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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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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1512-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28 13:37
공고명 불합리한 도로구조 개선공사(불광로) 건설폐기물 처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공고담당자 손여랑(☎: 02-351-66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1,350,000 원
   
배정예산
51,350,000 원
   
추정가격
46,6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은평구 입찰공고 제2024-198호

용역 전자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불합리한 도로구조 개선공사(불광로) 건설폐기물 처리 용역

 나. 용역현장 : 서울특별시 은평구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12.31.까지

 라. 용역개요 : 건설폐기물 수집․운반 및 처리

   ※ 상세내역은 용역설명서와 과업내용서, 물량내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업부서 담당자 : 도로과 김승희 주무관, 02-351-7906)

     ※ 설계상의 계획물량으로 공사현장여건에 따라 물량 증감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마. 추정금액 : 금51,350,000원(추정가격 : 46,681,818원, 부가세 : 4,668,182원)

     ※ 기초금액 : 금51,350,000원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4. 11. 29.(금) 10:00 ~ 2024. 12. 4.(수)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4.(수)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본 건은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은 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된 내용에 의합니다.

 라.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무소가 서울특별시 소재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본점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만 득한 업체는 자격보완을 위하여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 소재의 건설폐기물 중간처리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대표사 포함 2개업체 이내)이 가능하며, 이 경우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는 수집·운반업체로 함

     ※공동도급 시 분담비율: 수집·운반업 28%, 중간처리업 72%

 나.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입찰서 제출마감 전일 18:00까지)하여야 합니다. 대표자와 공동수급 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자가 승인하시기 바라며, 대표자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고,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 또는 승인할 수 없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및 중소기업벤처기업부 고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등록업체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투찰하였을 경우에는 해당자를 무효처리 합니다.


4. 수의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가. 본 전자수의 견적입찰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소액수의견적 대상이므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1순위 업체부터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계약상대자를 선정하며, 계약체결시 각서(동 운영요령 별지1서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조달청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5.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건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은평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은평구 홈페이지/열린행정/계약정보/계약관련서식 참조)

   또한, 입찰과 관련하여 발생한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부패행위가 발생할 경우 기타 문의사항에 안내된 연락처로 신고하여야 합니다.


6.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7. 견적서 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견적서제출자 유의사항

 가. 견적서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으로 정하는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서 제출 전에 열람 및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안내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 참가자의 전산장비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어려운 경우 제출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기타 문의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Call center (☎02-1588-0800)

 나. 용역에 관한 사항 및 견적서 제출관련 서류 열람 : 은평구청 도로과 김승희 (☎02-351-7906)

 다. 안내 공고 및 계약체결 : 은평구청 재무과 손여랑 (☎02-351-6624)

 라.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신고 연락처

   : 은평구청 감사담당관(☎02-351-6062, 은평구청 홈페이지 부조리 신고센터 http://www.ep.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8.


은평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