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급식납품업체 선정공고
2025년 수서명화종합복지관의 급식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가. 건 명 : 수서명화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납품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6년 12월 31일
다. 위 치 :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 51길 49
라. 품 명 : 급식물품(쌀․잡곡류, 농․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등)
마. 예산규모 : 년간 약4억5천만원(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및 명화데이케어센터 포함 연간예정물량 예상액)
바. 납품장소 :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1층 경로식당
사. 공고방법 : 복지관 홈페이지 및 조달청 나라장터
2.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가.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 경기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물품 농.축수산물, 공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3) 2024년 11월 현재 기준 서울, 경기 소재 복지기관(종합복지관,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2년 이상 있는 사업자.
4)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축산물 납품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 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7)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8) 대금결제 방법으로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9)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10억원 이상)
10)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나. 선정기준
1) 계약방법 : 일반입찰에 의한 계약
2) 낙찰자 선정방법
가) 1차 서류심사
나) 2차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심사위원회에서 제안설명회(업체PPT발표) 실시후 사회복지관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한 업체를 선정함
3) 심사일자 및 결과통보 : 2024.12.17.(화) 1차서류 합격자발표,
2024.12.20.(금) 2차설명회 및 심사예정 (업체발표10분내외, 질의응답5분),
2024.12.24.(화) 결과통보예정(복지관 홈페이지 게시)
4) 낙찰 후 5일내에 계약 체결
3. 입찰참가 안내
가. 참가등록 및 제안서(급식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포함) 제출
1) 제출기간 : 2024. 12. 2 ~ 2024. 12. 12(16:00)
2) 제출장소 :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2층 복지지원과(서울시 강남구 광평로 51길 49)
3) 제출방법 : 내방(직접 접수) 또는 우편접수(봉합하여 제출 요망)
4)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 식품 냉동· 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회사보유 직영차량에 한함) 1부
- 업체 현황표 1부(붙임2)
-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붙임3)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붙임4)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사본(개인사업자)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붙임5)
- 서약서 1부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
- 업체 소개 및 제안서 (A4 5매이내)
-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 단가견적서 1부
- 영업허가(신고)증 1부
- 납세완납 증명서(지방세, 국세) 1부
-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1부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부
- 업체 약도 1부
4. 기타사항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나. 구비서류제출시 주민번호 뒷자리가 표기되지 않도록 발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본 복지관 복지지원과 02-459-269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합니다.
마.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바.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2.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장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유의사항,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설명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2. 본 복지관의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을 변경할 경우,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 계약에 없는 품목은 현 시세를 기준으로 하여 당월 계약가 수준으로 조정 합니다.
3.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으로 해제조항⌟으로 ,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으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나)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다)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이나 거부된 때
(라)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복지관 급식에 지장
을 초래한 때
(마) 납품 기사가 복지관 측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납품기사는 위생적인 복장을 하고, 급식실의 기구를 허락 없이 사용하지 말아야 하며, 차에서 물품을 미리 내릴 수 없고, 복지관의 검수자 지시에 따라 내려야
한다.)
(바)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
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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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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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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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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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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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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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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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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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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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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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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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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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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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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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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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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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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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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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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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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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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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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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도 귀 기관의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상기 신청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같음을 확인하여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신청인 (인)
붙 임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3. 식품 냉동· 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회사보유 직영차량에 한함) 1부
4. 업체 현황표 1부
5.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
6.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사본(개인사업자) 1부
8. 업체 소개 및 제안서 1부
9.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10.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11. 단가견적서 1부
12. 영업허가(신고)증 1부
13. 납세완납증명서(지방세, 국세) 1부
14.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1부
15.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부
16. 업체 약도 1부. 끝.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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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현황표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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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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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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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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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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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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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배상금(1인당 천만원) 보험사명( )
*대리점:배상금(1인당 천만원)보험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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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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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작업장,사무실) 기구․시설 현황
(사진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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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처리 작업범위 기록
- 전체 납품량 기준 직접작업( %), 위탁작업( %)
*작업장 위치:
*작업장 기구현황:
- 품목명/수량/규격 순서로 기록(별지작성)
*시설현황: 보관창고( ㎡),냉동고( ㎡),냉장고( ㎡) 숙성실( ㎡),전처리 작업공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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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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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냉장차량,탑차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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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장․냉장 혼합차량 보유 (1t차량 대)
*냉장․냉장 구별차량 보유 (1t차량 대)
*일반탑차 보유(1t차량 대)
*차량자체 온도조절기 부착차량 (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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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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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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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직원(식품취급자: 명,배송담당자: 명,그 외: 명)
*시간제(식품취급자: 명,배송담당자: 명,그 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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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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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취급자,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건강진단증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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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시 주의 : 직원 현황의 식품취급자, 배송담당자 총인원과 일치(시간제직원 포함)
※순서대로 작성 : 건강진단여부(성명/최근 건강진단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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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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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최근 소독필증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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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대로 작성 (작업장과 차량 구분하여 내용대로 작성)
*작업장: 소독의뢰 업체명/소독방법/최근소독일
*차량: 차량번호/소독의뢰 업체명/소독방법/최근 소독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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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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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구입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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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매(당일, 전일),
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정기적 구매(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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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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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가격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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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매( ), 소매(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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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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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소요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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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분 (거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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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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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現)거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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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시설 및 공공기관( )개, 기타(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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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작성 내용은 서류심사 내용이므로 「작성내용」을 구체적으로 정리하여 제출할 것
위 내용은 제출서류와 내용이 동일함을 증명합니다.
2024. .
작성자: 대표 (인)
납품 거래 실적 현황
▶ 대상기관 : 관련 복지기관 및 관공서, 기업체
▶ 대상기간 : 2022년 11월 - 2024년 11월 (최근 2년이내 거래실적 기입)
납품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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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분야(품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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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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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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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기관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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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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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본 자료는 업체거래규모를 참고하기 위한 것이므로 거래금액은 대략적으로 기재해도 무방함)
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 하겠음.
2024년 월 일
업체명 : 작성자: 대표 (인)
사용 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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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 기관과의 모든 거래에 필요한 인감을 위와 같이 정하여 사용하겠으며, 상기 인감사용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법률적인 책임은 본인이 부담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인감증명서를 첨부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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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발주하는 식자재납품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은 아래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발주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이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작용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납품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내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 (인)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장 귀중
서 약 서
본사는 식자재 납품 희망업체로서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의 계약자 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사항에 이의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식자재 납품 희망업체로서 기관에서 요구하는 급식자재 납품 운영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무효로 한다.
3. 본 식자재 납품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기관을 방문하거나 관계서류의 제출, 작성을 위한 회사의 노력에 대하여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선정된 업체는 위탁 제안서 내용에 관한 제반 실시 사항에 대해 기관 측에서 제시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5. 기관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기관 측과 합의하여 바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한다.
6.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제기하지 않는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024. . .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개인정보보호법 제15호에 의거 본인은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납품업체 입찰 활용에 관하여 아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이용목적
가.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납품업체 선정에 관한 서류
나. 조달청 나라장터 및 식자재납품업체 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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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자격증사본, 재직증명서, 인감증명서, 기타 등의 내용에서 본인 및 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모든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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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입찰참가자 대표 및 대리인(관련 직원)은 향후 3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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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이용 및 수집에 관한 거부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고, 동의를 거부할 경우 파기를 요청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입찰에 관한 사항은 무효처리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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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항에 확인하였고 동의하십니까? (동의▢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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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월 일
업 체 명 :
대 표 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