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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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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1678-03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8 15:18
공고명 2024 회계연도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 외부회계감사 용역
공고기관 사단법인 군산시자원봉사센터 수요기관 사단법인 군산시자원봉사센터
공고담당자 유창록(☎: 063-451-136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300,000 원
   
추정가격
3,000,00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붙임

 

입찰공고문

2024-9호


2024 회계연도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 외부회계감사 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8일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1. 용역명 : 2024 회계연도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 외부회계감사 용역


2. 위치 :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삼화안길9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

 

3. 입찰에 부치는 내용

  가. 대상기간 : 2024년 1월 1일 ~ 2024년 12월 31일 (1년)

  나. 대상범위 : 회계 감사(시방서 참조)

  다. 입찰방법 : 당센터 예산 內 전자입찰

      (회계감사 금액으로 입찰하며, 별도 비용산출 내역서 제출)

   

4. 입찰 내용

  가. 입찰 공고 : 나라장터(www.g2b.go.kr)


5. 일정  

구분

기간

내용

비고

전자입찰 기간

 2024년 11월 28일(목)17:00

 2024년 12월 06일(금)10:00

나라장터 전자입찰,

 

당센터 홈페이지 공지

(doumi1365.or.kr) 

 

개찰일시

 2024년 12월 06일(금)11:00

낙찰업체 통보

 2024년 12월 06일(금) 예정


 

6. 견적서 제출(투찰) 안내

  가.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 참가 자격

  가. 나라장터 전자입찰 사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업체

  다.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 「공인회계사법 제23조 및 제24조」에 따른 회계법인 등록업체

  라. 입찰등록일 기준 금융기관 신용유의정보보유자

      (법정관리업체, 국세, 지방세 체납)로 규제되지 아니한 업체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한 업체

  바. 법인 회계감사 경력관련 감사참여 회계사 中 최소 1명 이상

  사. 본 사업은 하도급, 공동수급 불가     

  아.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음.


 8.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정함.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없음.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라. 본 입찰에 1순위자로 선정된 자는 10일 이내 계약을 이행해야 하며, 정당한 이유(천재지변 등과 같은 불가항력적인 사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으면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마. 낙찰자는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 추후 계약이 이루어진 후라도 계약이 취소됨.

 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해 입찰전에 꼭 숙지를 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9. 제출서류(모든 서류는 하나의 파일로 압축하여 첨부파일로 제출)

  가.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최근 2년) 1부

  나. 법인소속 공인회계사 자격증(당사 담당 예정 회계사) 사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회계법인 등록증 사본 1부

  마.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0.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등에 의함.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됨.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됨.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음.

 

11. 계약체결

    낙찰자는 낙찰결정 통보 후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이 안되는          경우 무효처리되며, 낙찰자가 계약 의사가 없는 경우 2순위 투찰자와 계약할 수 있음.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 등록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 관련 법령,「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용역계약일반조건」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함.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해야 함.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14. 문의사항

  가. 입찰공고 문의 :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 사무국(☎ 063-451-1365)

  나. 전자입찰 문의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다. 나라장터 전자입찰 https://www.g2b.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