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공고 제2024-1222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성주군 아기보험 가입 지원사업(단가입찰)
나. 보험기간 : 2025. 1. 1. ~ 2025. 12. 31.까지 출생아(3년납, 7년 보장, 순수정액보장형, 소멸형)
다. 가입대상 : 2025. 1. 1. ~ 2025. 12. 31. 기간중의 출생아로「성주군 출산․양육 지원에 관한 조례」에 해당되는 자
라. 배정예산 : 금180,000,000원(금일억팔천만원)
- 산출기초 : 150명 × 25,000원 × 12개월 × 4년 = 180백만원
※ 금년도분 : 금30,000,000원(금삼천만원)
(2025년 예정금액으로 가입인원 및 예산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본 건은 장기계속계약으로서 4차에 걸쳐 매년 차수별 계약을 하며, 각각의 계약은 당해년도의 예산 범위 내에서 체결합니다.
마. 과업내용 : 붙임 참조
※ 반드시 공고문 및 붙임 과업지시서를 확인하신 후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초금액 : 금25,000원
사. 본 입찰건은 성주군보건소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성주군 재무과에서 입찰을 대행하는 건이며, 낙찰자 결정 이후의 계약이행 등에 관한 사항은 성주군 보건소 주관으로 시행됩니다.
2.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접수기간 : 2024. 11. 29.(금) 10:00 ~ 2024. 12. 05.(목) 10:00
나. 개찰일시 : 2024. 12. 05.(목) 11:00
다. 개찰장소 : 우리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 재입찰은 개찰당일 16:00까지 투찰하시고, 17:00시에 개찰 합니다.
-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가~마 자격 모두 보유한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본사에 한함)로서
나. 보험용역으로 입찰등록을 한 업체로서「보험업법」제4조에 따라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에 한하며, 장기적인 사업이므로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보험업법」 및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국내업체로서 최근 금융감독원 민원평가 2등급 이상, 입찰공고일 현재 지급여력 비율이 150% 이상인 업체
다. 최근 1년 이내에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원칙적으로 참가를 제외합니다.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응찰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 통과안을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성주군 재무과(fax 054-930-6129)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개인정보 보호 강화에 따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의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입찰 공고일 현재 획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과업기간 중 정액보험의 보험료 변동 등의 일체의 인상이 없어야 합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에 의한 방식으로 적격심사 비대상이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 낙찰제에 의한 단가입찰입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다. 전자입찰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 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전자입찰 결과 낙찰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 입력 등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입력자료 수정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또는 확인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도 있습니다.
※ 낙찰예정자 제출서류 : 지급여력비율(150%이상, 가장 최근에 금감위에 제출한 자료) 관련자료,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서, 보험약관, 보험료 산출내역서 등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릅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서약서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성주군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 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 계약법령, 지방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부가가치세 제외)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입찰 및 계약관련 : 성주군 재무과 경리팀(☎ 054-930-6132)
※ 용역에 관한사항 : 성주군보건소 출산지원팀(☎ 054-930-8142)
바.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8.
성주군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