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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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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3222-000 공고일시  2025/07/16 15:49
공고명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 실시설계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 목포시 수요기관 전라남도 목포시
공고담당자 김명준(☎: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2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9,850,000 원
   
배정예산
79,850,000 원
   
추정가격
72,59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목포시 공고 제 2025–1088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용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는 관계로 편의상 “견적제출”을 “입찰”로 표시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 실시설계 용역 

  나. 위    치 : 목포대교(목포시 유달동)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간 

  라. 사업내용 : 실시설계용역 1식 

마. 기초금액 : 금 79,850,000원(부가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 추정가격 : 72,590,909원      - 부가가치세 : 7,259,091원 

 

2. 견적서 제출방법 및 계약방식 

  가.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이며,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접속하여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소액 수의계약 대상 총액 견적제출로서 적격심사 대상이 아니며 목포시 청렴계약 이행 대상 입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등록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으로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견적제출 접수 개시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접수 개시일시 

접수 마감일시 

개찰 일시 

비  고 

2025. 7. 17.(목) 10:00 

2025. 7. 22.(화) 10:00 

2025. 7. 22.(화) 11:00 

개찰용 PC전용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위치한 업체로 다음 각 항의 (①~③)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①전력기술관리법」제14규정에 의한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1종)으로 등록한 업체  

    ②「산업디자인진흥법」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를 포함한 종합디자인 분야)로 등록한 업체  

    ③ 입찰(견적제출) 공고일 전일 기준 단독 또는 분담이행 시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대표자가 최근5년이내「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 제2호의 공공기관에서 시행한 단일 실적 3천만원(부가세포함)이상 교량(대교, 다리 등) 야간 경관조명 단일 실적을 1건 이상 보유한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안내 

 

 

 

투찰업체는 자격 및 실적확인 서류(실적증명서) 제출 및 발주부서의 자격 인정 여부    확인 후 투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한 : 2025. 7. 21.(월). 18:00 

  2) 제출방법 : 직접제출, 메일제출 

  → 수신 및 입찰 참가자격, 실적인정여부 반드시 사업담당자에게 사전확인 받아야 함  

  3) 제 출 처 : 목포시청 도시디자인과 

               (☏061-270-3488, 이메일 pc1258@korea.kr) 

 ▶ 주의사항 

미 확인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미 제출업체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모든 책임은 업체에게 있으며 실적증명서 원본은 계약체결시 제출 

    이행실적은 완료된 실적에 한하며 실적증명서 발급 시 계약건명, 계약금액, 계약이행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야 실적으로 인정합니다. 

    실적인정 여부는 우리시 도시디자인과 판단에 따릅니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 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http://www.smpp.go.kr)하며, 등록되지 않은 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5. 공동도급 사항(분담이행방식) 

가. 본 용역은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하며,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따릅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제한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4-가-①항의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하고,
4-가-②항의 분담이행 업체에 대해서는 지역제한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 분담비율 : 설계업 60%, 산업디자인 40% 

라.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중복결성은 불가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은 2025. 7. 21.(월) 18:00까지 입니다 

바.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공동수급을 할 각 업체가 각기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합니다. 

 

7. 목포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목포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준수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우리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9. 용역에 관한 열람 및 교부장소 : 목포시 도시디자인과(☎061-270-3488)  

 

10. 기타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의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견적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하며, 개찰일시에 낙찰자가 없을 경우 당일 매 시간(15시, 17시) 재투찰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조건, 과업지시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회계법규 및 예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전자입찰 사용자 안내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으며 우리시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 

  마. 계약이행의 적정성을 확보하고 계약대금은 계약이행과 관련된 경비 및 사업비로만 지출되어야 함으로 본 계약에서 계약금액에 대하여 채권양도양수를 허용하지 아니합니다. 

  바. 본 견적서 제출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서를 제출할 경우(무자격자가 참여하여 예정가격 추첨에 영향을 미칠 경우 포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개찰시간전까지 등록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초기화면 “고객지원 - 연기공고”에 게재합니다. 

  아. 개찰에 관한 실시간 인터넷 중계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낙찰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자. 보충정보 문의처  

      용역에 관한 사항 - 목포시 도시디자인과(☎061-270-3488) 

      계약에 관한 사항 - 목포시 회계과(☎061-270-3377) 

      ○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사각형입니다. 

 

 

2025.     7.    16. 

 

목   포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