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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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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0855-00 공고일시  2024/11/28 09:32
공고명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 급식업체 용역
공고기관 시립성북청소년센터 수요기관 시립성북청소년센터
공고담당자 임근빈(☎: 02-3292-13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1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9,000,000 원
   
추정가격
6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시립성북청소년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용역 (재)공고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시립성북청소년센터에서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초등)위탁급식 용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8.

시립성북청소년센터 관장 조남억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시립성북청소년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01.01.~2025.12.31.

   다. 과업내용(위탁범위): 급식(급식(외부조리 운반, 납품), 배식, 배식판, 수저 제공, 급식 종료 후 정리, 잔반 처리, 수거, 청소 등을 벌크식으로 제공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 요청서 참조)

   라. 예상급식현황

       

예상급식인원

예상급식일수

급식단가

(VAT포함)

예상소요액

급식 제공시간

60

230

5,000

69,000,000

17:00~18:00 

   마. 배식장소 : 시립성북청소년센터에서 지정한 장소 

   바. 배식방법 : 위탁급식업체가 조리 완료, 운송하여 지정된 장소에 운반 후 배식

   사. 기초금액(단가): 금5,000원(공급가액:4,545/ 부가세액:455)

       ※ 직접노무비, 간접노무비, 4대보험료, 이윤, 용역비,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 포함.

       ※ 급식인원, 급식일수는 기관사정에 의해 조정 될 수 있으며 최소 2일전 연락으로 식수량을 조절함.

   아. 공고  기간 : 2024. 11. 28.(목) 10:00 ~ 2024. 12. 9.(월)

   자. 제출마감일 : 2024. 12. 9.(월) 17:00

   자. 개찰  일시 : 2024. 12. 10.(화) 18:00 입찰 집행관 PC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본 입찰서 접수는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서울 지역 제한 및 단가 입찰이며, 규격․가격 동시 입찰 대상 입니다 .

   다.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 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입찰서의 제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 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전자계약 체결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물품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물품입니다.

   사.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평가단이 현장평가를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다음 각호를 모두 충족한 자로서 공고일 기준 주된 영업소가 서울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식품제조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식품위생법 제37조 제1항, 동 시행령 제21조 1호의 식품제조․가공업, 동조 제8호 마목의 위탁급식 영업 신고 및 제25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영업신고를 필한 자

     2) 기관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서 자체 급식시설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 보냉이 완비된 차(차량내부온도 확인 가능한 온도계가 비치된 차)로 운반하여야 하며, 기관까지 법정속도에 준하여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에 있는 업체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 기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라.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마.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우리 센터에서 제시한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

   바. 생산물(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반드시 가입한 자

   사. 청소년시설 및 기관, 학교 등에 납품한 실적이 있는 자

   아. 식품제조 관련하여 영양사가 채용되어 근무하고 있는 업체

   자. 현장방문 평가 시 시식이 가능한 업체

   차. 다음의 시설위생 기준을 모두 준수할 수 있는 자

      1) 영업활동을 위한 독립된 사무소가 있을 것 ( 다만,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다른사무소 사용 가능 )

      2) 식품 선별․분류 작업시 ( 작업장 ) 항상 찬 곳 (0~18 ℃ ) 에서 실시 할 것

      3) 작업장 바닥을 콘크리트 등으로 내수 ( 방수 ) 처리하고 , 물이 고이거나 습기가 차지 아니하게 관리 할 것

      4) 작업장에서 쥐 , 바퀴 등 해충을 막을 수 있는 시설 구비 및 청결 관리 할 것

      5) 식품 등을 위생적으로 보관․관리 가능한 창고를 구비할 것 ( 이 경우 영업신고를 한 소재지와 다른 곳에 설치하거나 임차 가능 )

      6) 보관창고 내 식품 등의 보존 및 보관 기준 ( 냉장 5 ℃ 이하 , 냉동 -18 ℃ 이하 ) 에 적합한 냉장 및 냉동 시설을 구비할 것 ( 다만, 창고에서 냉장 처리나 냉동처리가 필요하지 않은 식품을 처리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

