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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1679-00 공고일시  2024/11/28 14:21
공고명 2024학년도 라온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라온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라온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연재(☎: 031-615-34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000,000 원
   
배정예산
85,000,000 원
   
추정가격
7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라온고등학교 공고 제2024-04호

2024학년도 라온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 용역업체 선정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등의 입찰)에 의거하여 2024학년도 라온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8.

라온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 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과업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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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4학년도 라온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

훈련기간

2025. 1. 13.(월) ~ 2025. 2. 20.(목) (38박39일)

※ 훈련 일정은 현지 날씨 및 훈련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훈련장소

일본 고치현 무로토시

훈련인원

총 26명(학생 21명, 지도자 3명, 보조 지도자 1명, 트레이너 1명)

 ※ 참가인원은 추후 증감될 수 있음.

훈련경비

왕복항공권(유류할증료, TAX, 여행자보험료 공항세 포함)

- 항공예약 : 인천공항 → 전지훈련지 2025. 1. 13.(월)

            전지훈련지 → 인천공항 2025. 2. 20.(목)

숙박비(38박39일), 식비(조식, 중식, 석식, 특식), 버스 임대료, 현지 이동차량 임대료, 야구장(운동장) 사용료(1일 10~12시간), 의료시설 이용료, 와이파이도시락 또는 e-sim 사용료, 훈련 물품 운송비, 여행자 보험료 등

※ 원활한 전지훈련을 위해 숙박시설 근처(30분 이내)에 있는 야구장을 확보해야 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 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기간

 2024. 11. 28(목) 16:00 ~ 2024. 12. 6.(금) 10:00

기초금액

금 85,000,000원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직」 제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거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 가능

  ※ 기초금액은 명으로 산정(인솔 교직원 포함)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항공경비, 차량비, 숙박비, 식비, 야구장 사용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계약체결 시와 정산할 때에는 학교 측과 협의하여 추후 변동 인원 및 내역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원단위 절사)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2024. 11. 28.(목) 16:00 ~ 2024. 12. 6.(금)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28.(목) 16:00 ~ 2024. 12. 6.(금) 10:00 (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4. 12. 6.(금) 13: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6.(금) 16:00 / 라온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집행관 PC)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특기사항 : 이번 입찰에 있어 전지훈련 장소가 일본 고치현임을 감안하여 훈련지 직항의 항공권 및 숙박시설 근처 야구장 확보 등 모든 계약 부분이 원만하게 연계되어야 효율적인 전지훈련이 진행되므로 선정업체는 항공권, 현지 버스, 숙식, 야구장 등 일괄 관리・책임을 원칙으로 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둘 중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여 규격입찰 평가 시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라.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3)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경기도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업체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의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계약조건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 제안서 접수 마감일까지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접수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조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단,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엔 그 전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및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공고문을 충분히 숙지하지 않고 입찰 참여 시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문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 입찰공고(G2B)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제안서 평가 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기간 : 2024. 11. 28.(목) 16:00 ~ 2024. 12. 6.(금) 10:00

      ※ 평일 10:00~11:30, 13:00~15:30 제출 가능 / 주말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접수 장소 : 라온고등학교 교육행정실(경기도 평택시 경기대로 1376번길 38-6)

    3) 제출 방법: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접수자는 신분증 소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붙임10]를 첨부하고 대리인신분증 소지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서류 미비 시 접수할 수 없음

    4) 제출 서류

      가) 입찰 참가신청서[붙임3] 1부.

      나)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다) 해외 동계 전지훈련 용역 제안서[붙임4] 10부.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붙임5]」을 숙지 후에 기재

        - 심사본 9부는 제안 회사명을 표기하지 않고 제출

        - 규격A4(세로),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

        - 여행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제안 업체 인력 보유 관련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별도 첨부

        - 숙박 및 식당, 차량 관련 각종 보험증권사본 등 증빙서류 별도 첨부

        - 식사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별도 첨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바)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 1부.

      사)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아)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자)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차) 기존 해외 전지훈련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부.

      카)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붙임9] 1부.

          - 컨펌, 이행확약서, 보증 증권 등 항공권 확보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

      타) 각서[붙임8] 1부.

      파)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붙임10] (대리인 접수 시) 1부.

