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41306-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28 13:25
공고명 2025년 통신장비 통합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수요기관 경상북도
공고담당자 손하희(☎: 054-880-29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0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1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86,471,000 원
   
배정예산
886,471,000 원
   
추정가격
805,88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한민국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도청대로 455

그림입니다.

TEL. (054)880-2924

FAX. (054)880-2929

더 오래 머물고! 다시 찾고 싶은 관광 경북!

묶음

 

��장엄한 백두대간, 800리 청정동해!

�� 천년의 신라문화, 한국문화의 원형寶庫! 

��건강과 행복을 찾는,  웰니스 관광 최적지

“즐거움이 다른 경북”으로 놀러오세요.

 

       (http://tour.gb.go.kr)



용역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공고

================================================================

2025년 통신장비 통합유지관리 용역


  본 용역의 제안서 평가결과를 아래 사항과 같이 공개하오니 경상북도가 추진하는 청렴경북 실현과 깨끗한 공직사회를 만드는데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개장소 및 방법 : 경상북도 홈페이지 분야별정보>계약정보공개>개찰결과에 게재

 2. 공개시기 및 기간 : 개찰일부터 영구적

 3. 공개범위 : 평가위원별 정성적 평가결과 및 정량적 평가결과


경상북도

http://www.gb.go.kr

 

☞ 입찰공고문은 뒷장부터입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 (계약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 계약 일반조건

 7.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8. 기타 입찰ㆍ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위 관련 규정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자료 검색>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경상북도 공고 제2024 – 2058호


용역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통신장비 통합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 본 입찰에 대하여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31.(1년간)”을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게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다. 기초금액 : 금886,471,000원(부가세 포함)

  라. 과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류」제23조에 따라, 계약의 효력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예산배정 이후이며, 본 사업비와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지 않는 경우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전자입찰, 청렴계약제 대상용역입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10%)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이윤의 적용대상이 아닌 입찰참가자(비영리법인이 목적사업인 경우) 입찰금액에 이윤(10% 이내)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이윤의 적용대상이 아닌 경우 낙찰금액에서 이윤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전자입찰 및 개찰일시

  가. 전자입찰 : 2024. 11. 29.(금) 09:00 ~ 2024. 12. 10.(화) 17:00

  나. 개찰일시 : 2024. 12. 10.(화) 18:00

    ※ 상기 일시에도 불구하고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다음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자

  나.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 0036) 면허를 소지하고, 「소프트웨어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8111189901,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  「소프트웨어진흥법」제48조에 해당하는 자(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중소기업자만 입찰참가 가능)

  마.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4항의 적용을 받는 사업으로, 「독점규제및공정거래 관한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할 수 없음

  바.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또는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자,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상기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총 사업금액 20억원 미만인사업으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상의 ‘공공 소프트웨어사업 입찰참여 제한금액: 없음’으로 확인)만 입찰참가 가능


5. 공동계약 : 가능

  가.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허용

  나. 공동수급 참여자는 모두 입찰자격을 충족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하고, 공동수급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협정서에 대표사업자를 명시해야 함

    1) 출자비율 또는 분담내용의 비중이 크며 요구한 자격을 가장 우수하게 갖춘 업체가 대표사업자가 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함

    2)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경우에는 공동수급표준협정서에 따름

    3) 기타 공동수급 관련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4) 입찰서 제출 후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음

   ※ 제출기한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공동수급협정서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하여야 최종제출됩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제출하고 출자 및 분담비율을 명시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제안서 제출 시 G2B로 제출한 내용대로 추가 제출하여야 함


6. 하도급 및 재위탁 : 가능

  가. 붙임 제안요청서에 의거 하도급 가능

   ※ 본 사업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본 사업 관련된 하도급 개별법령(소프트웨어진흥법, 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 등).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된 바에 따릅니다.


7.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을 한 업체만이 (기술)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기술제안서 접수

     1) 일    시 : 2024. 12. 10.(화) 09:00 ~ 17:00

     2) 장    소 : 경상북도 기획조정실 정보통신담당관 김동근(054-880-3002)

     3)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제출방법 : 방문 제출(우편, e메일, 인터넷 접수 불가)


8. 제안요청서 설명 : 해당 없음


9. 평가심의위원회 평가 등 향후 일정

  가. 제안서 설명 및 평가

     1) 일시/장소 : 별도 통보

     2) 방    법 : 기술평가회의(프리젠테이션)를 통한 평가위원 평가

  나. 기술협상 및 가격협상 : 별도 통보

  다. 계약체결 : 협상 성립, 낙찰자 통지 후 10일 이내 계약 체결


10.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단, 신용정보관리규약에 의한 신용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 제1항에 따른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천분의 25이상)을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경상북도 회계관리과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 절차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2.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 이하인 자 중에서 제안서 기술평가(90%)가격평가(10%)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단,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미만인 자 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 제안요청서 평가항목 및 심사기준 참고

  다. 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 2024. 07. 01. 시행)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합니다.


13. 평가결과의 공개

  가. 공개장소 : 나라장터 입찰정보 > 용역 개찰결과                               경상북도 홈페이지 분야별정보 > 계약정보공개 > 입찰정보 > 개찰결과

  나. 공개시기 : 개찰일부터 공개

  다. 공개범위 : 정성적 평가결과 및 정량적 평가결과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가.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으며,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경상북도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택1)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농협은행(NH다같이성장론),대구은행(DG상생결제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나.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16. 기타 사항

  가.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부가세 제외)를 소화해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입찰 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경북도청 회계관리과(손하희, 054-880-2924)

  사.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경북도청 정보통신담당관(김동근, 054-880-3002)


2024. 11. 28.


경상북도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