      7) 식품 등을 보관․운반․진열시 보존 및 보관기준 ( 냉장 10 ℃ 이하 , 냉동 -18 ℃ 이하 ) 에 적합한 관리를 할 것

      8) 납품에 적합한 냉동 또는 냉장차량을 갖출 것 ( 다만, 법제 37 조에 따라 허가 또는 신고한 영업자와 계약을 체결하여 냉동 또는 냉장 시설을 갖춘 운반차량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

         - 우천이나 외부 오염원으로부터 오염 방지 및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차량

         -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책임·종합 보험 등록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붙임의 과업설명서로 갈음합니다.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기술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 

     1) 제출기간 : 2024. 12. 5.(목) 10시 ~ 2024. 12. 9.(월) 17시

     2) 제출장소 : 시립성북청소년센터 (서울특별시 성북구 한천로 660-9, 장위동)

     3)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접수 (우편접수, 인터넷 접수 불가)

    ※ 제출일시는 평일 09시 ~ 18시로 제한하며, 담당자에게 직접제출

    ※ 제안서를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서 란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대표자의 위임장을 제출함.

    ※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 할 수 있습니다.

   나. 제안서 작성 기준 및 유의사항

     1) 제안서에는 대표자 인감 날인 후 “원본대조필”을 날인 후 제출해야 합니다. 

     2)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해야 합니다.

     3) ‘~를 할 수도 있다’ 등과 같은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해야 합니다.

     5)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 합니다.

     6) 제안서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  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합니다.

     7)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 접수된 것만 유효합니다.

     8) 제안서 내용 중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9) 본 제안 요청과 관련한 비밀유지 및 정보유출의 책임은 전적으로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10) 본 제안서 이외의 분쟁이 있을 경우 통상적 관례에 따릅니다.

   다. 제출서류

가 ) 참가 신청서 1 부 ( 붙임 소정양식 )

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부

다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부 ( 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

라 ) 법인 등기부등본 1 부 ( 법인의 경우 )

마 ) 해당식품군의 영업허가증 및 신고필증 사본 1 부

바 ) 사업면허증 및 허가 ( 신고 ) 증 사본 1 부

사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 ( 책임 )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 부

※ 임차계약의 경우 계약서 사본 첨부

아 ) 영업배상책임보험증 사본 1 부 .

자 )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 사본 1 부 .

 

 

차 ) 사업장 확인서 1 부 ( 건물등기부등본 또는 건축물관리대장 및 임대계약서 사본 )

카 )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 ( 보건증 ) 사본 1 부

타 ) 방역 소독필증 ( 최근 3 개월 ) 사본 1 부

파 ) 납세완납증명서 ( 국세․지방세 ) 1 부

하 ) 최근 3 년간 납품실적 증명서 각 1 부 ( 해당업체만 제출 )

거 ) 서약서 1 부 ( 센터 소정양식 )

너 ) 청념계약 이행각서

더 ) 청념 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러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부

머 ) 식단표 각 1 부 ( ※ 단가가 포함된 내역은 추후 제출 )

 

    ※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기관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기관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

     1) 제출기간 : 2024. 12. 5.(목) 10시 ~ 2024. 12. 9.(월) 17시

     2)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단가금액으로 전자 제출  

     3) 유의사항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1인 1식당 단가금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서는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시 제출(서식9, 서식10)하여야 합니다.

        ○ 입찰금액이 예정가격을 초과 할 경우 탈락됩니다.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평가 및 가격 개찰

   가. 제안서 평가(질의/응답)

     1) 일   시 : 2024. 12. 11.(수) 14:00

     2) 장   소 : 성북청소년센터 3층 세미나실

     3) 방   법 : 제안서 접수 순서로 업체별 10분, 질의답변 10분

     4)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5) 제안된 시간에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 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가격 개찰

     1)    시: 2024. 12. 11.(수) 18시 ※ 일정 변경 가능

     2)    소: 시립성북청소년센터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또는 센터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다소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상기 시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이 진행되므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같은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근거한 결정

   나. 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규격(기술) 점수가 80점 이상 업체를 선정하고,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규격(기술) 점수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배점기준표와 같음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지급 각서 또는 보증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시립성북청소년센터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사항 증명서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에 해당됩니다.

