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공고 제2024-2163호
일반용역 전자입찰공고
2024. 11. 27.
경산시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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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무원 부조리 신고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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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및 계약과 관련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행정안전부(http://www.mois.go.kr) 고객민원/신고센터/공직비리신고센터 또는 경산시 감사담당관실(☎053-810-5095) 및 홈페이지(http://gbgs.go.kr - 시민참여-각종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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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 역 명 : 2025년도 RFID기반 음식물류 폐기물 종량기 유지보수 용역
나. 기초금액 : 금144,096,000원(부가세 포함)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간)
라. 용역내용 : 별첨‘과업지시서’참조
※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 의 계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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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12.03.(화) 10: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12.05.(목) 14: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2.05.(목) 15:00 회계과 입찰집행관용PC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등록마감일 (개찰일 전일로 해당일이 공휴일 및 토요일인 경우 직전 평일)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바. 본 입찰은 총액입찰, 일반경쟁,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사. 개찰결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적격 대상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재입찰 사항은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 취소 시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업체)로서 다음 각 항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신고를 필하고,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② 「계량에 관한 법률」제7조에 따른 계량기수리업[업종코드1520] 또는 계량기 제조업[업종코드 1519]을 등록한 업체
③ 「계량에 관한 법률」제3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9조에 따른 계량기자체정기검사사업자[업종코드 6864]로 검사요원을 확보하고 있는 업체
④ 본 용역은 원제조사(공급사)와 경산시간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므로 원제조사(공급사)로부터 물품공급․기술지원확약서를 발급받아 적격심사시 제출하여야 함.
※ 기술지원협약업체 [문의 ☎자원순환과 (053-810-6061)]
- [㈜일월정밀], [㈜콘포테크], [㈜부민더블유엔피], [㈜하이브원]
※ 우리시와 제조사(공급사)간“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입찰참가 업체는 사전에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협약서 발급가능 여부를 협의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 전 협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업체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 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하고,「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22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신용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25/1000 이상을 입찰집행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경산시 회계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25/1000 이상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예정가격은『나라장터(g2b)』의“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 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4.99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3> 추정가격 5억원미만 정보통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종합평점이 88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이행실적 평가는 세부기준〚별표3〛이행실적 기준으로 평가 합니다.
- 이행실적평가의 실적인정범위는 입찰공고일 기준 계약일자와 납품기한에 관계없이 이행 완료된 시점이 최근 5년 이내로서(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7년) 용역기준금액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용역실적 인정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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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준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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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FID기반 음식물류 폐기물종량기
(개별계량장비) 유지보수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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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44,096,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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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해당 용역명을 기재하여 발급받아야 하며, 여러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 반드시 분야별 분담비율 또는 금액이 표시되어야 하며(미분리 시 전체실적을 평가에서 제외함)
※ 실적 인정여부는 우리시 발주부서의 판단에 의합니다.
(자원순환과 ☎053-810-6061)
※ 공공기관 이외의 이행실적은 원본 확인된 당해 용역의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의 이행실적을 증명하는 서류를 첨부한 경우에 평가하고 필요한 경우 공급받는 자의 인감증명을 첨부한 거래사실 확인서 기타 이행실적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게 할 수 있으며 적격심사대상자가 입증책임을 다하지 아니하여 이행실적의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을 인정하지 아니합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 세부기준〚별표5〛에 따라 평가합니다.
마. 신인도 평가는 세부기준〚별표6〛에 따라 평가합니다.
바.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는 해당용역 수행능력점수에 배점한도를 합산하여 평가합니다〚별표7〛.
사. 나라장터(g2b)』로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입찰자는 자료 제출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신청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아.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자. 낙찰자가 없을 경우,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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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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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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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1】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포함) 둥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입찰공고일 이전의 최신규정을 적용하며,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발생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무자격자가 고의로 참가 및 적격심사 시 제출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시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계약관련 문의는 회계과(053-810-5831), 용역관련 문의는 자원순환과(053-810-6061)로 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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