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소액수의계약 안내 공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일정
건 명
|
기초예비가격 공개
|
견적서 제출 마감
|
개 찰
|
’25년도 국군복지단 근로자재해보장책임보험
|
’24. 11. 27.(수)
|
’24. 12. 3.(화)
10:00
|
’24. 12. 3.(화)
10:30
|
나. 예산금액 : 13,140,100 원
다. 계약기간 : ‘24. 12. 31. 24:00 ~ ‘25. 12. 31. 24:00 (1년)
라. 현장위치 : 첨부파일 참조
마. 낙찰방법 : 최저가격제(낙찰하한율 이상)
※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40조에 따른 면세사업으로 예산액에는 부가세가 미포함 되어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보험업법 제4조에 따른 손해보험업[책임보험](업종코드3830)에 대한 사업자 등록을 한 업체(본사) (단, 금융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 참가신청 전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계약 대상입니다.
나. 본 계약은 공동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 본 계약은 하도급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현장설명 및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현장설명은 사양서 및 내역서 등 본 입찰과 관련된 서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서류는 본 안내 공고 상 첨부파일로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이하 “계약예규”) 입찰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하는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다. 견적서 취소 의사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고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은 국가계약법 제37조 및 제38조 등 관련 법령 및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면제사유 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예비가격기준 ±2% 범위 내에서 자동으로 결정되며, 예정가격은 입찰참여업체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복수예비가격번호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면 다수 선택된 예비가격번호 순으로 4개를 자동으로 선정한 후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나”항에 따라 선정된 자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자격 미달에 해당하거나 계약 이행을 포기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2인 이상이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경우 계약예규 입찰유의서 제15조에 따라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사업은 우리 부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나. 국방부 및 각 군에서 발주하는 모든 계약에 대하여 적용하는 청렴계약 제도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우리 부대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 사항
가. 본 입찰참가자는 입찰 관계법령(국가계약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계약예규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 관련 사항(계약특수조건, 사양서 또는 과업지시서, 내역서 등), 입찰 절차(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다. 등록마감시간이 임박한 경우 통신 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취소, 재공고 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해당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안내 및 문의처
가. 주 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두텁바위로 54-99 국군복지단 재정과
나. 연락처
1) 계약진행 안내 : 국군복지단 재정과(02-2225-6482)
2) 물품관련 안내 : 국군복지단 노사협력과(02-2225-6414)
3) 시스템 안내 : 방위사업청(1577-111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7.
국 군 복 지 단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