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제목 다수공급자계약 중간점검 미신청에 따른 거래정지 처분을 위한 사전통지 공시송달(조달청공고 제2024-378호)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조달청
등록 2024/11/06 (수)
내용

조달청공고 제2024-378호


다수공급자계약 중간점검 미신청에 따른 거래정지 처분을 위한 사전통지 공시송달


  다음 당사자와 체결한 계약이 중간점검 기간 동안 중간점검을 신청하지 않아「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4호 및 「물품 다수공급자계약 특수조건」제15조 제1항에 따라 ‘거래정지(예정)에 따른 의견제출 안내’ 문서를 우편송달 하였으나, ‘폐문부재’로 반송되어 송달이 불가능하여「행정절차법」제14조 제4항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6일

조달청장


1. 예정된 처분의 제목 : 거래정지

2. 당사자

  ○ 당사자 : 케이앤피엘이디(503-11-80848) 대표 천병열(490104-1******)
  ○ 주 소 :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세천북로14길 54-9 (우42922)

3. 처분의 원인이 되는 사실 : 다수공급자계약 "바닥형보행신호등(002281422-00)" 중간점검 기간 동안 중간점검 미신청

4. 처분하고자 하는 내용 : 중간점검 미신청에 따른 거래정지 처분

5. 법적근거
  ○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4호 및「물품 다수공급자계약 특수조건」제13조, 제15조 제1항
  ○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바닥형보행신호등' 중간점검 기간 동안 중간점검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로 중간점검 완료시까지 거래정지

6. 의견제출

○ 기관명(담당부서) : 조달청 첨단융복합제품구매과 이병찬 주무관
  (☎42-724-7222, FAX 0505-480-2316, 메일 : lee7665@korea.kr)
○ 주 소 :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 정부대전청사 3동
○ 제출기한 : 2024년 12월 2일(월) 18:00까지
○ 제출방법 : 우편, 방문, 전자우편 제출 중 택 1

붙임 : 사전처분통지서 및 의견제출서 양식 1부. 끝.