   라.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사항증명서,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우리 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본 입찰공고조건,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및 관련 회계 법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 내용이 제안요청서(과업설명서)와 상이한 경우에는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제안요청서(과업설명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바.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가 동 선정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된 경우, 추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행위 등은 모두 무효가 됩니다.

   사.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시행규칙 포함)」, 「안전행정부회계예규·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아.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기관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자. 계약체결 시 입찰참가자격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계약보증금(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차.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카. 급식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 센터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

   타. 계약기간 중에 현장 실사를 할 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2. 문의 사항

   가. 입찰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안내: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시립성북청소년센터 계약 담당(☎ 02-3292-1324)

   다. 본 공고 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참가신청서 1 부

       2. 실적확인서 1 부

       3. 서약서 1 부

       4. 청렴계약이행각서 1 부

       5.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 부

       6.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 부

       7. 식단표 1 부




2024. 11. 28.


시립성북청소년센터 관장

[붙임1]

 2025년 시립성북청소년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위탁급식 용역 참가신청서

접 

접수번호

 

상     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소재지주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본인(사)은 2025년 시립성북청소년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용역 참가에 참가하고자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며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붙임 1. 참가 신청서 1부(붙임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4.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5. 해당식품군의 영업허가증 및 및 신고필증 사본 1부

        6. 사업면허증 및 허가증(신고)증 사본 1부

        7. 최근 3년간 납품실적 증명서 각 1부(해당업체만 제출)  

           8. 식단표 각 1부(※ 단가가 포함된 내역은 추후 제출)

        9.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 임차계약의 경우 계약서 사본 첨부

        10. 영업배상책임보험증 사본 1부

        11.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 사본 1부

        12. 사업장 확인서 1부(건물등기부등본 또는 건축물관리대장 및 임대계약서 사본)

        13.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4. 방역 소독필증(최근 3개월) 사본 1부

        15. 납세완납증명서(국세․지방세) 1부

        16. 서약서 1부(센터 소정양식)

        17.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2024.  .   .

 

 

                                         신청인:                 (인)

 

시립성북청소년센터 관장 귀하

[붙임2]

위탁급식 업체 서류심사 평가표

□ 업체명:

구분

배점

배점기준

점수

1.

위탁급식운영

수행능력 및

운영계획

(30)

업체 현황 (영업허가증 , 사업자등록증 소지여부 , 위해요소중점 관리 기준 (HACCP) 적용업소 지정서 소지여부 )

 

10

10 : 영업허가증 , 사업자등록증 , 위해요소중점관리 기준 (HACCP). 적용업소 지정서 소지 중 , 3 종 모두 소지

 5 : 영업허가증 , 사업자등록증 중 , 2 종 일부 소지

 1 : 영업허가증 , 사업자등록증 중 , 1 종 일부 소지

 

② 식단표 구성 만족도

   (반찬 가지 수(국 포함 ))

 

10

10 : 식단표 구성 만족 ( 반찬 4~5 개 )

 5 : 식단표 구성 보통 (3 개 )

 1 : 식단표 구성 미흡 (2 개 이하 )

 

③ 보존식 유무

10

10 : 보존식 관리

 1 : 보존식  미관리

 

2.

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

안전 관리

(20)

 

조리원 건강진단서 소지

10

10 : 건강진단서 모두 소지

 5 : 건강진단서 일부 소지

 1 : 건강진단서 소지 안함

 

② 각종보험 및 사고보상 대책 및 최근 3 년 이내 안전사고 발생 여부

10

10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 안전사고 발생 없음

      (1 인당 5 천만원 , 1 사고당 3 억원 이상 )

 5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 안전사고 발생 없음

      (1 인당 3 천만원 , 1 사고당 3 억원 미만 )

1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미가입

 

3.

