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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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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3420-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9 10:42
공고명 2025년도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블라인드 채용 대행 연간 용역 (긴급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공고담당자 용철중(☎: 02-810-545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0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2,700,000 원
   
배정예산
132,700,000 원
   
추정가격
120,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공고 제2024-95호


2025년도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블라인드 채용 대행 연간 용역 공고(긴급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용역기간

기초금액

입찰방식

공고기간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마감 일시

2025년도

서울시

여성가족재단 

블라인드 채용

대행 연간 용역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5.12.31.까지

132,700,000원

(부가세포함)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2024.11.29.(금) ~2024.12.10.(화)

2024.12.10.(화) 14:00까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발주 예정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 금액이 조정되거나 기관의 사정 등으로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이에 따라 계약을 체결했다 하더라도 예산 배정 상황에 따라 변동 또는 취소될 수 있음을 인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추후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회계연도 개시 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각 회계연도 예산 심의 결과에 따른 예산 확정 상황(매 회계연도 말)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상호 협의하에 과업, 계약특수조건 등의 계약 내용을 변경하여야 함

입찰에 참가한 것은 위의 내용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 것으로 처리함.


2. 입찰참가 자격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문의처 :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의거 자격을 갖춘 업체로 본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 위의 해당하는 업체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사전 판정 단계에서 부적격처리(제안서 평가 제외)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입찰참가업체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발급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며, 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일을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서울특별시 내에 본점이 소재한 업체

공동수급불허(단독이행만 가능)

3. 용역 내용

○ 세부 용역내용은 첨부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공고서, 제안요청서 등)에 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세부 평가기준은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고

5. 입찰 방법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에 참여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입찰 : 전자입찰

    - 입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및 마감일 : 2024.11.29.(금) ~ 2024.12.10.(화) 14:00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 접수 마감일 이후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에 개찰 진행함

     ※ G2B 입찰금액과 재단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하며 불일치 시 입찰 무효 처리 됨

○ 구비서류 및 제안서 제출 : 직접 제출

    - 마감일시 : 2024.12.10.(화) 14:00 (당일만 접수 받음)

    ※ 제출일 당일에만 접수 받으며, 마감시각 내에 제출 장소에 제출한 것을 인정함 (주소지 건물 도착시간 기준 아님)

    ※ 이메일,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받지 않음 (방문 접수만 가능)

    ※ 점심시간(12시∼13시) 접수 불가

    - 장    소 : 서울시여성가족재단 5층 경영지원팀 용철중 대리
(서울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54길 18,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

    - 접수 시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추첨, 제안서 발표순서 추첨

    - 제안서 제출 마감 시간 초과 시 제안서 접수를 받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6. 제출 구비서류 (방문제출)

○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입찰참가등록, 가격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제출서류 모두 방문제출 해야 하며, 각 서식은 제안요청서 내 붙임 참조

연번

제출서류

서식번호

비고

입찰참가 신청서

1-1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1-2

 

입찰유의서 및 서약서 각

1-3, 1-4

 

보안각서 

1-5

 

사업자등록증 사본(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

인감지참 필수

- (개인사업자) 대표자의 주민등록등본 1부, 인감증명서 1부

-

- (법인사업자)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7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8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

나라장터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중소벤처기업부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유효기간 내) 1부

 

국세청홈택스 

위임장

1-9

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와 함께 제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10

개찰 후 협상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 제출

(10일 이내)

노동자권리보호이행 서약

1-11

최종 계약 체결업체 제출

   ※ 제출자는 신분증 필참.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와 함께 제출


○ 가격제안서 제출서류

연번

제출서류

서식번호

비고

가격제안서

1-12

밀봉 및 날인 필수

 밀봉 및 날인 방법

※ 서식과 함께 G2B에 제출한 투찰금액 캡쳐본도 함께 밀봉 후 날인

 

◎ 봉투 앞 면

『2025년도 블라인드 채용 대행 연간 용역』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재중

○○○업체명

대표 ○○○    (인)

날인요

 

 ◎ 봉투 뒷 면

 


○ 기술능력평가 제출서류(정량/정성)

연번

제출서류

서식번호

비고

정량평가 제안 자기평가 요약서

2-1

 

제안사 일반현황

2-2

정량평가(과업참여자수) 평가에 사용

제안서 작성시에도 포함

이력사항 증빙서류 필수제출

제안업체 참여인력 조직 및 인원현황

2-3

투입인력현황

2-4

투입인력 개인별 이력사항

2-5

수행실적 및 사업실적증명서

2-6

2-7

 