      하) 기타 공고 및 제안서로써 정한 서류 1부.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제출

  ※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낙찰 결정 시 추가 제출서류 있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 11. 28.(목) 16:00 ~ 2024. 12. 6.(금) 10:00

    2) 제출장소 : G2B(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 체육소위원회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3)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는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6)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제안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니 반드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붙임5]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시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일시: 2024. 12. 6.(금) 13:00

  다. 장소: 우리학교 4층 위클래스실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가 체육소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2. 6.(금) 16:00 / 라온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체육소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따른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1항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체육소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가격 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7] 배점 기준표와 같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여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가격입찰 개찰 결과,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조달청 동일가격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지급각서, 현금)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대상 용역으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라온고등학교 홈페이지[(https://raon-h.goept.kr)에서 열린학교 → 물품 및 공사계약 → 물품 및 공사계약]에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 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마.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본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아.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에 관한 사항 안내

    - 라온고등학교 야구부(☎031-615-3467)

  나. 계약 및 입찰에 관한 사항 안내

    - 계약에 관한 사항: 라온고등학교 교육행정실(☎ 031-615-3407)

    - 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1588-0800)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동계전지훈련 과업 내용 1부.

      2.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입찰참가 신청서 1부.

      4. 위탁용역 제안서 1부.

      5.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부.

      6. 국외 전지훈련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1부.

      7.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1부.

      8. 각서 1부.

      9.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10.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별도 양식 사용가능) 1부.  끝.























2024 . 11 . 28 .


라 온 고 등 학 교 장


묶음

1. 훈련기간 : 2025. 1. 13.(월) ~ 2025. 2. 20.(목) (38박 39일)


2. 예정인원 : 26명(학생 21명, 지도자 3명, 보조지도자 1명, 트레이너 1명)


3. 훈련장소 : 일본 고치현 무로토시


4. 주간 훈련계획 및 일정표

날짜

요일

주간 운동

야간운동

장소

1/13

출국

인천국제공항

1/14

런닝/수비조직훈련/배팅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15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16

런닝/수비조직훈련/작전배팅

이론/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17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18

런닝/수비조직훈련/작전배팅

이론/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19

휴식

 

1/20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21

런닝/수비조직훈련/작전배팅

이론/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22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23

런닝/수비조직훈련/배팅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24

런닝/수비조직훈련/작전배팅

이론/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25

런닝/수비조직훈련/작전배팅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26

휴식

 

1/27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28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29

런닝/수비조직훈련/배팅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30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1/31

런닝/수비조직훈련/작전배팅

이론/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2/1

런닝/수비조직훈련/작전배팅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2/2

휴식

 

2/3

런닝/수비조직훈련/작전배팅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2/4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2/5

런닝/수비조직훈련/배팅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2/6

수비조직훈련/배팅/청백전시합

연습게임

메이토쿠고등학교

2/7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연습게임

메이토쿠고등학교

2/8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연습게임

메이토쿠고등학교

2/9

휴식

 

2/10

런닝/수비조직훈련/작전배팅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2/11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2/12

수비조직훈련/배팅/청백전시합

연습게임

야구장

2/13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연습게임

야구장

2/14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연습게임

야구장

2/15

런닝/수비조직훈련/작전배팅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2/16

휴식

 

2/17

런닝/수비조직훈련/작전배팅

연습게임

메이토쿠고등학교

2/18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연습게임

메이토쿠고등학교

2/19

런닝/배팅/수비조직훈련

스윙/섀도우피칭

야구장

2/20

귀국

 

  ※ 훈련 일정은 현지 날씨 및 훈련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5. 산출내역서

내 용

산출근거

소요액

1인당 금액

비고

항공(왕복)

원 * 27명

왕복항공료, 공항세, 유류할증료, TAX 등 일체경비포함

수화물 초과비용(항공)

원 * 1식

버스(왕복)

[학교 ⇔ 인천공항]

원 * 2일 * 1대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짐차

[학교 ⇔ 인천공항]

원 * 2일 * 1대

조식

원 * 27명 * 38일

1식 5찬 이상,

밥/국 별도

석식, 특식

원 * 27명 * 38일

중식

원 * 27명 * 38일

숙박비(학생)

원 * 21명 * 38일

해당 도시 중심가 호텔 4성급 이상

숙박비(지도자)

원 * 6명 * 38일

짐차

[다카마쓰 공항 ⇔ 숙소]

원 * 2일 * 1대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버스(왕복)

[숙소 ⇔ 훈련장]

