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비드프로
   
제목 학교급식 입찰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
등록 2015/08/13 (목)
내용

수신: 학교급식 입찰에 참여하는 회원사 제위
발신: (주)비드프로
제목: 학교급식 입찰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

안녕하세요. 비드프로입니다.
회사는 학교급식 입찰서비스 일시 중지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업무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아 래 -

1. 학교급식 입찰서비스 일시 중지 사유

    가.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의 외부 URL 차단으로 입찰공고정보 수집을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나. 이와 관련, 회원사께서는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공고를 확인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비스 재개일: 별도 공지할 예정

3. 일시 중지에 따른 회원의 처리기준
    입찰서비스 중지일부터 재개일까지 계상하여 기간 연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비드프로(www.pro1.co.kr)
문의전화: 02-6124-6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