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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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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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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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9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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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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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2.20.(금)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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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설명서는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행정과 재정지원팀 한자윤(☎031-980-1136)
○ 사업문의 등 : 행정과 정보화팀 김지은(☎031-980-1161)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 (☎031-249-0999)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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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1로 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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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031 - 980 - 1136
FAX. 031 - 998 - 2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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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97호
2025년도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사업
용역 2단계[규격(기술)·가격 분리 동시]입찰 공고
2024.11.28.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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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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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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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 ~ 2025. 12. 31.(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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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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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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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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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1로 342,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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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규격)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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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9. (금) 14:00 ~ 2024. 12. 12. (목) 14:00
※ 제출기한 내 평일(월~금) 09:00 ~ 18:00에 한해 접수 가능(점심시간 12:00~13:00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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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가격)입찰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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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9. (금) 14:00 ~ 2024. 12. 12. (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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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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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0.(금) 15:00 김포교육지원청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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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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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148,260원 [추정가격 81,043,872원 + 부가가치세 8,104,38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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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 규격입찰(제안서 평가)평가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2.2 제안서는 우리교육지원청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 입찰입니다.
2.4.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입니다.
2.5.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2.6.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적용대상 용역입니다. 2.7. 본 용역은 공동수급이 허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 입찰 등록마감일 현재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가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 「소프트웨어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등록 사업자(업종코드: 1468)
-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동록을 하고 정보통신공사업을 경영하는 정보통신공사업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경쟁제품 : 시스템관리, 경쟁제품번호: 0514, 세부제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사업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및 발급된 것에 한하며,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에 제한됩니다.(각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의 입찰 참여 제한
-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조, 제3조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 제한(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상의 '공공 소프트웨어사업 입찰참여 제한금액: 없음'으로 확인)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따른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준수
3.2. 본 사업은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함
3.2.1. 공동계약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3.2.2. 공동수급체 협정서 제출기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시 까지
(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 가능하며, 상세설명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자료실 참조)
3.2.3. 공동수급업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 이하로 구성(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 지분율 5% 이상)
3.2.4.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대표업체조회(공통업무 좌측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여야 함
3.2.5.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음
3.2.6.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이중등록은 불가함
3.2.7.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각각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함.
3.2.8. 공동수급의 형태로 제안에 참여할 경우, 당사자간 공동으로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 수급협정서를 제출 하여야 함
3.2.9. 이 밖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준용함
3.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개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개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안내공고문에 따라 무효처리합니다.
3.4.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한 후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6.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7.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붙임1]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4.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4.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설명서를 구성하는 입찰공고서 및 각종 규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안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4.2.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지원팀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입찰참가신청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3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4항과 같이 나라장터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
5.2.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5.2.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업체선정절차 및 방법
입찰공고(G2B) ⇒ 규격(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평가·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 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결정 ⇒ 계약체결
6.1.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심사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6.2. 규격입찰 시 우리교육지원청의 제안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결과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규격 적격업체로 합니다.
6.3.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에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6.4. 단, 가격개찰 후 입찰금액이 동일하여 동점자가 발생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결과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정함
7. 가격 입찰서 제출
7.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7.2. 입찰서 제출
7.2.1. 제출기간 : 2024. 11. 29. (금) 14:00 ~ 2024. 12. 12. (목) 14:00
※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7.2.2. 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3.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1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규정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2.4.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같은 규정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3. 나라장터의 시스템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제안서(규격) 제출
8.1. 제안서 접수 기간: 2024. 11. 29. (금) 14:00 ~ 2024. 12. 12. (목) 14:00
※ 제출기한 내 평일 09:00~18:00에 한해 접수 가능(점심시간(12:00~13:00), 휴일은 접수 불가)
8.2. 제출방법: 제출기한 내 대표자 또는 대리인의 방문 접수만 인정
※ 우편 및 FAX, e-mail등 접수 불가, 대표자 방문 접수시 신분증, 대리인 방문 접수시 위임장
필참)
8.3. 제출처: 김포교육지원청 2층 행정과 정보화팀
8.4. 제안서 제출 서류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동 사용인감계 속 인장 사용,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출력가능)
2) 제안서: 정석적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정량적 제안서는 1부
- 1부(원본)는 기관명 및 대표자 기재 날인하여 별도 봉인
- 7부(사본)에는 작성자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기도 할 수 없음
3) 최근 3년간 유지관리용역 증명서(발주처가 증명 확인하거나, 계약서 사본이 첨부된 것만 인정)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공공기관 및 민간기관 실적 등)
4) 신용평가서에서 발행한 신용등급 확인서 사본 1부 제안서에 첨부 제출
5)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또는 정보통신공사협회 등 공인기관에서 발급된 소프트웨어기술자 기술경력증명서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6) 기술인력 재직증명서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7) 직접생산 확인증명서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8)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필증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9) 제안서 원본을 파일(PDF)로 제출(USB 1식)
10) 정보통신공사업 면허증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1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2) 법인등기부등본 1부
1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14)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 계획서(해당되는 경우)
※ [붙임] 제안요청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여 누락되는 서류가 없도록 주의
※ 제출서류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하여 제출
※ 사본은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 대리인 방문접수 시 위임장(인감날인),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 증명자료, 신분증 지참
9. 제안서(규격) 평가
9.1.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9.2. 평가방법
9.2.1. 제안서에 대한 기술평가는 제안서의 내용을 분야별 평가요소에 따라 평가.
9.2.2. 기술평가 결과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 득한 업체를 기술평가 통과업체로 정함.
9.2.3. 기술평가는 최상위 점수와 최하위 점수를 제외한 후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하여 산정하며, 산출결과 최종 평균 점수에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짜리에서 반올림함. 다만, 최상위 점수와 최하위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각각 1개만 제외함.
9.2.4.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10. 가격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10.1. 개찰일시: 상기 “1항” 참조
※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0.2. 개찰장소: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지원팀 집행관 PC
10.3.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에 의합니다.
10.4.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0.5. 입찰자가 제출한 제안서 평가를 통해 적격으로 선정된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0.6.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 순위자로 정하되, 항목별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방식)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11.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2 특히,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의 입찰 유의서 제2절 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1.3.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11.4.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2. 청렴계약이행 준수
12.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2.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poe.kr) 부서별자료실–행정과-재정지원팀『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13.1.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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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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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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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붙임2]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14.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4.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5.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1로 342, 김포교육지원청 행정과
- 용역에 관한 사항 : ☎ 031-980-1161 정보화팀 김지은
-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980-1136 재정지원팀 한자윤
◦ 본 공고안은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s://www.gpoe.kr) 및 조달청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조회, 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2b.go.kr)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본 입찰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s://www.goe.go.kr)/ 전자민원/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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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8.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재무관
[붙임1]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4. . .
서 약 자 : 대표 (인)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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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안전보건이행서약서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으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 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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