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보건소 공고 제 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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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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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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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체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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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는 시기인 12월 20일 이후 계약 진행이 가능하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 예산과 다르게 확정된 경우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
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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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이 소액수의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제출·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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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이천시보건소 방사선 의료영상 원격판독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내용 : 방사선 의료영상 판독(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예정금액 : 금43,2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마. 예정물량 : 약36,000건/년
바. 기초금액 : 금1,200원(흉부촬영 단가 총액, 내역서 참고)
※ 본 계약은 단가입찰로 반드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사업물량은 추정소요량으로
추후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서 제출 전에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 면세의 보건의료 용역에 해당하며 입찰금액도 부가가치세 면세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 및 계약금액도 부가가치세 면세로 진행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 체결)에 따라 용인시의회의 예산 의결완료 후 계약 체결절차를 진행하며, 용인시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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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단가입찰, 수의계약(견적), 청렴계약 대상,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견적서 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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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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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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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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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9.(금)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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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4.(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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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4.(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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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보건소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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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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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을 숙지하시고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서(입찰)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서 제출로 처리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가.「의료법」제33조에 따른 의료기관 개설허가를 득한 의료기관으로 원격판독에 필요한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상근 영상의학과 전문의가 2인 이상 근무중인 업체
나. 영상의학과 전문의로 영상의학과학회로부터 전공의 수련병원으로 지정된 의료기관에서 해당 전문분야 전임의 과정을 수료하였거나 또는 해당 전문분야(흉부, 복부, 유방, 근골격계, 소아) 실무경력 2년 이상인 전문의가 판독업무를 수행하는 업체
※ 증빙자료(과업지시서 참고)는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제출합니다.
다. 이천시보건소에서 구축 사용 중인 의료영상저장전송(PACS)시스템(테크하임(주) View Rex)과 연동 및 판독결과가 지역보건의료정보시스템(PHIS)에 자동 입력되는 기능을 제공하여야 하며, 업체에서 사용하는 판독용 pc는 고정 IP를 사용하여야 한다.(그외 조건은 과업지시에 따름)
※ 과업지시서 상 과업내용 모두를 이행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9절“2-가 -4)-사)”규정에 따라 중기업·대기업 참여가 가능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자이어야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계약 및 입찰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상기예규 <별표1>의『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나라장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따라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하여 무효사항 해당하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견적서 제출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유의서), 회계예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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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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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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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대금 청구시 경기도지역개발공채(공급가액의 1.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문의처
․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 보건위생과 보건행정팀(☎031-644-4014)
․ 용역에 관한 사항 : 질병관리과 진료민원팀(☎031-644-4078)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등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사. 견적서 제출 결과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 용인시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음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이천시 감사법무담당관관실 ☎031-645-3063)
이천시 홈페이지 > 참여소통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이천시보건소 (분임)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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