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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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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2948-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9 09:35
공고명 장호항 정비사업 건설폐기물 처리용역(긴급)
공고기관 해양수산부 동해지방해양수산청 수요기관 해양수산부 동해지방해양수산청
공고담당자 정겨운(☎: 033-520-61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3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600,000 원
   
배정예산
18,600,000 원
   
추정가격
16,909,091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해지방해양수산청 공고 제2024-90호

 

장호항 정비사업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긴급 입찰 공고

 

 

우리 청에서 추진하는 장호항 정비사업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긴급 입찰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에 관한 사항을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9일

동해지방해양수산청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장호항 정비사업 건설폐기물 처리용역(긴급)

 1.2. 과업내용 : 건설폐기물 운반․처리 1식

    - 폐콘크리트: 441톤

    - 건설폐재류: 3톤

 1.3. 용역현장 :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장호리(장호항 일원)

 1.4.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개월

 1.5. 용역예정금액 : 18,600,000원(추청가격:16,909,091원 + 부가가치세 1,690,909원)

1.6. 용역기초금액 : 18,600,000원

본 용역의 폐기물에 대하여 설계서 상의 운반거리는 설계변경의 조건이 아니므로 반드시 운반비용 및 거리를 고려하여 신중히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이하 ‘나라장터’라 합니다.)을 이용한 전자입찰․계약 대상입니다.

 2.2.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대상 용역입니다.

 2.3.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2.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제1항제6호에 따라 강원도 지역제한 용역입니다.

 2.5.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3

 

과업설명 : 없음

 3.1. 동 입찰과 관련하여 필요시 설계서・내역서・설계도서 등 열람으로 갈음하며 문의사항은 우리청 항만건설과(033-520-6258)로 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일시 및 방법

 4.1.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9. 10:00 ~ 2024. 12. 4. 10:00

 4.2.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4. 11:00 이후 입찰집행관 PC

 4.3.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3.1.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4. 입찰서 제출 확인은 동 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자격

5.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해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5.2. 아래 ① 또는 ② 또는 ③ 중 어느 하나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의 경우 등기부상 본점)강원도 내에 위치한 업체

    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체코드 1253)”및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업체코드 6728)”으로 허가받은 업체

     ②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종합처분업”허가를 받은 업체

     ③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체코드 125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2조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자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5.3. 면허의 보완을 위하여 공동수급체 구성이 가능(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합니다.

  5.3.1.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를 대표로 하여 공동 도급이 가능합니다.

  5.3.2.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5.3.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입찰에 중복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5.3.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2024. 12. 3. 17:00

       ※ 공동수급 업체 수 : 2개사 이내(대표사 포함)

  5.3.5. 당해 용역 1일 평균 수집․운반능력 및 처리능력 평가기준 : 7.4톤


6

 

입찰보증금

 6.1. 입찰보증금은 면제이며, 전자입찰서상의 지급확약서로 대체합니다.

 6.2. 다만,「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입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7.1.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2조 및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19-179호, 2019.10.8.)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을 적용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예정가격대비 87.745%이상)으로 입찰한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7.1.1. 예정가격 결정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가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가격을 평균한 값이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참가자가 추첨한 예비가격 번호도 유효한 것으로 봅니다.

 7.2.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3. 낙찰하한선 모두 미달 등으로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예비가격 신규 작성)을 실시하니 개찰결과를 확인한 후 재입찰할 경우 정해진 기한 내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7.4. 적격심사는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제5조(제출서류 및 심사자료 요구 등)에 따라 대상자가 통보일(입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우리 청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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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의 무효

 8.1.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같은 법」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에 따릅니다.

 8.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다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제 이행 준수

 9.1.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시『청렴계약 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열람 및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2.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10.1. 본 입찰은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2.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등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 및 조치를 취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3.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자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0.4. 동 공사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은 수중에서 발생하는 폐기물로 설계서와 수량이 상이할 경우에 도급자는 발주청의 계약변경 요청에 응하여야 합니다.

 10.5. 기타 계약에 관련된 사항은 운영지원과(☎033-520-6131)로, 용역에 관한 사항은 항만건설과(☎033-520-625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일



동해지방해양수산청 농어촌구조개선특별회계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