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공고 제2024-606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단위: 원)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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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천시 남일대 유원지 주변(향촌동 산36, 산39-1번지) 무연분묘 개장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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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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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14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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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개 시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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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9.(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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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마 감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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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4.(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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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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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14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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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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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4.(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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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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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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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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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시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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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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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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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18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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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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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천시 향촌동 산36, 산39-1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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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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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연분묘 개장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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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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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과 도시계획팀(☎055-831-31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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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낙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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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 전자, 제한(지역)경쟁, 적격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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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로서 투찰업체는 재입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취소 시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에 해당하는 부가가치세 면세대장 사업입니다.
2.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고 함)」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본점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두고 있는 업체
2) 분묘이장관련업(분묘 이·개장, 장의, 장묘)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까지 장의·장묘용역(업종코드 1249)으로 등록한 업체
3) 본 용역에서 발생하는 무연분묘 전부를 집단납골 할 수 있는 납골당을 확보하고, 「사천시 장사 등에 관한 조례」 제17조 제3항에 따라 5년 이상 보존․관리 할 수 있는 업체
※ 납골시설은 관할시장·군수·구청장에게 신고를 득한 법인 소유 납골시설에 한하며, 납골시설 확보 증빙서류(사용승낙서 등)를 적격심사 신청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최종낙찰자 제외 처리
4) 본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로서 분묘이장의 과업 전문인력(장례지도사)을 1명 이상 보유한 업체
※ 인력보유 관련 서류[근로계약서, 재직증명서, 급여명세서(3개월), 4대보험가입증명원]를 적격심사 신청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최종낙찰자 제외 처리
○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규정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단, 비영리법인의 경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규정에 의해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여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 없습니다. 또한, 적격심사 서류제출마감일 전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동 서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나라장터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결정
○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 ±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 예비가 산출프로그램에서 15개가 무순으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집계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4.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의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해당용역수행능력 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으며, 기타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릅니다.
1) 경영상태: 재무비율 또는 신용평가등급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 경영상태를 재무비율로 평가하는 경우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의 서비스업(E0)에 대한 평균비율을 적용합니다.
2) 특별신인도 평가: ‘해당용역 최근 5년간 실적합계액이 해당용역 기초금액 이상인 경우’는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준공(완공)된 무연분묘 개장용역으로 하고, 평가기준금액은 당해 용역의 추정가격(113,145,000원)입니다.
• 이행실적 인정여부는 발주부서(도시과 도시계획팀 ☏055-831-3177)의 판단에 따르며, 적격심사 서류 제출시 사전협의 후 날인 받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위 규정에 따른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우리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 자는 세부기준 규정에 따라 처리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해당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입찰에 관한 서류는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발주부서에서 열람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8. 입찰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 전자입찰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우리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 본 계약은 우리시 청렴계약제 및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안전보건 준수 서약서를 반드시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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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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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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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 참고사항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 에 따라 소속 고위공직자(3급 이상),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 자 등은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1인수의, 2인이상 견적제출 포함)을 체결할 수 없으므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우리 시 홈페이지(www.sacheon.go.kr) "입찰게시판“에 게재됩니다.
○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따릅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정공 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55-831-2923), 공보감사담당관실(☎055-831-2267)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sacheon.go.kr → 민원/공개 → 신고센터 → clean신고 및 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우리 시 회계과 계약팀(☎055-831-2923) 또는 도시과 도시계획팀(☎055-831-317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8일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사 천 시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