원 * 38일

버스(왕복)

[숙소 ⇔ 이온몰]

원 * 3일

야구장 사용료

원 * 38일

숙박시설 근처(30분 이내) 야구장 확보

피칭머신기 대여비

원 * 38일

 

자동차 렌트비

원 * 3대 * 38일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와이파이 도시락

원 * 15대 * 38일

15대

의료시설 이용비

원 * 1식

 

각종 반찬, 김치, 라면 등

원 * 1식

 

여행자 보험

원 * 27명

계약 특수조건 참고

보조지도자

(야간 합숙소 관리 및 보조지도)

원 * 1명

 

트레이너

원 * 1명

 

예비비

(현지 간식 및 기타 물품 구입비)

원 * 21명

 

지출합계

1인 부담금액

21명

수익자 부담금 합계

기간 : 2025. 01. 13. ~ 2025. 02. 20.

재학생 21명, 지도자 3명, 보조지도자 1명, 트레이너 1명 = 26명




묶음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 계약 특수조건

라온고등학교


제1조(총칙) 라온고등학교장(이하“갑”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을”이라 한다)간의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 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갑”이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참가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외에서의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의 안내, 비행기 탑승수속, 숙박, 식사 제공과 일본 교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국외 전지훈련 장소 및 일정) ①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장소는 일본 고치현 무로토시 일원으로 한다.

  ②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일정은 2025년 1월 13일(월) ~ 2월 20일(목)[38박39일]로 한다.


제5조(인원) 인원은 총 26명(학생 21명, 지도자 3명, 보조지도자 1명, 트레이너 1명)으로 한다. 단,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 인원은 증감될 수 있다.


제6조(경비) 경비는 일정표에 의한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모두 포함), 숙식비(해당 도시 중심가의 호텔로 4성급 이상인 호텔), 버스 임대료, 현지 이동차량 임대료, 야구장(운동장) 사용료, 의료시설 이용료, 와이파이도시락 또는 e-sim 사용료, 훈련 물품 운송비, 여행자보험(최대보상한도 2억원)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 금액으로 한다.(부가가치세 포함)


제7조(숙박시설) ① 숙소는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해당도시 중심가의 호텔 4성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여야 하며, 시설 노후화로 사용에 불편을 주어서는 아니 된다.

  ② 학생 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타교학생을 동시에 수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가급적 본교생만을 수용해야 한다.

  ③ 정원은 해당 소재지 시, 군 위생과 또는 관광과에서 허가받은 정원 이하로 최대한 쾌적한 환경으로 수용하되, 상기 숙박시설 선정은 청소년 유해업소(유흥가)가와 떨어져 있어야 한다.

  ④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⑤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는 1인 1침대, 1인 1개의 베개 이상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⑥ 숙소는 전원이 숙박가능한 단일 호텔로 한다. 학생들은 2~4인 1실을 사용하며, 감독 및 코치, 보조지도자는 1인 1실로 한다. 또한 감독, 코치, 보조지도자 숙소는 학생 지도가 용이한 위치에 자리하도록 한다.

  ⑦ 야구장은 숙박시설에서 30분 이내에 위치하며,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기간동안 이동 소요 시간 지연으로 정상적인 훈련 일정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⑧ 조·중·석·특식이 모두 제공되는 숙박시설이어야 한다.

  ⑨ 숙소는 반드시 화재·생산물·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⑩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1. 계약상대자와 숙박지 대표간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사본 1부.

    2.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숙소 영업신고증 사본 1부.

    4.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등)

    5. 화재·생산물·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등 각종 보험 증권 사본 1부.

    6. 숙박호텔 상호 및 전화번호, 객실비치도 각 1부.

    7. 식단표 1부.

    8.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9.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1부.

   10.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8조(식사 등) ① 식사는 1인 1일 3식(동계 전지훈련기간)을 제공해야 한다.

  ② 동계 전지훈련 중 식사는 학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는 등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고 1식 5찬 이상으로 식사량은 동계 전지훈련에 참가하는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공급해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③ 각종 행사 시 소요되는 비용(세금 및 기타봉사료 등)은 “을”이 부담한다.

  ④ 숙소외에서의 식사가 진행되면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해당 음식점은 관련 법령에 따라 위생과 안전이 확보된 음식이여야 한다. 단, 식사에 불편함이 없도록 적절한 좌석 수 및 충분한 양을 공급하여야 한다.

