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비드프로
   
제목 (정회원) 입찰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등록 2014/08/13 (수)
파일 비드프로_정회원 입찰서비스 이용약관(20146.8.10).hwp
내용

정회원 이용약관 개정에 대한 주요내용을 사전에 안내 드립니다.
이에 정회원 또는 입찰서비스를 제공받으려고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이 약관을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14년 8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적용례) 이 약관의 시행일 이후 계약체결을 한 분부터 적용합니다. 


○ 개정된 주요내용은 각호와 같으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1. 잔금입금기준 상향조정
    현행 5천만원에서 1억원 초과로 변경

2. 계약금 반환규정 신설
     제5조의 계약기간 내 낙찰이 아니  된 경우 계약금 반환 청구 가능

3.  사용기간 연장의 구체적 근거 신설
     갱신회원이 계약기간 동안 낙찰을 받지 못하면 1억원 이상에 해당하는 낙찰을 달성 할 때까지 사용기간 연장

4. 회원의 의무이행 규정 신설
    회원이 낙찰을 받은 경우 비드프로의 입찰(예측)시스템의 사용여부에 관계 없이 당사자간 체결된 계약상의
    의무는 이행하여야 하는 규정 신설

이 약관과 관련한 이의제기 및 관련문의는 비드프로(02-6124-6300)에 문의주세요.
개정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자사정보관리에서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사 여러분께 더욱 신뢰받는 입찰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드프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