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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42202-00 공고일시  2024/11/28 16:18
공고명 2025년도 24시간 로드킬 처리 대행
공고기관 경상남도 양산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양산시
공고담당자 김봉섭(☎: 055-392-22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0,548,000 원
   
배정예산
130,548,000 원
   
추정가격
130,548,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산시 입찰공고 제2024- 3196호


용역전자입찰공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2025년도 24시간 로드킬 처리 대행

위    치

양산시 일원

주요내용

○ 24시간 동물사체(로드킬) 처리

  - 관내 모든 도로에서 발생한 동물사체(국토관리청 관리도로 제외)

 

※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참고

사 업 기 간

2025. 1. 1. ~ 2025 12. 31.

기 초 금 액

(부가세 면세)

금130,548,000원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이에 따라 시의회의 2025년도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부가세는 면세(부가가치세법 제26조,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12호 생활폐기물에 해당)


2.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4.  11.  28. ( 목 ) 17: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4.  12.  4. ( 수 ) 14: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4. ( 수 ) 15:00,  입찰집행관 PC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9조 규정에 따라 익일 14: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별도 통보없음)


5.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자격을 구비한 업체로 소정 기일 내에 입찰 참가신청 등록을 필한업체

 나. 폐기물관리법」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에 따라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하고 영업구역이 양산시로 되어있는 업체

 다.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근거하여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라.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후 입찰집행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단,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액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


8.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결정은 “가”항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7.745%)이상의 금액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경상남도 생활폐기물 수집‧운반대행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1.<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단순노무 용역)>, 경상남도 공고 제2023-2207호』따라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개찰 후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적격심사 평가 시 이행실적은 최근 5년 내 당해용역 이행실적으로 평가합니다.

     [당해 용역규모 : 금130,548,000원]

    ※ 이행 완료한 부분이행 실적 인정함.

 라. 적격심사 대상자는 과업수행에 필요한 차량 보유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폐기물 종류

인원
(명)

차량대수(대)

차량별 소요대수

최소

대수

24시간 로드킬 처리대행

4

1톤급 1대

1톤급 1대

   ※ 적격심사 차량은 입찰 공고일 현재 업체(대표자) 자기소유 차량으로 산정함

   ※ 적재량은 차량등록원부 상 기재되어 있는 톤수를 기재하시고, 등록원부 사본을 첨부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4조 제4항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시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출 시 적격심사세부 기준의 신인도 분야에서 가점이 적용됩니다.

 바. 적격심사서류 제출 시 “복지분야 수행계획서”를 제출할 경우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신인도 분야에서 세부항목별 가점이 적용됩니다.

 사.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 제출한 자는 세부기준 규정에 따라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해지,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등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우리시 자원순환과〔☏055-392-2643〕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 설계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험료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등이 반영된 용역으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다음의 보험료에 낙찰율을 곱한 금액을 반영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4인 12개월 기준)

   [국민건강보험료 : 2,081,730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269,580원, 국민연금보험료 : 2,642,540원]

       ※ 반드시 용역명으로 가입하여야 함

 나. 위보험료는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14. 낙찰자 준수사항

  가.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근로 조건 이행확약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이행중 근로 조건 이행확약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매분기 익월 7일까지 인건비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대행업체 변경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원칙적으로 기존 대행업체의 고용을 승계 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된 업체에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에 명시한 내용대로 과업을 수행함에 있어 소속근로자 및 일용근로자에게 체불임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계약과 관련하여 체불임금 민원이 접수되고 업체에서 민원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7조제6항 규정에 따라 양산시에서 근로자에 대해 체불임금을 직접 지급하는 것에 동의하는 임금지불서약서 및 체불임금직접지급동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는 전자입찰 용역입니다.

 나.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등록은 생략하며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 계약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 - 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 우리시 홈 페이지(www.yangsan.go.kr)에 게재됩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계약담당 055-392-2281), 감사관(☎공직감찰담당 055-392-3215) 및 홈페이지(www.yangsan.go.kr → 소통‧참여 → 청렴양산 → 공무원 부조리 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입찰 및 계약관계는 회계과〔☏055-392-2283]로 용역사항관계는 자원순환과〔☏055-392-264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8.


양 산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