  ⑤ 숙소외에서의 식사가 진행되면 전지훈련 이동 중 일정에 차질이 없는 곳에 위치하여야 하며,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이 가입된 곳이어야 한다.

  ⑥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고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 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제9조(항공 수송 및 교통편) ① “을”은 동계 전지훈련 일정에 맞추어 국내 항공사의 항공권을 확보하여야 하고, 미확보, 수속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사고는 “을”이 책임진다.

  ② “을”은 항공 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갑”과 긴밀히 협조하여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③ 동계 전지훈련 일정 중 현지에서 운행되는 차량을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

  ④ 현지에서 운행되는 차량은 구급약품을 필히 비치하고 “라온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차량”임을 표시하도록 하여야 한다.

  ⑤ 동계 전지훈련기간 중 배치된 차량은 검사에 합격한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벨트가 장착된 상급의 안전한 차량으로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또한 가입된 종합보험가입증명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차량운행에 있어서 고장 및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매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⑦ “을”은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기사봉사료,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⑧ “을”은 차량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 된다.

  ⑨ 차량은 학생들 및 학교인솔자가 탑승하였으므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을”이 진다.

  ⑩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기술이 숙련된 자여야 하며,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하고 친절한 자세로 수송 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⑪ “을”은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⑫ 운행에 필요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계약체결 시 “갑”에게 제출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1. “을”과 차량운행업체와의 계약서 사본 1부.

      2. 차량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4. 차량보험가입증서 1부.

      5. 운전기사의 경력증명서 등 기타 계약에 필요하여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10조(여행자보험) ① 여행종합보험은 “을”이 가입하고 동계 전지훈련 중 발생한 제반사고 중 계약에 명시된 사항은 계약에 따르고 기타 사고는 “을”이 보상한다.

  ② “을”은 동계 전지훈련 출발 10일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증권 사본을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단위 : 천원)

구분

상       해

질      병

배상

책임

특별

비용

휴대품

항공기

납치

사망, 후유장애

의료실비

사  망

치료실비

금액

200,000

30,000

30,000

30,000

30,000

5,000

500

1,400


제11조(동계 전지훈련의 시작과 종료) ① 동계 전지훈련은 학교지정장소 출발시점부터 훈련 마지막 날 지정장소에 도착하여 해산하는 시점에서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동계 전지훈련 참석자 출발 시에는 학교 인솔책임자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제12조(동계 전지훈련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동계 전지훈련 기본일정을 작성과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고, 동계 전지훈련 출발 전에 항공권 관리, 숙박시설, 식당, 교통편 및 식사 메뉴 등 세부 일정을 제출하여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② “갑”의 승낙을 받은 동계 전지훈련 일정과 내용은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③ 부득이한 사유로 동계 전지훈련 일정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책임자와 협의하여 “갑”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한다.

   ④ “갑”의 사정에 의하여 동계 전지훈련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⑤ “을”은 동계 전지훈련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 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13조(낙오자 처리) ① 동계 전지훈련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동계 전지훈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4조(사고) ① 동계 전지훈련기간 중 교통・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동계 전지훈련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 조사를 하는 등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15조(동계 전지훈련 경비의 지급 및 정산) ① 본 소요경비는 26명을 기준으로 책정한 금액이며 참가인원이 증감이 있을 시에는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 대가 지급은 본 동계 전지훈련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청구에 의하여 증빙서류를 첨부 “갑”에게 대금 지급 청구하도록 한다.

   ③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토요일, 공휴일 제외)

   ④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 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6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훈련단의 안전과 질병 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7조(사고에 대한 책임) ① 동계 전지훈련을 이행함에 있어 “을”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동계 전지훈련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③ “을”은 본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전지훈련 도중이나 후에 증빙서류 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④ 여행사는 학생들 및 인솔자를 대상으로 사고 예방 안전연수를 반드시 실시하여야 한다.


제18조(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생하는 “을”의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서는 “갑”이 책임지지 않는다.

  ① “갑”의 사정(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에 의하여 동계 전지훈련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본 조 ①항에 해당될 경우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④ “을”이 파산선고를 당했거나 해산을 결의하였을 때


제19조(하도급 및 채권양도금지) “을”은 도급 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청구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20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해석의 우선순위는 동계 전지훈련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의 해석에 있어서 상호 의견이 불일치하거나,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21조(소송 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 발생으로 소(訴) 제기 시 “갑”이 지정하는 법원을 소송 관할 법원으로 한다.







