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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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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970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7 17:38
공고명 인제군 스마트관광 통합 서비스 플랫폼 구축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수요기관 강원도 인제군
공고담당자 이재형(☎: 033-460-246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3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3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13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10,000,000 원
   
추정가격
7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제군 공고 제2024-1539호

용역 입찰공고(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인제군 스마트관광 통합 서비스 플랫폼 구축 용역』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7.

인제군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인제군 스마트관광 통합 서비스 플랫폼 구축 용역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60일

  다. 사업예산: 금81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위치: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전역

  마. 용역내용: 인제군 스마트관광 통합 서비스 플랫폼 구축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일반·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나라장터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으로 입찰참가등록(신고)을 필한 업체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상기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 미만인 사업으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의거 중견기업 및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 제4항 및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합니다.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단독 또는 자격(면허) 보완을 위한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나. 대표사는 4. 입찰참가자격 “가, 나, 다” 항목을 충족하는 업체로 하며,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 이하여야 하고 구성원별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도급 관련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르며, 업체 참가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전자)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4. 12. 13.(금) 17:00

  라. 공동도급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입찰 참가 제한대상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자

  나. 응모신청일 기준 부도, 파산, 해산, 영업 정지, 사업 또는 영업에 관한 등록·인가·허가 등의 취소, 그 밖의 사유 등 결격 사유가 있는 자

  다. 제안서 제출일 기준 영업(업무)정지 등 행정처분 기간 중에 있는 자

  라. 자격심사 후 상기 사유 발생 시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5. 추진일정

추진사항

추진 일정

비  고

입찰 공고

2024. 11. 27.(수)

~12. 13.(금)

◦ 조달청 나라장터

질의 및 답변

2024. 11. 27.(수)

 ~11. 29.(금)

◦ 질의: 2024. 11. 27.(수)~11. 28.(목) 09:00 ~ 18:00

  ※ 질의사항은 E-mail로 접수하며, 담당자와 전화로 반드시 수신여부 확인

  - 전  화: 033-460-4080

  - 이메일: tt8766@korea.kr

◦ 답변: 2024. 11. 29.(금)한 개별 이메일 통보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평가위원 추첨)

2024. 12. 13.(금)

13:00~17:00

직접 방문제출만 가능(17:00 이내 도착분에 한함)

◦ 접수처: 인제군청 자치행정담당관 지식정보담당(본청 4층)

  ※ 제안서 제출 시 제안가격 별도 밀봉 제출

제안서 평가

2024. 12. 17.(화)

14:00(예정)

◦ 장소: 인제군청 소회의실(2층)

  ※ 장소 및 일시 변경 시 개별통보

협상적격자 통지 및 계약체결

추후 통보

◦ 우선 협상대상자 서면 개별 통보

  ※ 협상적격자 통지는 평가 후 5일 이내

  ※ 협상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 계약체결은 헙상 성립 후 10일 이내

6. 제안서(가격제안서 포함) 제출 안내

  가.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1부(제안요청서 참조)

  나. 제안서 제출 시 구비서류 1부(제안요청서 참조)

7.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 2024. 12. 17.(화) 14:00(예정)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인제군 제안서 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규칙」에 의하여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및 평가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계약 일반조건」(행정안전부 예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시(면세사업자 선정 시) 부가가치세는 차감합니다.

  다.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면제하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금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합니다.

11.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세무회계과(☏033-460-2469), 기획예산담당관(☏033-460-2011) 및 홈페이지(www.inje.go.kr→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가.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 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라.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후에는 정정 및 취소가 불가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평가 자료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 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 본 계약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고,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가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공고문에 게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며,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또는 용어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우리군의 해석 결정에 따라 평가합니다.

  아. 문의사항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사항: 세무회계과 계약팀(☏033-460-2469)

    - 사업내용에 관한 세부사항(사업담당자): 자치행정담당관 지식정보팀(☏033-460-4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