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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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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3225-00 공고일시  2024/11/29 09:43
공고명 2025년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속기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장규연(☎: 041-539-227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0,000.00 원
   
배정예산
200,000 원
   
추정가격
1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속기 용역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년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속기 용역

  나. 용역기초금액

(금액단위: 원)

기초금액

(A=B+C)

추정가격(B)

부가세(C)

200,000

181,818

18,182

 

본 입찰은 시간당 단가를 기초금액으로 하며,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 총 소요예산: 금99,600,000원(200,000원*3시간*166차수)

    ※ 소요예산은 수요기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라.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총 498시간 예정)

  마.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2.(월) 12:00 ~ 2024. 12. 5.(목) 12:00

  나. 개찰일시및장소 : 2024. 12. 5.(목) 13:00 우리교육지원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개찰하여 낙찰대상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참관할 수 있습니다.

 

3.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과업지시서 문의: 체육인성건강과 주무관 성주호 (전화 041-539-2453)

 

4.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시간당 단가를 기초금액으로 하는 단가입찰 용역 입니다.

  나. 지역제한 [충청남도] 대상용역입니다.

  다. 전자견적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체결 대상 용역입니다.

  마.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5. 견적 참가자격

  가. 일반자격요건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규정에 따른요건을갖춘 업체로서, 기타자유업종[9999]으로 등록한 업체

    2)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국가공인 한글(컴퓨터) 속기 2급 이상의 속기사 자격증을 보유한 직원 5인 이상을 상시 채용하고 있는 업체(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 가입자 명부 제출)이며, 사업자등록증 상 속기 종목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3)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충청남도] 있어야 하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제1호에 의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본 견적공고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8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본 견적공고에 참여 가능합니다. 단,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확인)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으며,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개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조 및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전자견적서 제출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및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 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순으로 4개를 선정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이상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낙찰 하한율 88%)가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인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의거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단, 시스템 장애발생등으로 자동추첨이 불가능할 경우 현장추첨을 진하며, 이 경우 견적서 제출자 중 출석하지 아니한 자 또는 추첨을 하지 아니한 자가 있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입찰사무에 관계없는 공무원으로 하여금 대신 추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 결정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견적제출은 청렴계약시행대상용역이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모든업체는 동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법시행령,동법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설계도서, 과업지침서, 기타입찰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용역은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는 용역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니 견적제출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사업은 아산교육지원청 용역계약 특수조건이 적용되는 용역이므로, 계약상대자 및 관련 이해당사자는 반드시 아산교육지원청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특수조건은 아산교육지원청(www.cnased.go.kr) - 행정지원 – 행정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라.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담당자는 아산교육지원청 재무과 장규연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539-2275,  Fax : 544-4162,  E-mail : cnased@cne.go.kr

  마. 과업지침서 및 관련문의 담당 부서, 담당자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체육인성건강과 주무관 성주호  ☎041-539-2453

  바. 전자 견적서 제출 이용안내: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

  사. 본 공고문 게재: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본 공고와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재무과(041-539-2275)를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본 공고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교육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충남교육청 감사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11. 29.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아산교육지원청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