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미추홀도서관 공고 제2024 - 5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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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미추홀도서관 상호대차 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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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전자견적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7일
인천광역시미추홀도서관 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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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미추홀도서관 상호대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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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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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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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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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1,019,660원(금일억일백일만구천육백육십원) ※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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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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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8.(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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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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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4.(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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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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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4.(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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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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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G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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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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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 ~ 2025. 12. 31.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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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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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전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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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시스템 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과업담당자에게 과업지시 등에 관하여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소(영업소)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나. 「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제3조에 의하여 화물자동차운송사업(일반
:7603) 또는 화물자동차운송사업(개인:7604)으로 허가를 받은 자
다. 도서를 적재할 수 있고(밴형 화물적재칸 승합차량 또는 1톤 탑차) 자동차 운수 사업용 등록 번호판을 부착한 차량을 소유 또는 임차 가능한 업체
※ 계약체결 시 자동차등록증 또는 차량임대차계약서 등 관련 서류 제출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는 계약 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은 계약 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계약 상대자 결정에 고려합니다.
마. 과업지시서에 근로인력 조건이 명시되어 있으니, 반드시 확인후 입찰 바랍니다.
바.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3.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 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 이용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및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 예정자중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인 때에는 자동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5. 보험료 등 사후정산 실시
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사후 정산하며,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산출내역서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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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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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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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06,08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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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0,5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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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6,269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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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다. 그 외 정산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사후정산을 합니다.
6.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조치 준수
가. 계약체결 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발주기관에서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산출근거를 제출하고, 기성 및 준공청구 시 임금지급내역(통장사본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가. 단순노무용역의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나.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당월 노무비 청구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착수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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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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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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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전자계약 체결
가.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낙찰자는 우리 구에서 송신하는 계약서(초안)에 3일 이내 응답하여야 합니다.
나. 보완서류 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G2B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0/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또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예규),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참가자 및 입찰참가자격 없는 자의 입찰참가는 무효로 합니다.
13.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조세포탈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조세포탈서약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조세포탈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조세포탈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 및 감사관(☎032-440-3163)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확약서,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 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공고 및 입찰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제출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미추홀도서관 운영지원부(☎032-440-6616)
나. 과업내용 등에 관한 사항 : 미추홀도서관 문헌정보부(☎032-440-66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