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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1234-00 공고일시  2024/11/28 13:20
공고명 전남 공공산후조리원 기능보강 지원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계약대행)
공고기관 전라남도 나주시 보건소 수요기관 전라남도 나주시 보건소
공고담당자 이계우(☎: 061-339-21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8,640,000 원
   
배정예산
108,640,000 원
   
추정가격
98,7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나주시보건소재무관 공고 제2024-25호


소액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계약 대행)

본 용역은 지방보조사업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규정에 따라 낙찰자 결정만 나주시보건소 재무관이 대행하고, 계약 체결 및 이후의 계약업무 전반은 보조사업자와 이행되는 사업임을 알려드립니다.


1.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전남 공공산후조리원 기능보강 지원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계약대행)

  나. 위    치 : 전남 나주시 정보화길 49

  다. 사업규모 : 리모델링(300.81㎡) 및 증축(429㎡)

  라. 용역내용 : 기본 및 실시설계 1식

  마.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

  바. 기초금액 : 금108,640,000원(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모든 입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감한 금액을 계약금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견적서 제출 일시

견적서 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2024. 12. 2.(월)

09:00

2024. 12. 4.(수)

10:00

2024. 12. 4.(수)

11:00

 입찰집행관

PC

  * 개찰이 유찰되었을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의 규정에 따라 당일 17:00(16:00 견적 마감)에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3. 참가 자격(아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나. 「건축사법」 제7조 규정에 따른 건축사 자격을 취득하고, 같은 법 제23조 규정에 따라 건축사사무소 등록을 필한 업체

  다. 견적 제출 안내(공고) 전일부터 견적 제출 마감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나주시에 둔 업체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될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참가자는 견적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5호의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견적 안내(공고)는 전자입찰에 의한 총액계약, 소액수의(견적), 적격심사 비대상이며,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하여야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 본 계약은 소액 수의 견적 제출 대상으로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8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무효

  가. 제출된 견적서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견적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우리 시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다. 개찰 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입찰 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견적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나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주시 홈페이지/청렴감사/청렴계약안내 참고)

  나.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및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 참가 조건,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안내 공고문, 물품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우리 시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관련 회계예규 등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정정보처리장치(G2B)에 게시된 내용과 첨부되어 있는 안내공고문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6조 규정에 따라 안내공고문의 내용을 우선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 등 불가피한 경우 입찰등록 마감시간 및 개찰일시를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동시스템의  ‘연기공고’에 게재합니다.

  라. 견적 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접수 마감 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

    ∙ 과업에 관한 사항 : 나주시 보건행정과(☎061-339-2154)

    ∙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 : 나주시 보건행정과(☎061-339-211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2.


나 주 시 보 건 소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