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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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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742-00 공고일시  2024/12/16 14:31
공고명 2025년 양구군 표준기록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 수요기관 강원도 양구군
공고담당자 공사용역계약담당자(☎: 033-480-26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246,000 원
   
배정예산
49,246,000 원
   
추정가격
44,76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구군 공고 제2024-1431호


소액수의 용역계약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제출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양구군 표준기록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나. 위    치 : 양구군청 통합전산실

  다. 사 업 량 : 유지관리 13식(H/W 3, S/W 10)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마. 기초금액 : 금49,246,000원(추정가격 44,769,091원 + 부가가치세 4,476,909원)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을 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회계연도 개시 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강원특별자치도)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공동이행방식 불가입니다.(단독계약만 허용)

  다.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으로서 견적제출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18.(수) 10:00 ~ 2024. 12. 20.(금)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20.(금) 11:00  양구군 세무회계과 입찰집행관PC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 - 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다. 재입찰 집행 일시 : 2024. 12. 20.(금) 16:00 양구군 세무회계과 입찰집행관PC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강원특별자치도 내에 둔 업체

    2)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업종코드:1468) 등록을 필한 업체

    3) 유지보수대상 주요 시스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본 용역은 시스템 제조사와 우리 기관 간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당해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주요 유지보수 대상제품에 대한 제조사 전문 엔지니어 자격증 사본[OCP 또는 EMCPP 또는 CSA]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이전일 기준 상시근로자(4대보험 기준)로 제한

    5)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6)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계약체결일까지 발생, 신고, 수정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 이어야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이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입찰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자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의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견적가격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본 용역은 견적입찰에 의한 소액수의 계약으로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바. 계약체결은 낙찰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7.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이 계약금액이 되며 이 외의 경우 낙찰금액으로 계약체결을 하더라도 부가세를 면제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됨을 알려드립니다.

  다.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라. 본 견적제출 안내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견적)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견적)서 제출 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고객상담실(☎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아.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따라 소속 고위공직자(3급 이상),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 자 등은 용역 등의 수의계약(1인수의, 2인이견적제출 포함)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고위공직자의 범위: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정의) 참조

  자.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차.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우리 군 자치행정과(☎ 033-480-2297) 

    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 군 세무회계과(☎ 033-480-2673)

    3)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카.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와 양구군 홈페이지 (http://www.yanggu.go.kr)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입찰정보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16.


양 구 군 (분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