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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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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9914-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8 13:09
공고명 [긴급] 이천초 공간재구조화사업 리모델링 및 증축 소방공사 감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이수진(☎: 031-639-566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0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2024-12-05 17: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604,000 원
   
배정예산
32,604,000 원
   
추정가격
29,64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 – 213호


[긴급] 이천초 공간재구조화사업 리모델링 및 증축

소방공사 감리용역  입찰 공고 (PQ)

 「소방시설공사업법」 제26조의2(설계․감리업자의 선정)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의8(설계․감리업자의 선정 절차 등)에 따라 다음과 같이 이천초 공간재구조화사업 리모델링 및 증축 소방공사 감리용역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7.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goe.go.kr) 전자민원>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공직비리익명제보시스템」 및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긴급] 이천초 공간재구조화사업 리모델링 및 증축 소방공사 감리용역

용 역 기 간

착수일(건축공사 착공일)로부터 소방공사 준공일+14일까지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기간

2024. 11. 29.(금) 10:00 ~ 2024. 12. 5.(목) 17: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평일 09:00~18:00까지(접수 시작일과 마감일 제외)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장소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본관 3층 교육시설팀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2. 10.(화) 15:00 ∼ 2024. 12. 16.(월)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6.(월) 11:00, 이천교육지원청 재정지원팀 집행관PC

용역 기초금액

금32,604,000원(추정가격 29,640,000원+부가가치세 2,964,000원)

  ○  용역현장: 이천초등학교(경기도 이천시 서희로81번길 20) 내

  ○  용역범위: 과업지시서 참고

       ※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 과업지시서 내용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 입찰입니다

  ○ 전자입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건은 지역제한(경기도)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사업수행능력평가(이하 “PQ”라 함) 대상 용역으로「소방시설 설계·감리업자의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 기준」 [별표2] 감리업자의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 적용됩니.

  ○ 본 용역은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적용됩니다.

  ○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 하자보증금률 및 하자기간: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및 관련 법령에 따름


3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PQ 심사 결과 입찰참가적격자로 선정된 자이어야 합니다. (추후 별도 통보 예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공사감리업] 또는 [일반소방공사감리업(기계)]와 [일반소방공사감리업(전기)]를 등록한 자(업체)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를 제출하는 날(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경기도에 두어야 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입찰서 제출 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본 계약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마친 자(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4

 

과업내용 열람(설계지침서 등 열람)

  ○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교육시설팀 담당자 강성운 (☎: 031-645-1675)

                    [경기도 이천시 이섭대천로 1311번길 18 3층 교육시설팀]   


5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및 평가방법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기간: 2024. 12. 5.(목) 17:00까지

   ※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신분증(인감, 위임장, 재직증명서 포함)을 지참하여 직접 방문 제출(팩스, 우편접수 불가)

  ○ 제출처: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본관 3층 교육시설2팀 강성운(☎ 031-645-1675)

  ○ 제출서류: [붙임] 소방시설 감리업자의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및 작성 안내서 참고

  ○ 제출 시 유의사항

    - PQ 서류 제출 마감일시 이전에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마감일시 이후에는 추가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기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필요시 용역 현황 관리기관 등 관계기관이 발행한 증빙서류를 참가자에게 추가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평가서는 우리 청에서 교부한 평가서 작성안내서 및 관계 법령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참가 자격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하며 미첨부 시 우리 청에서 임의로 처리합니다.

    -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자는 공고 조건, 감리용역 지침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계약관계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서류작성에 소요된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 우리 청 평가기준, 지침의 변경 및 보완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우리 청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수행능력평가 세부평가기준 및 작성안내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또는 용어해석 상 이견이 있을 경우, 우리 청의 해석 결정에 따라 평가합니다.

    - 계약대상자는 용역수행 중 용역사업수행평가서에서 평가대상인 참여기술자에 대하여 우리 청의 승인 없이 임의 교체할 수 없습니다.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평가 결과 기준점수(80점) 이상인 업체를 견적서 제출 대상자로 선정합니다.


6

 

입찰서 제출 참가신청 및 서류의 승낙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등의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을 견적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의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으로 제출하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견적서 제출 기한을 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등의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을 견적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7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상기 나항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지원팀 (집행관 PC)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6.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행정안전부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때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예정가격 산출 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 신속한 낙찰자 결정을 위하여 예상종합평점이 95점 이상으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 1차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되며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 적격심사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별표1> 3. 추정가격이 5억원 미만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이 적용되며, 가. 해당용역수행능력(34점)은 「소방시설 설계·감리업자의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 기준」 [별표2] 감리업자의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한 점수를 적용하며, 가. 해당용역수행능력의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및 나. 지역업체참여도, 다. 경영상태는 별도 평가하지 않고 배점한도(만점)을 부여합니다.

  ○ 적격심사 평가결과 예상종합평점이 95점에 미달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입찰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문자 서비스(SMS) 실시: 계약체결 후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에서 계약업체 대표자 휴대폰으로 청렴계약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11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의무화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이섭대천로 1311번길 18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645-1675, 교육시설팀 담당자 강성운

     -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639-5665, 재정지원팀 담당자 이수진

  ○ 본 견적서 제출 알림문은 인터넷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oeic.go.kr)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2b.go.kr)









【붙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