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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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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1635-00 공고일시  2024/11/28 14:05
공고명 대천교 노후교량 재가설 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양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양주시
공고담당자 황서윤(☎: 031-8082-54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322,000 원
   
배정예산
22,322,000 원
   
추정가격
20,29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주시공고 제2024-2602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대천교 노후교량 재가설 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나. 용역개요: 건설폐기물(폐콘크리트 638톤, 폐아스콘 67톤) 처리 및 운반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50일까지

  라. 용역위치: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 23-10번지 일원

  마. 총용역추정금액 : 금22,322,000원

  바. 기초금액: 금22,322,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입찰자는 부가 가치세, 이윤을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면세사업자, 목적사업)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이윤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29. 10:00 ~ 2024. 12. 6.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6. 11:00 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양주시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른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6728)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1253)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1253)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2조 [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규정을 적용합니다.


5. 입찰방식

  가.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 총액전자입찰로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입찰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최저가격이 동일가격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면 10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이 때 입찰참가자격에서 공고한 자격증명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만일, 자격미달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무효 입찰을 하였을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하한율 미만 등 유찰 될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 당일에 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단, 재입찰시 업체별로 재투찰 개별 안내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바. 예정가격 결정: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 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각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

  가. 기타과업설명: 양주시 안전건설과 하천팀 (☏ 031-8082-6761)

  나. 계 약 사 항: 양주시 회계과 계약팀 (☏ 031-8082-5412)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8. 입찰보증금

  ○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9조)

  가. 계약업체는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발주처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를 취해야 하며,

  나. 계약체결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양주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농협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농협은행(NH다같이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12. 입찰정보제공 및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용역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하도급 및 채권양보 불가합니다

  다. 낙찰자는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Call center(☏1588-0800)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이용약관,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대상자는 대금청구 시에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 ://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우리시에서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하여 공직자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음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 : 감사담당관 ☎ 031-8082-5100 ~ 3

      양주시 홈페이지 > 시민참여 > 민원신고 > 공직자부조리신고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4년  11월  28일


양 주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