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8336-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3 13:11
공고명 2024 전남 스타트업 페스티벌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수요기관 재단법인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담당자 오봉진(☎: 061-661-1925)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23 14: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3 14:00 과업설명일시 2024/11/23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4,000,000 원
   
배정예산
84,000,000 원
   
추정가격
7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4. 11. 14.


일반용역 전자입찰 공고


  ㆍ공   고   명 : 2024 전남 스타트업 페스티벌 운영 용역

  ㆍ수 요 기 관 :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유의사항]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 2 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 2 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4 전남 스타트업 페스티벌 운영 용역

  나.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다. 기초금액: 84,000,000원(부가세 포함)

  라. 용역기간: 계약체결일 ~ 2024. 12. 23.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다. 제안서(e-발주시스템)가격입찰(나라장터)모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입니다.

  라. 입찰 일정

구  분

추진일정

비    고

1. 입찰공고

2024. 11. 14.(목)

~ 11. 28.(목)

 ■ 조달청(나라장터)

2.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2024. 11. 14.(목)

~ 11. 28.(목)

 ■ 전자입찰(나라장터)

3. 제안서 평가위원회

2024. 12. 2.(월)

 ■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4. 우선 협상 업체 통보

2024. 12. 3.(화)

 ■ 우선협상 대상자업체 발표(개별통보)

5. 협상 및 계약 체결

2024. 12. 4.(수)

 ■ 협상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 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 우선 협상 대상자와 협상 결렬 시 차순위 협상 대상자와 협상 개시

    ※ 위 일정은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찰업체 유선통보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고, 같은법 시행령 제12조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 공고일 전일 현재 본사의 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제3항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9001)] 또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회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8801)]를 소지한 자.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 불허

     - 본 과업은 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제안에 참여할 수 없음.

 ◐ 아래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공고 기간 : 2024. 11. 14. ~ 2024. 11. 28.

   나.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

     - 일    시: 2024. 11. 28. 17:00까지

     -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제안서 제출 및 가격입찰 (전자입찰)

     - 제출일시: 2024. 11. 14. 10:00 ~ 2024. 11. 28. 17:00

     - 제출장소 및 방법: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한 온라인 제출

     - 가격개찰: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개찰

   라. 제안서 제출서류

    1) 입찰 관련 서류

   

제 출 서 류

제안사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③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각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반드시 인감으로 날인)

⑤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⑥ 정보 비공개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 각 1부

⑦ 공동수급표준협정서, 공동수급합의각서(해당 시)

⑧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확인 서류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는 신분증
-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는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각 1부


    2) 평가 관련 서류

  

구분

제 출 서 류

제안사

정량적

평가

-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별지서식) 및 이력사항(별지서식), 참여인력 증빙서류 (4대 보험 가입증명서, 재직·경력증명서 등) 각 1부

- 수행실적 총괄표(별지 서식), 수행실적 증명서(별지서식), 증빙서류(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 발주처의 확인을 거친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하며, 민간분야 실적은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을 추가로 제출한 실적만 인정 됨

- 신용평가등급확인서(별지서식)

- 사회적 책임 위반여부 사실 확인서(별지서식)

정성적

평가

- 정성적 기술 제안서 1부(별지 제1-1호, 제1-2호 서식 포함)

- 발표자료 1부

    ※ 모든 제출 서류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된 것으로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야 하며,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선정이 취소됨


    3) 제출방법(e-발주시스템)

     - 제안서 제출서류 중 입찰관련 서류(①~⑧)는 평가 관련 서류와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하고, 나라장터‘제안서 제출메뉴’에서 문서구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제출

     - 제안서 제출서류 중 평가 관련 서류는‘정량제안서(⑨)’와‘정성제안서(⑩)’로 분리하여 제출하고, 각 파일은 하나로 제출

  

제안서(입찰 관련 서류 & 평가 관련 서류)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량적 제안서: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

정성적 제안서: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발표자료: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

기타서류(입찰 관련 서류):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기타 유의사항

 

제안서(입찰 관련 서류 & 평가 관련 서류)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름, 전화번호 등)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입찰 관련 서류 & 평가 관련 서류)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e-발주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경우와 첨부 파일에 하자가 있어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11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6항,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우선 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USB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5.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기준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술평가 80%(정량 20%, 정성 60%)와 가격평가 20%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결정합니다.

   나. 종합평가 결과 동점자 발생 시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라.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예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고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특히,“경쟁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입찰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7. 입찰참가)에 따라‘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이니, 입찰대리인이 동 용역 입찰유의서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발주처가 낙찰예정자에게 입찰무효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에서 정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에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을 합니다.


8.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에 첨부된 자료를 면밀히 검토하고 제시된 규격대로 계약의 이행이 가능하고 합당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최근 실제 계약이행가능 금액을 확인하지 않고 무분별한 투찰로 인하여 계약 포기 및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실제 계약이행가능 금액을 사전에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고 본 공고건의 기초금액과 투찰금액은 모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자는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하며, 매입필증을 대금청구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

     - 본 용역의 과업수행 및 계약 관련 사항 : 서부지역본부(☏061-661-1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