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41555-00 공고일시  2024/11/28 13:49
공고명 송악문화스포츠센터 시설관리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당진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당진시
공고담당자 이은영(☎: 041-350-34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2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73,946,540 원
   
배정예산
873,946,540 원
   
추정가격
794,496,854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당진시 공고 제2024-2535호


용역 입찰 공고


 이 입찰 설명서는 당진시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조달전자 콜센터(☎1588-0800)

입찰공고,개찰.계약방법 등 : 당진시 회계과 계약팀 이은영(☎041-350-3413)

사업내용 : 당진시 시설관리사업소 체육시설팀 강성훈(☎041-360-694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송악문화스포츠센터 시설관리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 기초금액은 2025. 1. 1. ~ 2025. 12. 31.까지 기준으로 산출되어 있으므로 1년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이 2025. 1. 1. 이후 체결 될 경우 용역기간은 착수일 ~ 2025.12.31.까지이고, 계약금액은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일할 계산되어 정해집니다.

  다. 용역내용 : 내·외부 시설물 유지관리 전반(시설·설비관리, 안내, 청소 등)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초금액 : 금873,946,540원 (추정가격 794,496,854원/ 부가가치세 79,449,686원)

    면세(또는 영세율) 적용 사업자는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가격 제안하시되,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됨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 실적제한, 전자입찰, 적격심사 대상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2024. 11. 28.(목) 23:00  ~  2024. 12. 6.(금) 10:00

  나. 개찰 일시 및 장: 2024. 12. 6.(금) 11:00, 당진시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로 제출하여야 하며(전자입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하시기 바랍니다.

   전산 장애 등의 문제로 전자입찰 참가(입찰 등록 및 투찰)가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콜센터(1588-0800)에 문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3-1. 아래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정에 의하여 건물(시설) 관리용역업(업종코드:1260) 및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입찰참가 등록하여야 합니다.

3-2.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완료한 단일건의 용역으로 건물연면적 2,200㎡ 이상 ‘실내수영장이 포함된 시설에 대한 시설관리 및 청소용역을 1년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 실적은 완료 실적만 인정하며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건축물의 용도는 건축물 대장에 따른 운동시설이어야 함(아파트, 주상복합건물, 오피스텔 제외)

    ※ 공기관 이외 민간기업과의 계약으로 이루어진 실적사항은 실적증명서 외 해당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사본을 적격심사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함.(면적 증빙서류 반드시 포함)

3-3. 과업시서의 내용을 이행할 수 있어야 하며 포괄적인 재하청 방식으로 업무처리를 할 수 없습니다.

3-4. 입찰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에 해당되는 자,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입찰 참 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및 동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동 서약서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공동수급관련 사항 : 허용


가. 위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 또는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도급(대표사 포함 5개사       이내)으로 참여가능하며 출자비율이 가장 많은 업체를 대표사로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00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지역업체(충청남도) 참여비율에 따른 배점을        적용합니다.

 라. 공동수급체의 구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1호, 2023.12.       21.)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5. 현장(과업)설명 : 역(과업)설명 및 원가계산은 시설관리사업소 체육시설팀 (041-360-6941)에서 개찰 전까지 수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따라 지급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의 제출로 대신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신용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당진시 회계과 계약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만들어진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 업체들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충청남도 공고 2019-2047호.)」<별표1 : 시설분야용역 평가기준 (추정가격 5억 이상)>에 따라, 정가정가격 대비 87.995% 이상으로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세부기준은 충남도청 홈페이지(http://www.chungnam.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 용역이행실적의 경우,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완료건물연면적 2,200㎡ 이상 ‘실내수영장이 포함되어 있는 시설에 대한 시설관리 및 청소용역을 1년 이상 수행 실적을 동등이상 용역으로 인정하며, 상기 기준에 해당하는 시설이나 시설관리,청소 중 하나가 미포함 된 경우 유사용역으로 간주하여 평가합니다.

   라. 지역업체 참여도는 충청남도 내 법인등기부상 본점을 둔 업체의 참여 비율로 평가합니다.

      (30% 이상 3점, 30%미만 ~ 20% 이상 1점, 충청남도 지역업체 단독참여 3점)

    ※ 지역업체 참여도 부족점수는 신인도 점수로 보완되지 않습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적격심사 결과 고득점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 서류는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 사후정산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8절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예정가격상의 보험료 등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나.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 및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9. 용역근로자 보호조치 준수 이행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위반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찰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야 하며, 기성 또는 완성 대가 청구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제2항의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공고는 개찰 전·후(낙찰자 선정 전)에 취소공고 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은 당진시 청렴서약제 이행 대상으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할 것으로 간주하므로,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이 날인 된 각서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는 반드시 사업부서 담당자와 협의 후 과업수행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공고문, 과업지시서(시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우리시는 본 계약건 이행과 관련하여 노무비지급, 자재의 원활한 공급, 하도급 대금의 즉시 지급 및 계약목적 달성을 위하여 계약대금 채권은 양도양수를 허용하지 않으며 질권설정도 불가합니다.

  마. 안은 조달청홈페이지와 우리시 홈페이지 (http://www.dangjin.go.kr) 공고·고시란에 게재합니다.



2024년  11월  28일


당 진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