2024. 11. 28.

라 온 고 등 학 교 장


묶음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 명칭

 

사업자등록

번    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

번    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라온고등학교 공고 제2024 - 04호

입찰일자 

.     .     .

입찰건명

2024학년도 라온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 선정 공고

납    부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현금 또는 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라온고등학교의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공고에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감날인)

 

라온고등학교장 귀하

  

 

 210㎜ × 297㎜(신문용지 54g/㎡)

묶음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3. 해외 전지훈련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별지로 첨부 가능)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실적 제출,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주2. 중·고등학교 운동부 국외 전지훈련 이행 실적으로 완료한 숙박·운송·기획 등 통합된 숙박형 실적만 해당

주3. 공공조달기관 실적증명서 또는 [붙임6]양식의 실적증명서(원본)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4.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  임  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 력

 

회 사

구 분

업   체   명

대  표  자

부  문  별  협  력  내  용

책임자   

 

 

 

 

 

 

 

 

 

 

 

 

 

 

 

 

 

 

 

 

※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동계 전지훈련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동계전지훈련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제안서의 기본 일정표를 바탕으로 하여 업체가 수행할 수 있는 차별적인 제안 가능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일자

출발/도착지

교통편

시  간

행 선 지 (운행구간)

비고

 

 

 

 

 

 

 

 

 

 

 

 


나. 항공기 이용계획

일자

출발/도착지

출발시간

도착시간

항공사(항공편)

비고

2025.1.13.

인천 → 전지훈련지

 

 

 

[붙임9] 양식 함께 작성

2025.2.20.

전지훈련지 → 인천

 

 

 


다.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1)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    

    ※ 보유대수에는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2) 차량운행계획(전지훈련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동계 전지훈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 호차별 운전기사명 및 운전경력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운행구간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탑 승

인 원

차량내

편의시설

차량

색상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

구비여부

 

 

 

 

 

 

 

 

 

 

 

 

 

 

 

 

 

 

 

 

 

 

 

 

 

 

 

 

 

 

 

 

 

 

 

 

 

 

 

 

 

 

 

 

 

 

 

 

 

 

 

 

 

 

 

 

 


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근처 30분 이내에 야구장 위치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의 등급

 0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비상시 대피장소

 

마. 식사 여건

※ 일자별 식사제공 능력

 - 일자별 식단표 기재

 - 영업 신고가 된 업체(증빙서류 필요)

 - 식사 제공 능력(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일자

구분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사항

전화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비고

1일차

중식

 

 

 

 

 

 

 

 

현지

석식

 

 

 

 

 

 

 

 

숙소

2일차

 

 

 

 

 

 

 

 

 

숙소

 

 

 

 

 

 

 

 

 

숙소

 

 

 

 

 

 

 

 

 

숙소

.

.

.

 

 

 

 

 

 

 

 

 

숙소

 

 

 

 

 

 

 

 

 

숙소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전지훈련 학생 안전 계획(경기도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포함)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등)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붙임 1. 기타 증빙 관련 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 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라온고등학교장 귀하.



묶음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한다.

  - 국세청 홈텍스 및 세무서 발급 표준재무제표 증명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3. 해외 전지훈련 용역 수행 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2024.11.28.~2021.11.28.) 완료한 중·고등학교 국외 전지훈련 위탁용역 수행실적을 합산 적용

  - 중·고등학교 국외 전지훈련 위탁용역 이행 실적으로 숙박·운송·기획 등 통합된 숙박형 실적만 해당하되,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또는 조달청 실적증명서만 인정(계약서 사본 불인정)


4.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 업체의 국외 전지훈련 수행을 위한 인력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재직증명서, 최근 3개월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등 인력 보유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자료

  - 수행자 자격증(여행안내사 등) 사본 제출

  - 계약상대자는 계약 후 성범죄, 아동학대 관련 조회 등 관련 구비서류 제출 요구에 응해야함. 또한 조회 및 검사 대상자 중 결격사유발생 시 결격대상자는 교체하고 교체자에 대한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5. 동계 전지훈련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 학교에서 제시한 동계전지훈련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제안서의 기본 일정표를 바탕으로 하여 업체가 수행할 수 있는 차별적인 제안 가능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항공기 이용계획 : 항공권에 관한 사항 기재 / [붙임9] 양식도 함께 작성


