏ 02-3278-5744)

   ※ 계약문의 : 120다산콜재단 경영본부 총무부 임진영(☏ 02-3278-572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2.


120다산콜재단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