제안업체 경영상태

-

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확인서(신인도) 

2-8

서식과 함께 증빙서류 제출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2-9(표지)

제안서 작성 지침 및 규격 참고

USB

-

제출서류 규격 참고

   

○ 제출서류 규격

구분

수량

규격

비고

인쇄

-

◦ A4(210㎜×297㎜)

◦ 단면 인쇄(칼라 허용)

모든 인쇄물은 해당 규격에 따름

가격제안서

1부

G2B에 제출한 투찰금액 캡쳐본과 함께 밀봉 후 날인

가격제안서 제출서류 내 밀봉 후 날인 방법 참조

제안서

원본

1부

◦ 한글 또는 파워포인트로 작성

총 50페이지 이내(표지 및 간지 제외)

◦ 제본하여 제출

표지에 대표자의 인감 날인(원본만 해당)

 

평가본

(사본)

9부

◦ 표지 및 본문 내용에 제안사를 인식할 수 있는 회사명, BI, CI 등이 표기 금지

◦ 이외 원본과 동일

 

제안

요약서

원본

1부

◦ 한글 또는 파워포인트로 작성

총 25페이지 이내(표지 및 간지 제외)

◦ 제본하여 제출

표지에 대표자의 인감 날인(원본만 해당)

제안서설명회 발표 자료(15분 발표)로 사용

평가본

(사본)

9부

◦ 표지 및 본문 내용에 제안사를 인식할 수 있는 회사명, BI, CI 등이 표기 금지

◦ 이외 원본과 동일

USB

1개

◦ 제안서(①원본/②사본) 파일

◦ 제안요약서(③원본/④사본) 파일

제안요약서 ⑤발표본은 파워포인트 또는 PDF변환 파일

제안서(원본/사본), 제안요약서(원본/사본),
제안요약서 발표본이 구분되게 파일명 명명

총 5개 파일 저장

USB 겉면에 회사명 표기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2024년 12월 19일 (목) 14:00 예정

 ※ 내외부 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 및 장소는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15분 내외, 질의응답 15분 내외

  ※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질의응답 시간은 제안서 심의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발표순서 : 방문 제출 시 발표순서 추첨 예정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 이내)

 8. 협상 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를 분리하여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우선순위 업체부터 협상절차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기술평가는 평가위원별 제안서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입찰가격평가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기술평가 및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합니다.

○ 협상은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 합산 후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순위를 결정하며,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 추첨으로 정합니다.

    ※ 제안요청서(첨부파일참조)가 정하는 기준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적용

    ※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시에는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입찰참가신청서로 대신)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청렴계약입찰유의서)

○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서에 포함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와 “조세포탈유무확인서약서” 내용을 확인 후 동의하여야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입찰에 참가를 완료한 경우 해당 사항을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개찰 후 협상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에서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별첨)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노동자 권리보호를 위한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 준수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고, 이행할 것을 서약하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 사항

○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는 자(입찰 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함)

○ 개찰 시 입찰참가자의 자격 유효 여부(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를 확인합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정부조달콜센터 (☎ 1588-0800)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의 『법령 및 기준』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평가의 공정성 확보를 위해 위원회 개최 후 평가위원 명단과 평가점수는 공개하며, 이때 평가점수별 평가위원 실명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제안서 및 제출 구비서류는 제출 마감 일시 내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이메일, 택배 및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적격업체가 없으면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업목표(실적)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산출내역서를 근거로 정산하고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협의하여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계약기간 내 채용인원 변동 등의 사유로 응시접수인원 및 평가대상인원 증감 시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가 협의하여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 및 제안서 일체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문의

 - 사업문의, 기타 과업내용 및 제안서 작성, 평가에 대한 문의: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인사팀 구은하 (02-810-5036)

 - 입찰 공고․집행, 계약체결 문의: 서울시여성가족재단 경영지원팀 용철중 (02-810-5458)


<핫라인, 금품 및 향응, 부당행위 근절을 위한 클린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은 재단 임직원들로부터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클린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계약 과정 전반에 재단 직원에 금품 및 향응 요구 또는 부당행위를 발견하셨을 경우 적극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감사실

- 신고방법 : 재단 온라인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 접수, 감사실 핫라인(02-810-5401), 감사실 팩스(02-810-5144)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클린신고센터: https://www.seoulwomen.or.kr/sfwf/contents/sfwf-cleanReport.do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담당자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재단 담당부서 외에 서울특별시 감사위원회, 서울시 응답소(http://eungdapso.seoul.go.kr)에도 신고할 수 있습니다.


2024.11.29.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