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제2024 – 1047호
『다회용기 사용 촉진 지원사업』용역 입찰공고
우리군에서는 2024임실 산타축제 행사시 다회용기 사용 촉진을 위해, 다음과 같이 용역 계약을 하고자 하오니 용역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본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완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7일 임실군수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건 명: 다회용기 사용 촉진 지원사업 용역
나. 과 업 위 치 : 임실치즈테마파크 내
다. 과 업 대 상 : 임실산타축제(2024년 12월 21일~25일)
다. 과 업 내 역 : 행사장 내 부스 다회용기 순환시스템 구축 및 운영
※ 반드시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를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과 업 기 간 : 착수일 ~ 2024년 12월 27일
마. 입 찰 방 법 : 단가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 비대상
바. 기 초 금 액 : 금3,500원(금삼천오백원) ※부가세 포함
사.용역예정금액: 금60,000,000원(금육천만원) ※부가세 포함
*단가계약 기초금액을 반드시 확인하여 투찰바랍니다.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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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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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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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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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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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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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수)~2024.12.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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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군 홈페이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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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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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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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수)~2024.12.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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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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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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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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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3.(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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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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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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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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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3.(화) 11: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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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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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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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군 재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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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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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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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일정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를 모두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 자격요건을 모두 보유한 자
1) 매일 1회 이상 다회용기 세척수거 및 작업이 가능하도록 다회용기 세척시설, 차량 등을 보유(임대)하여 계약체결일로부터 사업 시행이 가능한 업체(과업지시서 참조)
※ “세척시설보유 현황표” 제출(과업지시서 별지1 서식)
※ 입찰 종료시까지 아래 3) 해당서류를 미제출한 업체는 입찰서 제출 무효
※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사업자등록증으로 해당 자격은 입찰서제출 마감일까지 유지되어야합니다. 사업자등록여부는 나라장터(https://www.g2b.go.kr)와 국세청홈택스(https://www.hometax.go.kr)을 통하여 확인합니다.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사업장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위치한 업체
3) 입찰 마감일까지 아래의 다회용기 세척 시설을 모두 갖추고(임대포함) 사진대지 및 구매 영수증, 기기 임차계약서 등 시설 보유를 증빙할 자료를 제출한 자
① 초음파 식기세척기, 와류 식기세척기
② 열풍식 건조기, 소독기를 각각 갖추거나 업소용 건조․소독 복합기를 갖춘 업체
- 세척시설 보유현황표*(4-①,②,③ 필수보유), 사업자등록증 제출: 입찰자격 등록 마감일까지 이메일(fighting0709@korea.kr) 제출
- 전자메일 전송 시 반드시 접수여부 사업담당자 유선 확인 (☎063-640-2343)
-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까지 세척시설 보유현황표 및 사업자등록증을 미제출한 자는 입찰(사전판정)에서 제외되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사전에 서류 제출
4) 매일 1회 이상, 매일 50,000개의 다회용기 공급, 수거, 세척 및 재공급이 가능(축제 행사기간 다회용기 공급이 중단되지 않아야 함)하도록 다회용기 필수량*(Ⅱ과업내용 2.다회용기 필수 보유량 표 참고)을 보유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착수일까지 사진대지 및 구매영수증 등 다회용기 보유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 다회용기 보유 현황표, 증빙자료 제출: 낙찰자는 착수일까지 임실군청 관광치즈과 관광기획팀 직접방문 또는 이메일(fighting0709@korea.kr)제출
- 착수일까지 보유 현황표 및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을 시 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 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다라 발급도니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함
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하며, 참가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릅니다.
마. 공동도급 불허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 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으신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의 과업지시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전북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
-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 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 출이 가능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 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 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라. 낙찰자는 임실군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각종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상당하는 임실군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0조의 2(계약의 해제‧해지 등) 제1항 각호의 어느 하나의 사유에 해당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바. 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www.imsil.go.kr⇒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사.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 재무과 경리팀(☎063-640-2193)
아. 용역(과업)에 관한 사항 : 관광치즈과 관광기획팀(☎063-640-2343)
2024. 11. 27.
임 실 군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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