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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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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1896-00 공고일시  2024/11/28 15:32
공고명 2025 부산 VRAR체험관 및 어린이VR재난안전체험교육장 시설 및 홍보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부산정보산업진흥원
공고담당자 오유진(☎: 051-749-94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59,990,000 원
   
추정가격
145,4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 부산 VRAR체험관 및 어린이VR재난안전체험교육장 시설 및 홍보 운영 용역 입찰 공고문

사각형입니다.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부산 VRAR 체험관 및 어린이VR재난안전체험교육장 시설 및 홍보 운영」용역사 선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부산 VRAR체험관 및 어린이VR재난안전체험교육장 시설 및 홍보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추정금액 : 금159,990,000원(금일억오천구백구십구만원), VAT포함

라. 과업범위 : 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 등 참조(문의 ☎051-715-9132 김헌규 대리)

마. 입찰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지역·중소기업자간)

바.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추진일정(안)

  가. 공고기간 : 2024. 11. 28. ~ 2024. 12. 19 (10:00)

  나. 입찰참가서류 제출 및 전자입찰마감 : 2024. 12. 19. (10:00)

      (조달청 G2B사이트 가격 투찰 마감 및 e발주시스템 제안서 제출마감)

  다. 제안서 평가 : 2024. 12. 24. (변동가능, 추후 개별 통보)

  라. 우선협상 대상업체 통지 : 2024. 12. 26. (변동가능, 추후 개별 통보)

  마. 기술 및 가격 협상 :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후 15일 이내

  바. 업체선정 및 계약체결 : 협상완료 후 10일 이내

    ※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3. 입찰일정 및 접수방법

  가. 가격입찰 : 전자입찰

    1)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 : 2024. 12. 19 (10:00) (조달청 가격투찰)

    2)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3)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관 PC

       ※ 사업예산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나. 제안서 제출

    1) 제안서 접수마감일 : 2024. 12. 19 (10:00)

    2) 접수방법 : 나라장터-e발주시스템으로 제출

      ※ 제출서류 전체 제출분에 한하며, 서류 누락 시 미제출로 처리함

      ※ 접수기한 이후 제출 시 접수 불가

      ※ 제안서 제출은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제안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3)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4)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 (물품, 용역)투찰관리 ⇒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제안서 제출사항 다음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4.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 1부

구분

작성지침 및 제출서류

서식

비 고

제안서류

 - 제안서 총 2부 (원본 1부, 사본 1부)

 ※ 원본 : 관리자용(기업명 표기), 사본 : 평가자용(기업명 미표기)

-

-

구비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표지 포함

2. 사업 수행기관 현황 1부

서식 2

-

3. 서약서 1부

서식 3

-

4. 실적증명서 및 계약서 사본 각 1부

서식 4

-

5.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서식 5

-

6. 사회적 책임 확인서 1부

서식 6

-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7

-

8.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서식 8

-

9. 입찰참가대리인 위임장 1부

서식 9

대리인 

참가 접수 시

10. 재직증명서 1부

-

11.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서 1부

서식 10

 

12.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

-

법인에 한함

13. 사업자등록증 1부

-

-

14. 신용평가 확인서 1부

 

 

15. 최근 2년간 재무제표 1부

-

‘22~‘23

16. 중소기업 확인서 1부

-

-

17.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내역 확인서

-

접수일 기준 직전 3개월 이내 발행

18.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

   ※ 진흥원의 사정에 따라 제출서류 외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나. 제안서 총 2부 (원본 1부, 사본 1부)

    1) 원본(관리용 : 수행기관 명시), 사본(평가용 : 수행기관 삭제)

      ※ 사본(평가용)에는 수행기관명, 로고, 대표자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수행기관을 나타낼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삭제

      ※ 사본에 위 사항이 기재되어 있을 경우 담당자가 임의대로 삭제하며, 이에 대한 불이행을 평가위원에게 고지할 예정

      제안서 제출방식은 온라인 제출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e-발주시스템으로 제안서 제출


  다. 기타 서류 (별지 서식 준용, 사본의 경우 원본 대조필 필수, 원본1, 사본1)

      ※ 참가자격 증빙을 위한 등록증, 증명서 등 일체

      ※ 진흥원의 사정에 따라 제출서류 외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아래조건을 모두 갖추어야함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부산광역시에 둔 자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업종코드: 9999)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중·소기업·소상공인)를 소지한 자(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중소기업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여, 중소기업확인은 계약체결일까지 발급·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합니다.

※ 상기 ‘중소기업확인서’와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6.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가.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할 수 없음       ※ 공동수급, 하도급 불허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비예가


8. 낙찰자 선정방법

 가.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나.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통지

    1)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진흥원에서 자체평가표에 의해 심사를 실시하여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 후, 협상 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함

    2)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3) 우선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합의가 이루어져 계약이 성사되면 차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함

    4)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5)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

  다. 기타 : 타 업체의 인력을 참여인력으로 제출하거나 실질적 업무분담 참여자가 아닌 경우 평가 대상에서 제외

  라. 평가방법 : 기술 평가(제안서) 80점 + 가격 평가 20점

    1) 기술 평가 : 정량적 지표에 의거 사업 담당자 평가, 진흥원 평가위원회 구성을 통한 평가 기준에 의거 평가

    2) 가격 평가 : 지정정보처리장치(조달청)시스템에 의한 가격점수 산출

      ※ 평가항목 및 기타 선정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관련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함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10. 입찰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규정」에 의거,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처리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로 함

다. 기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및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당 입찰을 무효 처리함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부산광역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계약 체결시 제출하고,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  타

 가. 입찰 참가업체는 관계법규와 규정의 검토 등 필요한 모든 사항을 제안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안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게 있음

  나. 계약을 체결하려는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현금 또는 시행령 제37조 제2항 각 호의 보증서 등으로 계약보증금을 납부해야 함.

  다. 최종계약업체는 부산광역시 지역개발기금 조례에 의거, 부산시 지역개발 채권(계약금액의 2%)을 매입하여 대금지급 시 매입필증을 본원에 제출하여야 함.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허위서류 제출 업체는 향후 사업에서 참여를 제한함

  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름

  아.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자. 해당 과업은 별도의 제안요청 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음

  차. 관련문의

    1) 제안요청서상의 세부사항 문의 : 융복합콘텐츠진흥단 김헌규 대리(☎051-715-9132)

    2) 입찰 관련사항 문의 : 소통경영단 오유진 대리(☎051-749-9433)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산광역시 홈페이지(부패행위신고 배너) 또는 우리원 감사팀으로 (051-749-9489)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재단법인부산정보산업진흥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