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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41731-00 공고일시  2024/11/28 15:26
공고명 2025년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담당자 강현이(☎: 064-780-341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0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0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501,000 원
   
배정예산
43,501,000 원
   
추정가격
39,54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주소 :

본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조로 1717-35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삼다수공장)

그림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jpdc.co.kr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 제2024-282호

 

 

[2025년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

입찰 공고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에 관한 사항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 064-780-3419

- 주소:

우) 6330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 과업에 관한 사항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홍보기획팀   ☎ 064-780-3392

 

그림입니다.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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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물자구분 :

용역

공 고 명 :

2025년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

계약구분 :

총액계약, 제한경쟁입찰

계약방법 :

(총액,제한)협상에 의한 계약

국내/국제입찰 구분 :

국내입찰

기초금액 :

43,50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12.31.까지

공동계약 :

불가

기타사항 :

위 금액은 과업시작일을 2025. 1. 1.로 기산하여 산정된 금액으로, 최종 용역금액은 실제 용역 계약체결일을 반영 정산(일할계산)하여 계약금액 수정 후 계약서 작성 예정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진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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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추진일정

접수방법

비 고

서면질의서

2024. 11. 29. ~ 2024. 12. 5.

(09:00 ~ 16:00)

이메일

이메일 : contract@jpdc.co.kr

입찰 참가 등록

2024. 11. 29. ~ 2024. 12. 10.

(09:00 ~ 16:00)

우편 또는 방문접수

2024. 12. 10.

16:00 접수마감

제안서 제출(정성 및 정량)

2024. 12. 9. ~ 2024. 12. 10.

(09:00 ~ 16:00)

우편 또는

방문접수

2024. 12. 10.

16:00 접수마감

가격제안서 제출

2024. 11. 29. ~ 2024. 12. 10.

(09:00 ~ 16:00)

전자(G2B)

투찰

반드시 전자투찰

제안서(정성) 발표 및 평가

2024. 12. 17.(예정)

제안사 발표

확정된 발표일정

 별도 공지 예정

 

◇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 시스템 부하 등으로 제안서 제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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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소프트웨어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 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8111229901]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용도 :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입찰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 입찰참가자격 공지사항

◐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자격이 없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는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국가‧지방자치단체‧정부(지방자치단체) 투자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전자)입찰 방법(가격제안서 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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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건은 총액계약이며, 입찰 시 입찰(투찰)가격은 부가가치세 등 용역수행에 필요한 제반비용을 모두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업체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시고, 면세사업자가 낙찰 후 계약 시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가격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본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의 제2절 9. 라.에서 정한 기준, 절차에 의해서만 개찰일시 이전까지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활용치 않고 가격제안서를 직접 제출한 경우도 무효로 처리되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본 공고문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서류 및 기술제안서 제출 : 제안요청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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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제안요청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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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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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가방식 : 비예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기준에 의거 정량적평가(20점) 및 정성적평가(70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합산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정량적평가 및 정성적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에 의하여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정량적평가+정성적평가)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결과 협상이 결렬될 때는 차순위자와 협상을 진행하며,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8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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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위반된 입찰의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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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따라 면제하되,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 및 우리공사에 직접 제출하는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에 첨부된 서식)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면제받은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징수하며, 고지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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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동의한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약서는 우리공사 홈페이지 계약과정공개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요청서 [별첨 1]의 내용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질의 및 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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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기간:

2024.11.29. ~ 2024.12.05.(09:00~16:00)

질의처: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질의방법:

이메일(contract@jpdc.co.kr)접수, 반드시 서면[서식 9]으로 질의하여야 하며, 유선 또는 구두로 질의한 경우 법적 효력이 없으며, 접수시 유선으로 접수 확인 바랍니다.

회 신:

질의사항을 검토하여 제안요청서 등 입찰관련 서류의 수정이 필요한 사항으로 판단될 경우 우리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그렇지 아니한 경우 질의자에게만 통보합니다.(입찰참가 이전 공사 홈페이지 입찰정보 사항을 수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 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서면질의 내용에 대한 회신사항은 필요시 공고기간 중 우리공사 홈페이지 알림마당(공지사항)에 게시하여 모든 참가자가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12.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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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및 제안평가에 관하여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되,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 공고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관련 규정은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자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계약 일반조건과 공고 시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계약특수조건, 낙찰자가 제안한 제안서, 협상결과 반영된 내용은 추후 계약 체결 시 계약의 일부가 됩니다.

제안서 제출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따라 계약보증금(총용역부기금액의 5%)으로 계약체결시에 납부(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제주특별자치도 조례에 따라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우리공사는 공정사회 및 중소기업 기술보호를 위한 JPDC 비밀유지협약 제도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낙찰자 선정 후 본 계약 체결시 협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2024. 11. 28.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계약담당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