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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긴급] 전자입찰 입찰서 송신 장애 안내(4/6)
등록 2005/04/06 (수)
내용

05.4.6(수) 10:16 부터 현재까지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투찰서 송신 등 정상적

인 입찰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조달청의 장애 확인시 각 공고기관 입찰집행관 판단하에 입찰 연기 등 조치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인접시간대에 공동수급협정서 및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가 있는 경우
입찰연기 등 장애시 처리방법은 조달업체 이용약관 제17조 및 공공기관 이용

약관 제21조 제3항에 따라 시스템이 복구되는대로 각 발주기관에 통보할 예정

입니다.

 

조달업체 여러분께서는 연기공고 게시판을 확인하시어 개별 입찰 건의 연기 등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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