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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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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430-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2 20:36
공고명 2025년 도로점용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서영미(☎: 02-2133-32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39,095,000 원
   
추정가격
126,45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4-2410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 2025년 도로점용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② 사업기간 : 2025.1.1. ~ 2025.12.31.

  ③ 사업예산 : 금139,095,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계약은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이라도 그 회계연도의 확정된 예산의 범위에서 미리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 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체결 시 그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그 예산배정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④ 사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⑤ 입    찰(전자입찰)

    - 일  시 : 2024. 11. 29.(금) 09:00 ~ 2024. 12. 3.(화) 16:00

    - 장  소 : 나라장터(G2B) ☎ 1588-0800

     ※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 12. 2.(월)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 나라장터 입찰금액과 도로관리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거나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⑥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4. 12. 3.(화) 09:00 ~ 16:00

    - 장  소 : 서울특별시 재난안전실 도로기획관 보행환경개선과 정태환 ☎ 02-2133-0445

                (서울시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0층)

   ⑦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일정 등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 일   시 : 2024. 12.

    - 장   소 : 서울특별시 재난안전실 보행환경개선과 10층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② 주된 영업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자(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

  ③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제5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업)[1468]로 신고된 업체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같은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 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8111179901), 데이터처리서비스(8111200201), 공간정보DB구축서비스(8115169901)]에 등재된 자

  ⑤ 본 사업은「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중견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중견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⑥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함.

  ⑦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대기업 입찰 참여 가능 사업의 경우라도 매출액이 8천억원 이상인 소프트웨어사업자 간 공동수급체의 참여는 제한됨.

  ⑧ 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는「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 [문의처: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⑨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⑩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음.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필요 시)

  (1)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    시 : 2024. 12. 2.(월) 18:00까지

 - 장    소 : 나라장터(G2B) ☎ 1588-0800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하도급계획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2)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4)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5.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90점)의 85%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적격자 중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인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우선 협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에 따라 낙찰자 결정(협상일자 추후 통보)

6.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 나라장터 가격투찰로 갈음함


7.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보행환경개선과 제출)

  ① 입찰참가 공문 1부

  ②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③ 가격입찰서 [별지서식 9] 및 [별지서식 10] 각 1부

    ※ 제출 시 [별지서식 9] 및 [별지서식 10]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제출

  ④ 제안서 평가본 포함 10부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부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을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원본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날인)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및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⑦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초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별지서식 13]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별지서식 11]

    - 합의각서 1부 [별지서식 12]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⑤ ~ ⑨의 서류 각 1부

  ⑩ 입찰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신분증 지참)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서울특별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교부 받아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②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부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②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③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11장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④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서울시 누리집(www.seoul.go.kr) 및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⑤ 참가에 따른 비용일체는 제안사가 부담 합니다.

  ⑥ 기타 용역사업 내용 및 평가 등에 관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도로관리과 (담당 정태환 ☏02-2133-0445),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담당 서영미 ☏02-2133-32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2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당사는 서울특별시에서 시행하는 「2025년 도로점용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 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 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4.    .     .


서약자 : o o o 회사 대표 o o o (서명 또는 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