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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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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2225-00 공고일시  2024/11/28 16:22
공고명 한림대학교 CLC 내 복지매장 문구점 운영 임대사업자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2/11 10: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07 14:00 과업설명일시 2024/12/11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0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1/0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한림대학교 CLC 내 복지매장 문구점 운영 임대사업자 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5년


2. 입찰일정

주 요 내 용

일  정

비  고

- 입찰 공고

‘24. 11. 28.(목)

 

- 현장 설명회

‘24. 12. 11.(수) 10:00

대학본부2층 소회의실1

- 제안서 접수 마감

‘24. 12. 27.(금) 12:00까지

 

- 제안서 PT 평가

‘25. 1. 6.(월) 14:00

평가위원회 평가

※ 우편 및 방문접수 :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문희성 앞

※ PT평가 장소 :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 소정의 서류를 갖춘 업체로 입찰공고일 기준 다음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나.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문구점 운영 법인사업자

  다. 입찰공고일 기준 단일 계약으로 5년 이상 문구점 임대 운영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법인사업자

  라. 본교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여 사업설명 및 계약조건에 이의 없이 동의하는 업체(현장설명회 불참자에게는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지지 아니함)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접수 마감 시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 함


5. 입찰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 후 1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업체 선정

  나. 1순위 업체 협상 결렬 시 차 순위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하여 업체 선정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 현장설명회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서식) 1부

  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시) 각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제안서 접수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교 서식)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사용인감계(해당업체)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업체) 각 1부

  사. 입찰이행보증서(입찰보증금 납부 확인 서류 - 「증권」 또는 「입금증, 통장사본」) 1부

  아. 공공 입찰용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유효기간 이내) 1부

  자. 실적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상 문구점 임대를 수행한 실적)

       ※ 하도급 실적은 제출 불가

       ※ 단일기관 또는 단일회사에서 여러 해에 걸쳐 동일 계약을 갱신한 경우 1건으로 인정

  타. 가격제안서(밀봉 및 밀봉부분 날인) 1부 :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을 제안

  파. 제안서 10부 및 전산파일(제안서가 저장된 USB) 1개

      - 인테리어 도면 포함

      - 운영실적은 현재 운영 중인 기관과 과거 운영했던 기관으로 분리하여 작성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각 임대매장 내 영업에 필요한 인테리어, 집기비품 일체는 임차인이 부담 및 설치함.

  다. 전기 사용료

    1) 각 임대매장은 입점 시 한국전력공사에 별도 전기 사용신청을 하여, 한전 계량기 설치 후 별도로 전기료를 납부하여야 한다.

    2) 천정에 설치되어 있는 EHP(냉난방설비)는 한국전력공사 별도 계량이 불가하므로 한림대학교에서 별도 고지하며 지정된 계좌에 입금하여야 한다.

  라. 상·하수도 사용료는 미터기에 의하여 부과되며 사용요금은 한림대학교 지정된 계좌에 입금하여야 한다.

  마.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하지 못하며,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공동계약 불가함

  사. 타인의 명의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아. 입찰 관련 제출서류의 허위, 위·변조 등이 발견 시 입찰 및 계약을 무료 처리함

  자. 입찰진행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0. 문의

 가.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


2024.  11. 28.


한림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