급식운반 방법 및

절차

(20)

① 센터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 시간

10

10 : 운반 30 분 이내 소요

 5 : 운반 60 분 이내 소요

 

② 조리 후 배식까지 보온∙보냉 대책

10

10 : 냉동냉장차량 소유 및 대책 완비

 5 : 냉동냉장차량 미소유 및 대책 완비

 

4.

기타 제안

내용

(30)

① 사업장 소독필증 유무

10

10 : 첨부되어 있음

 1 : 첨부되어 있지 않음

 

②  견적서의 가격

10

10 : 1 식 당 4,800 원 이내

 1 : 1 식 당 4,800 원 초가

 

③ 배식 후 잔반처리계획

10

10 : 잔반처리가능 및 전담인력 충족

 5 : 잔반처리가능 및 전담인력 보통

 1 : 잔반처리 불가능 및 미흡

 

총점

100점


  평가위원 :                 (인)


위탁급식 업체 현장방문 평가표

□ 업체명:

              

구 분

평가 기준

배 점

배점 기준

점 수

1.

시설

설비

(20)

① 냉장 보관 창고 보유 및 위생상태

5

5: 온도 적정량 보관. 유통기한 위생 모두 양호

3: 온도 적정량 보관. 유통기한 위생 중 1항목 미비

1: 온도  적정량 보관 유통기한 위생 중 2항목 이상 미비

 

② 작업장의 규모는 적정한가?

5

5: 작업장 규모 적정 및 위생상태 양호

3: 작업장 규모 적정 및 위생상태 미비

1: 작업장 규모 및 위생상태 모두 미비

 

③ 자동식기세척기, 소독기를 보유하고

   있는가?

5

5: 식기세척기, 소독기 보유 및 내부 청결

3: 식기세척기, 소독기 보유 및 내부 청결 미비

1: 식기세척기, 소독기 미 보유 및 내부 청결도 불량

 

④ 조리실바닥 배수로, 스테인리스로

   물 빠짐이 적절한가?

5

5: 조리실 바닥 배수로 스테인리스 파손 없고 양호

3: 조리실 바닥 배수로 스테인리스 등 경미한 파손

1: 조리실 바닥 배수로 등 파손이 심함

 

2.

위생

상태

(30)

① 조리실 작업도구의 청결도

5

5: 작업도구-칼, 도마 등 청결(종류에 따라 소지여부)

3: 작업도구-칼, 도마 청결 등 중 1항목 미비

1: 작업도구-칼, 도마 불량 및 미비

 

② 작업인의 복장위생상태 등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등)

5

5: 작업인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완비

3: 작업인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중 1항목 미비

1: 작업인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중 2항목 미비

 

③ 조리장의 조명, 통풍, 환기 상태 및

   방충시설 설치

5

5: 조명, 통풍, 환기, 방충 시설 완비

3: 조명, 통풍, 환기, 방충 시설 중 1항목 미비

1: 조명, 통풍, 환기, 방충 시설 중 2항목 미비

 

④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5

5: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쓰레기통 양호

3: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미비

1: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불량

 

⑤ 냉장, 냉동고의 정리정돈 및 위생상태      여부

5

5: 냉장냉동고 온도 보관량 유통기한 위생 모두 양호

3: 냉장냉동고 온도 보관량 유통기한 위생 1항목 미비

1: 냉장냉동고 온도 보관량 유통기한 위생 2항목 미비

 

⑥ 사용한 기계, 조리기구 위생적으로 관리     여부

5

5: 기계 조리기구 세척 청결 소독 완비

3: 기계 조리기구 세척 청결 소독 미비

1: 기계 조리기구 세척 미비 소독 완비

 

3.

