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5년도 위해상품판매차단시스템 유지보수사업
2.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기술평가 100%)
3. 입찰일정
- 서류접수기한 : 2024. 12. 2(월) 11:00, 총무팀(19층) *방문접수
- 제안평가회의 : 2024. 12. 10(화) 14:00, 대한상공회의소 소회의실5(지하2층)
* 상황에 따라 일시‧장소가 변경 가능함.
4. 입찰참가자격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해야 함)
※ 입찰공고일을 기준일자로 하며, 공고일 기준으로 완료된 사업에 한함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에 의거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되어 있는 업체
- 최근 3년이내 본 사업과 유사한 사업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 유지보수 사업개시 3년 이상 경과한 업체
5. 입찰등록서류(*공동수급체 구성시 구성원 각각 관련서류 제출요망)
- 재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1)
- 자본금 및 매출액 1부(서식2)
- 주요사업실적 1부(서식3)
- 용역실적증명서 1부(서식4)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서식5 및 서식6)
※ 공동수급체 구성시 구성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도 제출
- 특수관계부존재각서 1부(서식7)
- 참여인력 투입현황 1부(서식8),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 완납증명원 각 1부
-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서식9)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위임장 1부(대리인 참석시)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 최근 2개년도 재무제표확인서 1부(세무서 발급)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 제안서 원본 및 요약본 각 6부, 제안서 원본수록 USB 1매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무효로 처리한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서 등 구비서류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여러개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여러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기타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위조․변조․허위 작성한 자
※ 무효처리된 입찰에 대해서는 계약체결 이전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또한 부당하게 낙찰받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원칙적으로 해당 계약을 해제(해지)한다.
7. 기타사항
- 입찰참가업체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음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 본 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등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회의소 회계규정에 따름
8. 연락처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39 상공회의소회관 19층
기획조정본부 총무팀 김종찬 과장 (전화 : 02-6050-3202)
※ 유첨 :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28
대한상공회의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