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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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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377-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2 18:50
공고명 관악구 생활폐기물 수송 대행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관악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관악구
공고담당자 입찰집행관(☎: 02-879-53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98,414,190 원
   
배정예산
1,698,414,190 원
   
추정가격
1,698,414,190 원
낙찰하한율
7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관악구 공고 제2024-2288호


용역 입찰 공고(장기계속계약)(긴급)

본 공고는 사업의 연속성을 위하여 2025회계연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공고로써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참가자격 및 사업문의 : 관악구 청소행정과 이정원 주무관(☎ 02-879-6203)

 ※ 계약문의 : 관악구 재무과 윤가람 주무관(☎ 02-879-5366)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관악구 생활폐기물 수송 대행용역

  ❍ 용역기간 : 2025. 1. 1. ~ 2026. 12. 31.(2년, 장기계속계약)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등 참조

  ❍ 용역금액 : 금1,698,414,190원

구분

용역기간

용역금액

총차

2025. 1. 1. ~ 2026. 12. 31.

1,698,414,190원

1차

2025. 1. 1. ~ 2025. 12. 31.

841,717,000원

2차

2026. 1. 1. ~ 2026. 12. 31.

856,697,190원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재화 또는 용역의 공급에 대한 면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 (면세하는 의료보건 용역의 범위)에 따라 면세

  ❍ 필요인력 및 장비                                                (단위:명, 대, 개)

구 분

인력

장비

차량

(암롤트럭, 20톤 이상 수송 가능)

암롤박스

수송

4

4

18

※ 일반경쟁, 단독이행, 총액입찰, 적격심사(낙찰하한율 77.995%)

모든 차량은 「폐기물관리법」 및 같은 법 시행령, 시행규칙에서 정한 차량 안전장치가  장착되어 있어야 함

※ 공고한 필요인력 이상의 인력이 계약체결 전까지 확보되어야 함(장비 동일)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입찰공고기간

2024. 11. 22.(금) ~ 2024. 11. 28.(목)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4. 11. 23.(토) 10:00 ~ 2024. 11. 28.(목) 10:00

개찰일시

 2024. 11. 28.(목) 11:00

입찰참가등록기한

 2024. 11. 27.(수) 18:00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나,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아야 함.

  ❍「폐기물관리법」제2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으며, 같은 법 제25조 규정에 따른 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의 허가를 득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영업구역이 ‘서울특별시 관악구’인 업체

  ❍ 공동수급 불허

  ❍ 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평일 18시까지, 토ㆍ일요일ㆍ공휴일 업무처리 불가)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
(☞문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용역은 적격심사대상 폐기물 처리용역으로, 「서울특별시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서울시 예규)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77.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0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0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서울특별시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서울시 예규)」에 따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만일, 적격심사 전에 나라장터 상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으로 자동추첨된 경우에는 이를 무효로 하고, 별도로 현장추첨을 실시한다.)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 「서울특별시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관악구청 홈페이지(http://www.gwanak.go.kr) ⇒ 뉴스소식 ⇒ 공고 ⇒ 입찰정보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2일


관악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