식재료

(25)

① 식재료 외부 유입시 보관상태(검수,        장소) 등

10

10: 식재료 보관 바닥에서 60cm이상 보관 등 양호

 5: 식재료 보관 등 양호

 1: 식재료 보관 불량

 

②식재료 보관 창고 및 유통기한 표시      정리정돈 사항

10

10: 유통기한 준수 정리정돈  등 양호

 5: 유통기한 준수 정리정돈 미비

 1: 유통기한 정리정돈 미비

 

③식재료 (육류 및 어패류)거래처가 허가     된 적정한 업소인가?

5

 5: 허가된 식재료 사용

 1: 미허가된 식재료 사용

 

4.

급식의

(25)

① 식단의 조화도

10

10: 만족

 5: 보통

 1: 미흡

 

② 실제 조리된 음식의 맛, 색깔 등 식감

15

15: 음식의 맛, 색깔, 식감 양호

10: 음식의 맛, 색깔, 식감 등 1개 정도 미흡

 5: 음식의 맛, 색깔, 식감 등 2개 이상 미흡

 

총점

100점

                                                            평가위원 :              (인)

[붙임3]


실적확인서

(2020. 1. 1.~ 공고일 현재)

기관명

사업명

사업기간

급식인원

단가

총액

사고발생 유무

유(날짜,내용)

 

 

 

 

 

 

 

 


* 증빙서류 반드시 첨부(해당 기관 납품실적증명서 또는 조달청 전자계약서류)


.


위 사항은 관계장부에 의거 작성된 것임을 확인합니다.






2024.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시립성북청소년센터장 귀하


[붙임4]


서    약    서



    본사는 2025년 시립성북청소년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납품 희망업체로서 2025년 시립성북청소년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과정에 있어서 아래사항에 이의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급식 운영 희망업체로서 센터에서 요구하는 센터 급식 운영 규격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규격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3. 본 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센터 관계자의 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선정된 업체는 규격제안서 내용 및 협의 사항에 따라 제시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5. 센터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센터 측과 합의하여 바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6.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024.    .     .


  

               서약인   업체명 :

                                           대  표 :               (인)

시립성북청소년센터장 귀하




[붙임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특별시에서 시행하는 2025년 시립성북청소년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참여함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 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한 자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자는 서울특별시와 자치구 및 공사 등(이하 서울특별시 등으로 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서울특별시 등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등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월 동안 참가하지 않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발주관서가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 각목의 1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서울특별시 등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준공이후도 포함)과 관련하여

    가. 1억원 이상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2년

    나.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1년 6월

    다.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1년

  2) 입찰 또는 낙찰자의 결정과 관련하여

    가. 1억원 이상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1년 미만

    나.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9월

    다.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6월





 3.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공사착공 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 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 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고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나 하도급업체와 직․ 간접적으로 업무수행 하는 자를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고, 제보된 위반  사항에 대하여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한 행위가 있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뇌물 제공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5. 본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준공과 관련하여 서울특별시 등에서 시행하는 시민감사옴부즈만이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 열람, 현장확인 등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6. 본건 관련 하도급 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법령에 위반되는 하도급(일괄 하도급, 무면허 하도급, 재하도급)을 하지 않겠으며,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아니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써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계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 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특별시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울특별시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약자   상   호 :

                                               대   표 :         (인)



시립성북청소년센터장 귀하

[붙임7]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시립성북청소년센터에서 집행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 납품 업체선정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내용을 그대로 시립성북청소년센터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자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시립성북청소년센터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시립성북청소년센터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되어

    계약이 체결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시립성북청소년센터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

    는 업체는 시립성북청소년센터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8]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입 찰 번 호

 

개 찰 일 시

  년   월   일

입 찰 건 명

 

입찰보증금율

 

입찰보증금액

 

보증금납부방법

 

  본인은 귀 기관에서 집행하는 위의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 받는 바 동법 제3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동 사유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입할 것을 확약하며 동 기한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귀 기관의 어떠한 조치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입찰참가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주              소 :

                   주민(법인)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시립성북청소년센터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