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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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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2019-00 공고일시  2024/11/28 16:26
공고명 연산교차로 테마거리 조성 디자인개발 및 실행 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연제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연제구
공고담당자 고민지(☎: 051-665-41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26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0,000,000 원
   
배정예산
150,000,000 원
   
추정가격
1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연제구 공고 제 2024-1427호     


『연산교차로 테마거리 조성 디자인개발 및 실행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2024년  11월  28일

부산광역시 연제구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연산교차로 테마거리 조성 디자인개발 및 실행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5개월(150일)

다. 기초금액: 1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모든 응찰업체(면세사업자 포함)는 입찰금액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최종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입찰 전에 반드시 공고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를 확인하여 투찰하시고,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부산광역시에 두고 있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 및 시행규칙 제9조에 따라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2) 또는 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4)】신고를 필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실물모형및전시물(6010989901) 또는 조형물(6012100201) 중 1부]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및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6조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 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참가 신청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이거나 영업(업무)정지 등 행정처분 중인 업체는 참가를 제한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입찰 참가 수수료는 없으며, 공동수급은 불허함.


4.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공고

1) 기    간: 2024. 11. 28.(목) ~ 2024. 12. 20.(금) 

2) 공고방법: 조달청 「나라장터」 또는 연제구청 홈페이지

 나. 질의 및 답변 : 서면질의(서식24호)에 한함

   1) 질의방법 : 2024. 11. 29.(금) ~ 12. 3.(화) 18:00까지

  ※ e-mail(jjojoa@korea.kr)발송 후 유선(☏051-665-4472) 확인 요망

   2) 질의답변 : 2024. 12. 4.(수)  e-mail로 답변 통보

다. 입찰참가등록(가격입찰)

1) 일   시: 2024. 12. 13. (금) 10:00 ~ 2024. 12. 20. (금) 11:00

2) 방    법: 조달청 「나라장터」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제출

3) 개 찰 일: 가격제안서 개찰은 기술제안서 평가 후 개찰

  ※ 가격입찰은 나라장터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능. (입찰참가자격등록은 2024. 12. 19(목). 18:00까지 완료해여함)

 ※ G2B 입찰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캡처 또는 출력물을 가격입찰서와 함께 제출, G2B입찰금액과 발주기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일치해야 하며, 불일치 시 G2B입찰금액을 인정함


라. 제안서 및 가격입찰 등 구비서류 제출

1) 일   시: 2024. 12. 20. (금) 10:00~11:00

2) 제출장소: 연제구청 일자리경제과 경제진흥계(2층) (☎051-665-4472) 

3) 접수방법: 직접방문 제출(우편 등 기타 방법 불가)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소속 근로자가 직접제출

4) 제출서류: 제안요청서의 제출서류 및 서식 참조


5.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및 선정 방법

가. 일   시: 2024. 12. 20. (금) 11:00(예정)

나. 장   소: 연제구청 일자리경제과(2층) 

다. 추첨 및 선정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6. 제안서 평가(정성적 평가)

가. 일    시: 2024. 12. 26. (목) 시간미정(예정)

나. 장    소: 연제구청 2층 소회의실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제로 2)

   ※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별도 통지(유선 또는 문서)

다. 평가방법: 평가위원회 개최(제안설명회)

1) 안서 평가는 연제구에서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며, 평가방법의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평가기준 참조

  2)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종합평가 하되, 평가비중은

     기술능력평가 90%(정량적 지표 20%, 정성적 지표 70%), 가격평가 10%로 평가함

라. 제안서 발표: 제안업체별 PPT 발표 후 평가

   ※ 업체별 30분(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20분) 이내, 업체 수에 따라 시간 조정될 수 있음

마. 유의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기술능력(정량적, 정성적)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 업체들을 협상적격자로 선정하여 합산점수가 높은 1위 업체부터

    협상을 통해 사업적격자로 선정됨

    ※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다. ‘제 가, 나항’의 규정에 의하여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 대상자와 협상,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라. ‘제 다항’의 규정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실시함  

마.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계약방법

    으로 부칠 수 있음  

바.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음(비예가방식)

사. 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 기준에 의함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함.


9.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11. 기타 유의사항  

 가. 제안서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제출된 제안서는 선정(낙찰)결과와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나. 발주처는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의 경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해야 함.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 규정에 의하여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입찰참가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평가기준 등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바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 평가기준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며, 공고문 내용과 제안요청서 내용이 상이할 경우 공고문 내용이 우선함

 사. 본 공고와 관련하여 이견 및 분쟁이 있을 경우 통상적 관례 또는 발주기관(연제구)의

     해석 및 결정에 따라야 함

 아.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해 전자입찰 등록 및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참가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차.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무과(051-665-4142), 기획감사실 감사계(051-665-4052∼6) 및 홈페이지

    (www.yeonje.go.kr) 내 부조리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

 카.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부산광역시 지역개발기금조례에 따른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함

타. 기타 문의사항   

1) 제안요청서 작성 및 과업내용: 연제구 일자리경제과 경제진흥계 ☎051-665-4472

2) 입찰 및 계약: 연제구 재무과 ☎051-665-4142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조달청콜센터 ☎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