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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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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3505-00 공고일시  2024/11/29 10:48
공고명 2025년 행정정보통신망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 북구 수요기관 울산광역시 북구
공고담당자 제효상(☎: 052-241-730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3,028,000 원
   
배정예산
93,028,000 원
   
추정가격
84,57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광역시 북구 공고 제2024-1658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본 공고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받으므로 편의상 입찰로 표기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행정정보통신망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대상 : 울산광역시 북구 행정정보통신망 및 IP교환기 시스템 일체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기초금액 : 금93,028,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규정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울산광역시 북구의회의 2025년도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울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다.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0036) 등록 및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로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규정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사업에 참여할 수 없음.

  바. 본 사업의 원활한 유지보수 및 운영을 위하여 CCNP(Cisco Certified Network Professional)급 이상의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인력을 착수 시까지 제출 가능한 업체

 ※ 자격증 제출 시 공고일 기준 3개월 이상 소속 회사에서 근무한 직원이어야 하며, 이를 증명하기 위한 4대 보험 가입증명원을 제출하여야 한다.

  사. 안정적인 기술지원을 위해 유지보수에 대한 제조사 또는 기술지원사의 기술지원 확약서를 착수계 제출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낙찰자만 해당, 미제출에 의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 발주기관과 기술지원사(총판)가 기술지원협약을 기 체결하였음.

    ※ 도급받은 사업을 다른 사업자에게 하도급하려는 경우에는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0조의3, 동법 시행규칙 제8조, 소프트웨어사업의 하도급  승인 및 관리 지침 제4조(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하도급계약 전에 울산광역시 북구청으로부터 서면으로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른 사유가 발생 시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g2b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g2b조달업체이용약관(이하 “이용약관”이라 함)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g2b에 접속하여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2. 2.(월) 09:00 ~ 2024. 12. 5.(목) 10:00

  나. 유찰 시, 재입찰은 당일 16: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으로 인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까지 개찰현장에서 지정서식으로 제출하여야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새로운 입찰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재입찰에 부치는 경우 제외)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개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2. 5.(목) 11:00

  나. 개찰장소 : 울산광역시 북구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도 있음


6.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이 경우 추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에 대하여는 개찰 1순위라 하더라도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업체를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 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이 아닙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9.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52-241-7309, 기획예산과(☎052-241-7144) 및 홈페이지(www.bukgu.ulsan.kr → 전자민원 → 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나.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 후, 낙찰업체는 우리구가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서약을 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과 기타 문의 및 이의신청이 있는 경우 회계과(계약관련 사항☎241-7309), 미디어정보과(사업내용 ☎241-72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본 물품 구매의 입찰결과는 우리구 홈페이지(http://www.bukgu.ulsan.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8.


울산광역시 북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