   다.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 운행 버스 호차별 운전기사명 및 운전경력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불법개조 차량 일명 ‘싸롱카’는 보유대수에서 제외

    - 차량등록증, 종합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운송업등록증 등 각종 사본 제출

    - 디지털운행기록장치 장착 확보


  라. 숙박시설 여건

    - 숙박 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전기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 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근처 30분 이내에 야구장 위치


  마. 식사 여건

    - 일자별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

    - 1식 5찬(국/밥 제외)이상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함

    -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도시락 제공은 불허

    - 식사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전지훈련 학생 안전 계획(경기도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포함)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등)                                  (단위 : 천원)

구분

상       해

질      병

배상

책임

특별

비용

휴대품

항공기

납치

사망, 후유장애

의료실비

사  망

치료실비

금액

200,000

30,000

30,000

30,000

30,000

5,000

500

1,400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묶음

국외 전지훈련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장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비고

 

 

 

 

 

 

 

 

 

 

 

 

 

 

 

 

 

 

 

 

 

 

 

 

 

 

 

 

 

 

 

 

 

 

 

 

 

 

 

 

 

 

위와 같이 국외 전지훈련 위탁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숙박, 운송, 기획 등 통합된 숙박형 국외 전지훈련 위탁용역 계약건만을 발급 대상으로 함.

2024.     .     .

기 관 명 :                  (직인)   

주    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묶음

동계 해외전지훈련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한도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고

100

 

평가

내역

(100)

객관적

평가

(40)

○ 제안 업체운동부 전지훈련 또는 학생 단체 해외 여행 수행 실적(20)

- 객관적 자료 제출 상태

20

2회이상

15

1회이상

10

실적없음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등

10

자격보유

0

자격없음

○ 제안업체 경영상태(10)

심사항목

등급

배점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1) 기준비율의 100% 이상

5.0

(2)기준비율의 75%이상 ~ 100% 미만

4.5

(3)기준비율의 50%이상 ~ 75% 미만

4.0

(4)기준비율의 25%이상 ~ 50% 미만

3.5

(5)기준비율의 0%이상 ~ 25% 미만

3.0

최근년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1) 기준비율의 100% 이상

5.0

(2)기준비율의 75%이상 ~ 100% 미만

4.5

(3)기준비율의 50%이상 ~ 75% 미만

4.0

(4)기준비율의 25%이상 ~ 50% 미만

3.5

(5)기준비율의 0%이상 ~ 25% 미만

3.0

 

10

 

9.5

 

9

 

8.5

 

8

 

7.5

 

7

 

6.5

 

6

 

주관적

평가

(60)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객실등급. 위치

- 객실 당 인원수

- 시설 안정성 및 학생관리의 용이성

10

 

제안사의 부분별 수행능력(식사 등)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좌석수, 가격, 위생안전 등

-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현황여부

10

 

차량 운행 계획

- 차량 연식 및 동일회사 차량여부

- 행사시 교통계획의 적정성

- 보험 가입 현황 등

10

 

○ 경기 확보 계획

- 야구훈련에 적합한 경기장 확보여부

- 이용 및 접근 용이성

- 경기장 시설의 우수성

30

 

※제안서 평가 총점 80점 이상의 업체에 대해서 적격업체 확정함.


2024년    월    일



라온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해외 전지훈련 체육소위원회 위원:            (인) 



묶음


각        서


업   체   명

 

소   재   지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본사(인)는 2024학년도 라온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라온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체육소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라온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대표자 성 명 :                      (인)



라온고등학교장 귀하

묶음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4학년도 라온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4.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담당자 확인

직급

 

성명

 

연락처

 

 

라온고등학교장 귀하

※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며 일시와 좌석 수 명




묶음


위    임    장

○ 소        속 :

○ 주        소 :

○ 주민등록번호 :

○ 대리인  성명 :


  위 사람을 본인의 대리인으로 정하여 라온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2024학년도 라온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 업체선정입찰건에 관련된 모든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4.    .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라온고등학교장 귀하


--------------------------------------------------------------------------------------

재 직 증 명 서


성     명

 

주민등록번호

 

부서/직위

 

소        속

 

주     소

 

재직기간

 

위와 같이 당사에 재직 중임을 증명합니다.


2024.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라온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