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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0842-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28 09:35
공고명 2025년도 중견실무리더과정 교육 운영
공고기관 대구광역시 수요기관 대구광역시 공무원교육원
공고담당자 정서영(☎: 053-803-30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5,854,530 원
   
배정예산
435,854,530 원
   
추정가격
396,231,39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광역시 공고 제2024-1676호


(협상에 의한 계약)

2025년 중견실무리더과정 운영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내          용

사 업 명

 2025년 중견실무리더과정 운영

사업기간

 2025. 2. 3. ~ 2025. 12. 5.(10개월)

기초금액

금435,854,530원(※부가가치세 포함)

사업내용

대구광역시 6급 공무원 등 70명 정도 교육

 (제안요청서 참조 바람)

기타사항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예산확정 전) 입찰로,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계약이행은 다음 연도 1월 1일 이후 또는 예산배정 이후에 시작됩니다.

 ※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본 사업비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가격입찰 시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낙찰자가 부가가치세 신고 의무가 면제되는 사업자의 경우에는 부가  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추진일정

  가. 가격입찰서(가격제안서) 제출 : 전자입찰(G2B)로만 가능

   1) 제출기간 : 2024. 11. 29.(금) 10:00 ~ 2024. 12. 19.(목) 10:00

   2) 입찰참가 자격등록 마감일시 : 2024. 12. 18.(수) 18: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제안서 평가 종료 후 개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G2B)

     ※ 입찰 참여업체는 가격 제안 시, 상기 기초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G2B 입찰금액과 대구공무원교육원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으로 평가하며,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나. 기술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 12. 19.(목) 10:00 ~ 18:00

   2) 제 출 처 : 대구광역시 공무원교육원 교육운영1과(담당자 강경임 : 053-803-7581)

   3)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인터넷, 이메일 등 접수 불가)

     ※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기술제안서 제출방법: 업체대표자가 직접 제출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신분증 지참)


  다. 제안서 설명 및 평가위원회 개최 안내

   1) 평가장소 : 대구광역시 공무원교육원

   2) 평가일자 : 2025. 1월 초

   3)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별도 안내


3. 입찰 및 계약방식(협상에 의한 계약)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제44조

   나.「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의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자격을 갖추고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는 업체는 제안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 불가하며, 낙찰 후 제3자에게 일괄 재용역 불가합니다.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종합평가결과 70점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종합평점이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나. 기타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에 의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거나,   예정가격(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한다.


 6. 제안서 제출시 구비서류(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사본 각 1부

   3) 인감증명서 1부(법인의 경우 법인인감)  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4)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 및 대리인의 재직증명서 1부

   5) 서약서 1부

   6) 보안각서 1부

   7) 확인서 1부(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8) 가격제안서 1부

   9) 제안가격 내역서 1부

   10) 소요예산 세부내역 1부

     ※ 제안요청서의 [서식14]가격제안서, [서식15]제안가격 내역서, [서식16]소요예산 세부내역 제출 시 반드시 밀봉 날인하여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입찰한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내역서의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입찰한 가격입찰서 금액으로 함

     ※ 가격입찰서를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시스템)으로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입찰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함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2) 퇴직공무원 채용 현황(밀봉 날인하여 제출)

   13)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제안서 참조)

   14) 기술제안서 10부 및 CD(프리젠테이션 자료) 1매

   15)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해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및 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일반조건, 입찰 유의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2개의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위원회(☎053-803-2288) 및 홈페이지(www.daegu.go.kr → 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시 대구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지역개발공채(청구금액의 2.5%)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내용 및 제안서 관련문의: 대구광역시 공무원교육원 (☎053-803-7581)

  나. 입찰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대구광역시청 회계과 (☎053-803-3083)

  다.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2024.  11.  28.


대구광역시 (분임)재무관

[별지 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본인은 (  )으로부터 도급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본인은 본 용역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매년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와 함께 산업·시민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시민재해 발생 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달서구청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 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 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달서구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본 용역을 추진함에 있어 위에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업체명:

서약자:                 (서명)

 

대구광역시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