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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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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3270-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9 09:56
공고명 완주군 소하천정비 종합계획 재수립 및 지형도면고시 용역(2권역)(PQ후 가격입찰)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완주군
공고담당자 계약담당(☎: 063-290-23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4-11-11 18: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00,600,000 원
   
배정예산
4,300,600,000 원
   
추정가격
3,909,636,364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Knock Down 방식 적용 안내


1. 완주군 소하천정비 종합계획 재수립 및 지형도면고시 용역(1, 2권역)」에 대하여 완주군은 Knock Down 방식을 적용하고자 함.


2. Knock Down 방식은 책임(참여)기술자 중복 등으로 인한 설계 부실 방지를 위하여 낙찰자가 중복되지 않도록 1개 업체가 1개 용역에만 낙찰되는 방식으로 가격 입찰 시 2건의 용역을 연번 순서대로 낙찰자를 결정하고 앞 연번 용역에 낙찰된 업체(공동수급체포함)는 이후 연번 용역 낙찰에서 제외함.


3. 연번 순서는 용역비 기준이며, 연번에 따른 사업은 다음과 같음.

연번

용역명

용역비(천원)

1

완주군 소하천정비 종합계획 재수립 및 지형도면고시 용역(1권역)

4,289,500

2

완주군 소하천정비 종합계획 재수립 및 지형도면고시 용역(2권역)

4,300,600


연번 순서에 따라 1개 업체가 1권역 용역에 낙찰된 경우, 낙찰된 업체(공동수급체포함)를 2권역 용역 낙찰 시 제외하고 2권역 용역에 대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완주군 공고 제 2024–1848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지명경쟁)

완주군에서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규정에 근거하여

《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 안전보건 확보 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아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완주군 소하천정비 종합계획 재수립 및 지형도면고시 용역(2권역)

  나. 사업위치 : 완주군 관내 소하천 일원

                   (용진읍, 상관면, 소양면, 구이면, 고산면, 동상면)  

  다.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4개월 (1차분 착수일로부터 1개월)

                   (용역기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추정금액 : 4,300,600,000원 (추정가격 3,909,636,364원, 부가세 390,963,636원)

  바. 기초금액 : 금 4,300,600,000원 (1차분 금 50,000,000원)


2.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03. 14:00 ~ 2024. 12. 05. 14:00


3. 개찰 일시 : 2024. 12. 05. 15:00 완주군 재정관리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완주군 입찰공고 제2024-1654호(조달청 입찰공고번호 20241011653-01)에 의       사업수행능력평가(P.Q)결과 입찰참가대상 업체로 선정된 업체(나라장터에서 확인)

  나. 가격입찰은 대표사만의 투찰로 진행하며,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시 제출한       동수급협정서((공동이행방식 또는 분담이행방식, 혼합방식))를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일시 : 2024. 12. 04. (수) 18:00시까지 나라장터 송신)

  다.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하는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 등록         하여야 합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방식

  가. 총액입찰, 지명경쟁입찰(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 또는 분담이행방식, 혼합방식)) 및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는 PQ심사 대상용역 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이 적용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79.995%)이상으로 응찰한 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제2장의 2 기술·학술연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 1.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2점이상인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세부기준의 평가기준 심사항목 중 해당 용역수행능력의「해당 용역의 사업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는 관련협회의 사업책임 및 분야별책임기술자의 경력입력문제 등으로 적용이 곤란하여 제외하며, 입찰 시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는 전북특별자치도에 주된 영업소를 둔 지역업체와 자발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한 자에게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를 적용한다.

       개찰결과 선순위 업체는 기술인력 보유상황 평가(△10점)을 위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용역의 평가기준 주5)규정에 의한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평가기준일은 2024. 11. 29..입니다)

  라.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사업수행능력평가점수가 최상위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은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3% 범위 내에서 작성하여 입찰서 투찰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전자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공급금액의 2.5%에 상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군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등을 받게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http://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별도로 청렴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이용약관,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정관리과(☎063-290-2353) 및 홈페이지(http ://www.wanju.go.kr/      → 군민참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      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 ://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용역관련 사항 문의처 : 완주군청 혁신개발과(063-290-2922)

  나. 계약관련 사항 문의처 : 완주군 재정관리과 (063-290-2353)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2024.  11.  29.

 

                     완 주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